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전남자친구 나이 인스타 인기이유 | 몸매 가슴성형전후 궁금?

    반응형
    728x170

    강심장에 출연을 해서 자신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해주고 있는 고 서세원의 장녀 딸 서동주 전남자친구 이야기가 화제인데요 오늘은 서동주 과거 전남자 친구 나이 키 인스타 인기이유에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동주 부모님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고 서세원 개그맨과 서정희 씨가 아버지 어머니인데요 어머니는 유방암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신의 유튜브에서 어머니와의 애틋한 치료 이야기 등으로 눈물을 적신 적이 있는데요 지금은 가슴성형까지 좋을 정도로 전체 가슴을 절제를 한 뒤 치료를 받으면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으며 재혼을 준비하고 있을 것으로 보도가 되었는데요 딸 서동주 씨도 엄마의 재혼을 환영을 하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tips : 서정희 서동주 암투명(이혼 이유 본명 남편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가족근황 프로필)

     

    서정희 서동주 암투명(이혼 이유 본명 남편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가족근황 프로필)

    방송인 서정희 (전남편 서세원, 딸 서동주)씨가 60세의 나이에 유방암 수술 후 투병 중인 모습과 더불어 인스타에 자신이 마지막으로 헤어숍에서 머리를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서정희 딸 서동

    indiakim.tistory.com

     

    서동주 어머니 서정희씨는 연하의 건축가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는데요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서 자신의 집을 소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넓은 집으로 이사를 하기 위해 건축일을 배웠다고 하는 데 실력이 있어 보이는 감각을 보이기도 해서 건축가와 재혼설이 그냥 말은 아닌 것으로 보이기도 해 보이는데요 서정희 배우가 61세이지만 더 행복한 삶을 준비를 하고 있어 행복해 보입니다. 

     

    서동주 전남자친구 나이 키 학력 근황

     

    강심장에 24년 1월 23일 sbs 강심장에 출연을 한 서정희 씨 딸 서동주 씨는 과거 남자친구 이야기가 화제인데요 전 남자친구의 직업과 가족, 학력등에 대해 알고 있던 것과 달리 거짓이었다고 서동주 씨가 밝혔습니다. 

     

    남녀사이가 교제를 하다가도 헤어지는 것이 다반사 이지만 자신의 과거를 속이면서까지 왜 그랬는지는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강심장에 출연한 서동주씨는 프로그램에서 MBTI에 대한 이야기 중에서 엄마의 mbti가 F여서 본인은 t성향이라 F성향이 힘들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으며 자신의 성향은 학습을 하는 성향으로 리액션도 공부를 한다고 하며 자신의 성향에 대해 엄마 나와 차이가 있음을 말했습니다.

     

    자신의 성향은 자신을 속인 전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과정에서도 나타났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남자친구와 헤어져도 울지 않았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서동주 과거 남자친구

     

    과거 서동주 남자친구는  사업을 하지 않은 사람이며 이 사실은 학교 선배를 통해 알게 되었으며 본인의 성향이 거짓말 하는 성향을 싫어하는 것인지는 모르지만 본인 스스로가 거짓말을 하는 스타일이라 아니라서 상상을 하지 전 남자친구가 이런 사람이었던 것에 대해 놀라는 모습이었지만 침착한 서동주 씨의 성향은 헤어지고 울지도 않았다고 하는데요 진짜 사랑을 하면 본인은 매일 우는 스타일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서동주 남자친구 인스타 정보나 나이 학력 과거에 대한 정보는 정확하게 노출이 된 것은 없는 상태이지만 서동주씨는 sns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상태라서 프로필에 대해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서동주 프로필

     

    1983년생 24년 기준 나이는 41세로 고 서세원과 서정희의 사이에서 1남 1녀 중 장녀로 미국에서 유학 생활을 했으며 전공으로 피아노, 미술, 수학, 경영학 등을 다양한 학업과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을 졸업을 마치고 미국 변호사 자격을 얻었으며 현지 로펌에서 상표등록 분야 업무를 경험하며 근무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동주가 처음 결혼을 한 남자는 하버드 대학교와 스탠퍼드 대학원을 마친 엘리트로 2010년 1월 23일 스탠퍼드 대학교 안에 있는 한 교회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4년 이혼을 했다는 사실을 본인이 2018년 5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이제 싱글로 살고 있으며 2020년 한국으로 귀국을 한 뒤 작가와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입니다.

     

    재혼에 대해서는 tv조선 페펙트라이프에 출연을 하여 이제부터는 싱글로 살 것이라는 의견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연당시 할머니와의 데이트 장면이 방송이 되었는데 엄마(서정희)가 본인을 출산하고 나서 몸이 마르고 기운이 없어서 자신을 할머니가 많이 돌봐 주셨고 돌봐주시느라 할머니가 코피까지 흘렸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 키 몸무게 혈액형 : 168cm, 52kg, A형
    • 가족 관계 : 아버지 서세원, 어머니 서정희, 남동생 서종우(1985년생)
    • 학력 : 예원학교 미술과 중퇴
    • 페이 스쿨 졸업
    • 세인트 폴 고등학교 졸업
    • 웰즐리 칼리지 미술학 수료
    •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수학 학사
    •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 경영학 석사 
    •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 법학 J.D.
    • 직업 : 미국변호사, 작가, 방송인
    • 소속사 : 법무법인 정향, 오네스타컴퍼니

     

    서동주 할머니

     

    할머니가 1년동안 전단지 알바로 버신 돈을 손녀에게 엄마 몰래 주신 이야기 등 할머니 사랑을 듬뿍 많은 이야기를 하며 과거 할머니 사랑이 이렇게 큰 사랑을 주신 부분에 대해 엄청 울었다고 하는데요 이게 그 사랑을 할머니에게 전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서동재 재혼 결심?

     

    할머니는 손녀 서동주에게 힘든 방송일 하지 말고 평범하게 결혼해서 손주라도 낳아주면 좋을 것 같다고 재혼을 권했지만 이에 서동주씨는 할머니에게 나이가 들어서 결혼을 하지 못한다고 전했다고 하는는데요 늦게라고 할머니에게 손주를 안겨 드리는 것이 큰 효도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렇게 말을 한 것으로 보면 단호해 보이기도 합니다. 

     

    다만 서동주씨는 "좋은 사람이 있으면 사랑도 하고 결혼도 하고 싶지만 지금은 없고 억지로 결혼하고 싶은 마음도 없다. 저는 한 번 다녀온 것도 아니니까 판타지가 있는 것도 아니라서 더 조심스러운 거 같다"고도 자신의 생각을 밝히면서 조심스럽고 신중한 그녀의 MBTI 성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서동주 남동생

     

    또한 남동생 서종우가 있으며 1985년생으로 키는 180cm로 알려져 있으며 주요 학력은 세인트폴고등학교, 와세다대학 사회과학,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 앨라배마 대학교 심리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서동천으로 아버지 서세원은 아들이 음악을 하는 것에 반대를 했다고 하며 유학을 어렵게 했는데 그 길로 가지 않은 것에 대해 아들에게 말했지만 아들 서종우 씨는 와세다대학 재학 시절 결정한 미로밴드로 2007년 데뷔를 했으며 이후 밴드를 해체하고 심리학 박사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이상민 서동주 소개팅

     

    서동주는 이상민과 소개팅한 과거가 있습니다.

     

    2023년 12월 12일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서동주, 개그맨 이승윤, 배우 양동근씨가 출연을 했고 이상민 씨가 서동주 씨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상민 :  "미국 MIT 수학과 전공이다. MBA 학위 취득을 했고 로스쿨을 졸업하고 미국 변호사로 활동 중이다"

     

    개그맨 김준호 : "형이랑 동주씨랑 폰팅 했다던데"

     

    또한 이상민 씨가 어떻게 서동주 씨와 폰팅을 하게 되었는지도 사유를 알려 주었습니다. 이상민은 서장훈씨를 통해 서동주씨와 통화를 하게 되었고 이때 이상민은 서동주 씨를 잘 몰랐다고 밝혔습니다. 

     

    이상민 : "서동주 씨가 보살 프로그램에 나갔을 때 서장훈 씨가 '아는 사람 있는데 통화 한번 해보세요'

     

    서동주 : "내가 사랑이 너무 어렵다, 애인이 없다고 했더니 (서장훈이) 좋은 남자를 소개해주겠다고 하면서 상민 오빠한테 전화를 걸었다"

     

    서동주 : "오빠(이상민)가 그때 당시 나를 잘 몰라서 '어때? 만나, 연락해' 이러니까 저를 별로라고 하셨다"

     

    서동주 직업

     

    현재 서동주 씨는 스타트업 업계에서 이사로 재직 중이며 서동주씨는 많은 직업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어떻게 이렇게 여러 종유 직업 스팩을 가지게 되었는지도 밝혔습니다. 

     

    서동주 : "공부가 쉽고 재밌다", "로스쿨을 가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자선단체에서 프로보노 변호사님과 일하며 본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서동주씨는 화려한 스펙의 소유자이고 또한 박성광 영화감독(개그맨)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어서 향후 영화 쪽도 출연을 하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러운 예측을 해보게 됩니다. 

     

    서동주가 돌싱이 된 이유

     

    서동주 : "두 번째는 제가 돌싱이 됐다. 안정적인 직업을 빨리 갖고 싶었고, 할 줄 아는 게 공부밖에 없어 전문가가 되야겠단 생각에 로스쿨을 갔다" 

     

    이상민 : "그러니까 나도 뭐 그렇게… 나도 좋은 건 아니었는데 왜 차였지 싶었다"

     

    이상민과 서동주는 폰팅으로 소개를 받았지만 서로가 잘 알지 못했던 것으로 보여서 서로를 찬 것으로 보인다는 말을 했는데요 서로가 쉽게 만나려는 접근 시도가 어려웠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벌써 3~4년 전이라고 합니다.

     

    이후 서동주 씨는 여러 번 남자를 만나려고 소개팅을 했지만 이상형이나 맘에 드는 사람을 만나지 못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누구를 만나는 것이 좀 아직 익숙하지 못한 자신의 상황을 소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서동주 인스타 몸매 ✅

     

     

    서동주 인스타 몸매 사진

     

     

    과거 서세원 아버지를 통해 성형을 한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어느 부분을 했는지는 알 수가 없어 보입니다. 다만 운동으로 몸매를 다진 것으로 보이며, 가슴성형 수술은 했다고 하는 썰들이 많이 있는데요 부러우면 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모티바 가슴성형 비용가격 효과 부작용 후기 준비(수술 잘하는 병원)

    친구가 모티바 가슴성형을 같이 해보자고 했습니다. 친구의 친구가 모티바 가슴성형을 한 것으로 보고 저도 해보기로 마음을 먹었는데요 그 친구 가슴을 보고 나서 정말 부럽기도 했는데요 오

    piyato.btsclub.co.kr

     

     

     

    가슴성형 가격 보형물 부작용 수술 종류 비용 후기 (한방, 줄기세포, 물방율 모유수유가능여부)

    가슴성형을 하는 이유는 외모 미용에 대한 부분과 질병 관련 2가지 이유가 제일 많을 텐데요 자신감도 없고요 물론 사람들이 저를 쳐다보는 건 아니지만 괜히 신경 쓰여서 가슴성형을 생각 중인

    piyato.btsclub.co.kr

     

    이상으로 서정희 씨의 딸 서동주 씨에 대한 프로필 근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좋은 남자 만나서 행복한 가정을 꾸미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 싶고 방송계 활동도 잘해서 어머니 서정희 씨와 행복한 날 기원을 해 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