윤석열 당선자 대변인이었던 사람은 바로 김은혜 씨였는데요 이번에 바뀌게 되었습니다. 바로 다음 타자에 홍준표 키즈로 알려진 배현진 전 안 나운 서가 맡게 되고 김은혜 현 대변인은 경기지사 출마 의사를 밝히고 준비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배현진 의원도 김은혜 대변인과 동일한 전철을 밟기 위해서 대변인 자리에 오지 않는지 미리 점을 쳐 보게 되는데요 경기지사 출마 뜻을 확실히 밝힌 김은혜 대변인은 윤석열 당선자 대변인 후임으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을 선임을 했습니다.
김 은혜 대변인의 밝힌 바로는 윤석열 대변인으로서 마지막 브리핑이라고 언급을 하면서 빠른 시간 내 지방선거인 경기도 지사 출사표 의사를 밝히겠다고 했습니다.
또한 배현진 신님 윤석열 정부의 대변인은 윤석열 당선자가 중요하게 여기는 국민과의 소통 채널의 역할을 맡아 역동성있는 소통을 함께 나눌 것이며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은혜 대변인은 1971년생이며, 배현진 대변인은 1983년생으로 9살차이로 김은혜 대변인이 한참 언니인데요 경기지사 출마를 하러 가는 김은혜 대변인의 앞 길을 눈여겨보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김은혜 대변인은 이제 경기지사에 출마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경기지사에 왜 이렇게 많은 국민의 힘 소속 사람들이 출마를 선언을 하는 것일까요? 정치공학적으로 해석을 하면 경기도를 먹어야 대선에서 간발의 차이로 이겨서 큰 의미를 줄 수가 없고 경기도에서 이겨야 어느 정도 정치적으로 승리를 했다고 보는 견해들이 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김은혜 전 대변인 프로필
김은혜 가족들과 김은혜 대변인의 프로필은 위 글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배현진 아나운서 대변인 나이 키 학력 가족근환 인스타 남자 친구 프로필
배현진 아나운선는 1983년 11월 6일생으로 22년 기준으로 만 38 세세로 7번의 낙방 끝에 2008년 11월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으며 경쟁률 천 9백대 1의 아나운서 고시를 뚫고 채용이 된 엘리트로 역대 최장수 여성 앵커(2,491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평일 뉴스데스크 진행일자는 2,154일을 진행을 해서 과거 백지연 아나운서 2,413일 다음으로 오래 진행한 아나운서로 알려져 있으며 2018년 3월에 MBC를 퇴사를 했습니다.
배현진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rustbhj/ 입니다.
21대 총선에서 현역 최재성을 이기고 미래 통합당 송파구 을 국회의원으로 당선이 되었는데요 2년 전 재보궐선거에서는 29%로 낙선을 하였지만 21대에서는 과반으로 당선이 되었습니다. 7년간 전 MBC 뉴스데스크 앵커를 마치고 2018년 3월 자유 한국당 대표 홍준표에 의해 영입이 되었습니다.
학력은 안산동산고,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 신문방송학 중퇴, 숙명여자대학교 국문학 출신, 북한대학원대 북한학 석사출신이며 종교는 개신교, 키는 170cm, 혈액형은 AB형이며 MBC 아나운서, MBC 뉴스데스크 앵커, MBC 보도국 국제부 기자, 자유 한국당 대변인, TV홍카 콜라 총괄 제작자, 자유 한국당 송파을 당협위원장, 미래통합당 송파을 당협위원장, 국민의힘 원내대변인, 국민의힘 선대본부 정책 상임본부장, 국민의힘 선대본부 후보 전략자문위원 등을 지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