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근 인천 바다 낚시터 베스트 5, 낚시용품 온라인 몰 추천 정리

    반응형
    728x170

    코로나로 여행을 많이 못해서 힐링 위한 서울 인근 바다낚시터 정보 및 낚시용품 온라인몰 베스트를 개인 경험 관점에서 정리를 해 봅니다. 

     

    사진을 찍지 않는 곳들이 많아서 그냥 현재 제가 알고 있는 범주 내에서 정리를 해서 올려 봅니다. 먼저 낚시를 가시기 위해서는 낚시터와 낚시 용품이 필요한데, 보통은 바다낚시는 노지용 낚시를 보통 하시게 될 텐데요 노지용으로 머모피 낚싯대 530 1.75대와 바다 좌대낚시에 사용할 일반 루어용 낚싯대 1개를 구비를 기본적으로 해 놓으시면 겨울 랍스터 낚시는 루어용으로 사용하고, 일반 시즌에는 530 머모피 1.75대가 아주 유용하고 낚싯대로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10년째 잘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서울 인근 가까운 인천 바다낚시터들의 입어료는 12시간 기준 7만 원으로 보통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7만 원을 넘으면 비싸다고 보시면 되고 특별한 이유가 있을 듯하고, 예전에는 5만 원이었습니다. ^^

     

    낚시터를 이제 한번 둘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단위 낚시 나들이 - 대부도 독도 바다낚시터 

     

    예전에는 자이언트 그루퍼 낚시로 선풍적인 인기가 있어서 저도 여러 번 시도를 해 봤는데 어복이 없는 관계로 저를 자이언트 그루퍼들이 피해 다녀서 직접 잡아 본 적은 없지만 옆에서 잡는 것은 여러 번 보았습니다. 일반 낚싯대와 바늘로는 잡을 수 없는 어종인데요... 지금은 수입이 불가해서 이 고기는 더 이상 볼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하는 품목인 자동차와 낚시의 대형 어종 잡기가 다시 가능해 지기를 기대를 해 봅니다.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642-17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도 독도 바다 낚시터 둘러보기 

    사진으로 보면 어마어마한데 실제로 어마어마하게 큰 낚시터입니다. 노지형은 정말 큰 낚시터입니다.

    독도 바다 낚시터 위성 모습 / 출처 독도바다낚시터 카페

     

    여기는 독도 바다 좌대 낚시터 입니다. 방갈로들이 많이 있어서 겨울에 랍스터 낚시와 고기 낚시를 같이 하는 곳입니다. 

     

    독도 바다 좌대 낚시터 위성 모습 / 출처 독도바다낚시터 카페

     

    대부도 독도 바다 낚시터 사진 우측 상단쪽으로 100m 정도 가면 어심 바다 낚시터가 있어서 어심이나 독도를 선택을 하라고 하면 서비스가 훨씬 좋은 독도를 저는 선택을 해서 갔던 경험이 많습니다. 여름에는 입구 쪽 사진 우측에 어린이들을 위한 전용 조립식 풀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지금은 코로나로 설치를 못하게 돼서 아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독도 바다 낚시터 위성 모습 / 출처 독도바다낚시터 카페

     

    낚시터 입어료 및 위치 알아보기

     

    운영시간 24시간 운영 (입장시간부터 12시간 기준) 기준으로입어료는 고등학생 이상 성인 남성 7만 원이고 연장 6만 원(추가시간은 시간당 5.000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류시간 1회 - 오전 방류 : 09시~10시 / 2회 - 오후 방류 : 15시~16시

     

    독도 바다 낚시터 VIP 수상좌대 및 방갈로 숙박료 (예약제 운행)

     

    VIP 수상좌대 낚싯대 1대당 24시간 운영 (입장시간부터 12시간 기준) 연장 요금 85.000원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노지 펜션 10만 원/방갈로(입장시간부터 12시간 기준)는가족가족 방갈로 낚싯대 1대당 85.000원으로 운영 중입니다.

     

     

    가족단위 낚시 나들이 - 조 부장 바다 낚시터 

     

    조 부장 바다낚시터는 실내 낚시터, 바다 고기를 잡을 수 있는 낚시터 입니다. 서울권에서 1시간 30분~2시간 이내로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대부도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좋은 점은 조부장 바다낚시터 옆에 치킨과 맥주, 그리고 디저트와 커피를 먹을 수 잇는 예쁘고 큰 DBB카페 매장이 있고, 연계된 팬션이 있어서 방문시 편리성이 좋은 낚시터 입니다.  

     

    조부장 바다 낚시터 둘러보기 

    넣다란 주차장과 탁 트인 공간감이 있고 건물이 참 예쁩니다. 실내 낚시터 규모로는 정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는 낚시터 입니다. 조금만 나가면 바지락 칼국수를 공수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 많습니다. 조부장 바다낚시터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로 서울권에서 2시간 내로 도착이 가능합니다.  

     

     

    조부장 바다낚시터 모습 / 출처-조부장 닊서터 카페

     

    여성분들이 좋아할 내부 전경 모습입니다. 조부장 바다낚시터는 깔끔하기로 아주 유명한 낚시터 입니다. 

     

    조부장 바다낚시터 내부 모습 / 출처-조부장 닊서터 카페

    아래 사진은 조 부장 바다 낚시터 카페에서 홍보중인 대왕 랍스터 사진 모습입니다.

     

    조부장 바다낚시터 대왕 랍스터 홍보 모습 / 출처-조부장 닊서터 카페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59에 위치해 있는 Cafe DBB가 조부장 바다낚시터 옆에 있어서 남자들은 낚시를 하고 여성분들은 여기서 커피나 맥주를 마실 수가 있고 건물 들어가는 입군나 너무 예쁜 카페인데요 위치한 곳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183-4입니다. 

     

    Cafe DBB  조부장 바다낚시터 옆 / 출처 DBB 카페 

     

    주변 편의 시설 연계를 잘해 놓으셨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조 부장 바다낚시터 스탭들의 노고를 알아 볼 수 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노을이 아름다운 패션 숙박료 가격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서 같이 포스팅에 포함을 시켰습니다. 

     

     

    조부장 연계 팬션- 노을이 아름다운 팬션 모습 / 출처-조부장 닊서터 카페

     

    조부장 바다 낚시터와 연계된 노을이 아름다운 패션 숙박료 정보입니다. 

     

    조부장 연계 팬션- 노을이 아름다운 팬션 숙박료 가격표 / 출처-조부장 닊서터 카페

     

    가족단위 낚시 나들이 - 만정 바다 낚시터, 만정 민트 바다낚시터

     

    만정 바다낚시터는 정말 서울권에서 많이 찾아가는 곳인데요 이유는 황산 초지 바다낚시터처럼 3개의 낚시터가 있기 때문입니다. 2개는 노지형이고 하나는 좌 대형인 낚시터입니다. BDJ와 제휴가 되어 있는 곳으로 아주 친절한 낚시터 중의 하나입니다. 10번을 방문하면 50% 할인권을 주는 쿠폰도 진행을 하는 곳이고 3군데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가 포스팅한 글을 참고하시면 더 좋을 듯합니다. 서울 인근 가족 나들이 낚시터로 만정 민트 바다낚시터 방문기를 보시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여행] 서울 인근 가족나들이 낚시터로 만정 민트 바다낚시터 방문기

    서울 인근 가까운 장소로 나들이 가실 분을 위한 장소 팁을 준비해 봤습니다.  가족여행으로 1순위는 아마 해외여행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 한국분들에게는 해외여행은 전국 1일 생

    indiakim.tistory.com

     

     

    가족단위 낚시 나들이 - 정성 바다 낚시터 

     

    서울 인근 방문 가능 정성 바다 낚시터 정리해 보기 등의 글도 한번 올린 적이 있는데요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입장료는 7만 원입니다. 

     

    [여행] 서울 인근 방문 가능 정성 바다 낚시터 정리해 보기

    우상입니다. 코로나 시대가 오면서 같이 가족단위로 갈 수 있는 공간을 찾고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낚시터 정보를 같이 드리고자 합니다. 무료는 어디에나 갈 수는 있지만 손맛을 많이 느끼지

    indiakim.tistory.com

     

     

    가족단위 낚시 나들이 추천 - 사계절 수목원 낚시터 

     

    민물 및 바다 장어 낚시로 유명하고 마니아 분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개장을 하거나 할 때는 줄을 서서 들어가야 할 정도의 장어를 전문으로 잡는 낚시터입니다. 포천에 위치를 하고 있고, 주변이 시냇물이 있어서 방문하기에 시골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장어 낚싯대는 두대 사용 1.8칸과 2.0칸 사용하시면 좋은데 이유는 어집위치가 1.8에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 랍스터 낚싯대는 한대 사용 1.4칸 ~ 1.6칸을 강력 추천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직동리 80-8번지 수목원 낚시터(사계절 실내낚시터)입니다. 인근에 수목원 레저 낚시터에서 송어 낚시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송어 낚시는 포천시 소홀읍 작동리 73-5번지를 찾으시면 됩니다. 

     

    사계절 수목원 낚시터 카페 둘러보기 

     

    수목원 낚시터 장어 로고 모습  / 출처-수목원낚시터 카페

     

    수목원 낚시터의 경우 토요일 같은 경우에는 예약이 무조건 무조건 필수이고, 주말 이용 시 예약 꼭 하시고 방문을 추천을 드리는데 이유는 만석이 될 경우 돌아가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수목원 낚시터는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정식으로 입어료를 공지를 하지 않고 매주 새롭게 공지를 해서 방문 시 직접 유선 확인이 필요한 낚시터입니다. 보통 8`~11만 원으로 변동이 된다고 합니다. 

     

     

    수목원 낚시터 아나콘다 포획 모습  / 출처 - 수목원 낚시터 카페

     

    아래는 수목원 레저 낚시터입니다. 송어낚시가 가능한 곳입니다. 수목원 낚시터와 같이 운영되는 곳으로 보이는데 송어 낚시를 겨울에 하고 있습니다. 

     

    수목원 레저 바다낙시터 송어낚시 노지 지형도 

     

     

     

    가족단위 낚시 나들이 추천 - 선재 바다낚시 공원

     

    딱 한번 BDJ스탭님과 같이 같던 곳인데요 예전에는 루어 낚시를 즐기는 분들이 자주 찾는 바다 낚시터라고 들었는데 맞는지 기억이 가물합니다. 공원처럼 되어 있어서 힐링 개념의 낚시터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방문을 해 보시면 좋습니다. 

     

    최근 수질 문제 및 서비스 관련해서 조사님들의 이야기가 있어서 설문을 하는 것을 보고 좋은 방향을 잡기 위해서 노력하시려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잘 해결되기를 바라지만 수익만 보고 달려가는 낚시터가 되지 않기를 바라봅니다. 

     

    선재 바다낚시 공원 입어료 및 방갈로 사용기준 

     

    입어료는 성인 남성 10만 원 여성 9만 원 초중학생 7만 원으로 19년도 기준으로 공지가 되어 있는데 21년도는 변화가 있는지 아직 공지가 없는 것으로 보아 이 가격으로 되는지 저도 궁금하긴 한데 다른 유료 바다 낚시터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짬 낚시는 없어서 아쉽기는 하네요. 

     

    21년은 조사님들의 의견을 반영한 주말 방갈로 사용기준 변경이 되어서 방갈로 1인 사용 시 입어로 7만 원, 2인 사용 시 입어료 5만 원으로 변경을 했고 빙어 사용금지 등이 새롭게 추가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선재 낚시 공원 위치 / 출처 네이버 지도 

     

    그 외 선재 낚시 공원의 경우는 펜션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25평형으로 1박 25만 원, 15평형 15만 원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낚시터 내부 사정이 있을 수 있겠지만 약간 가격을 내리 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선재낚시 공원 / 출처 - 선재낚시공원 카페

     

     

    가족단위 낚시 나들이 추천 - 말봉 바다 낚시터 

     

    처음  방문하게 된 것은 이름이 특이해서 방문을 하고 아들과 어었을 적 여러 번 방문을 했는데요.. 치열한 전투 낚시를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한적하게 낚시하기 위해서 자주 방문을 했는 곳입니다. 식당에서 맛있는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생각이 나는 곳입니다.

     

     

    말봉 바다 낚시터 카페 둘러보기 

     

    가격대는 77,000원 성인 남성(12시간) 55,000원 여성(남성 동반 시에만 적용), 55,000원 초, 중학생(남성 동반 시에만 적용) 별로 가격이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11-5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부 쪽으로 가는 모든 바다 낚시터를 가려면 시화 방조제를 거쳐 가게 되어 있는데요 특히 여름에는 시화방조제 휴게소에 일몰을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낙조와 전망대등이 있어서 참 좋은 경치를 감사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지난여름에 찍은 낙조 사진 모습입니다. 이런 광경은 대부도 쪽 낚시를 가시는 경우 참고로 시간을 낙조 시간에 잘 맞추면 멋진 광경을 조회가 가능합니다. 

     

     

    시흥방조제 휴게소 여름 일몰 낙조 사진 

     

     

    말봉 바다 낚시터는 더 안쪽으로 위치를 해 있습니다. 가는 도중에 전시관이 하나 더 있는데요 주차장이 넓어서 잠깐 들리셔도 좋습니다. 가는 길에 말을 훈련하는 곳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말봉 바다낚시터 위치 / 출처-네이버 지도

     

    우측 중앙이 사무실의 모습인데요 이렇게 보면 작아 보이기는 한데요.. 실제고 가면 크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나무가 서 있던 우측으로 많은 고기가 나왔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체력이 안돼서 가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말봉바다낚시터 전경 / 출처 - 말봉 낚시터 카페 

     

    인천 좌대낚시터나 노지형 낚시터 리스트를 쭉 확인하다 보니 이 외에도 인천 대부도 쪽과 영종도 쪽 그리고 강화도 쪽에 많은 낚시터가 있는 것을 리스트를 정리를 하다가 보니 많이 있네요. 아래는 추가적인 낚시터 리스트입니다. 


    등대 바다낚시터

    한국 바다낚시터
    K3 바다낚시터
    영흥 바다낚시터

     

     

     

    가족단위 낚시 나들이 추천 - 황산 좌대 바다낚시터 

     

    황산 낚시터에는 추가적으로 3개의 낚시터가 인접해서 운영 중입니다. 강화도 대교를 바로 건너서 좌회전하면 있는 낚시터인데요 바로 황산 초지 낚시터, 황산 레저 바다낚시터 그리고 황산 좌대 바다낚시터가 인접해서 같이 운영 중에 있습니다.  장점은 각자 취향에 맞게 낚시터를 정하시면 좋습니다.

     

    강화도에 쪽에 있어서 2박 3일 여행을 가시는 경우는 패션을 하나 예약해서 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좌대 바다 낚시터 입구에 식당이 큰 것이 있어서 식당도 운영 중이라 식사가 필요하신 경우는 그 식당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황산 초지 낚시터와 레저 바다낚시터는 노지형이고 황산 바다 좌대낚시터는 아래 사진처럼 좌대형 낚시터입니다. 일종의 물 위에 띄어서 운영 중인 낚시터입니다. 

     

    낚시터 위치를 잠깐 알아보면 황산 초지 낚시터 위치는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117번 길 29-18에 있고, 황산 바다 좌대 낚시터의 위치는 인천 중구 영종 순환로 279-20입니다.

     

    낚시터로 가시기 전에 미끼로 새우나 지렁이, 새우등을 구매를 하셔야 된다면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58에 있는 강화 편의점 낚시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황산 바다 좌대 낚시터  / 출처-황산바다좌대 낚시터 카페

     

     

    가족단위 낚시 나들이 추천 - 동검 레저 바다낚시터 

     

    강화도 동검 레저 바다낚시터 주변에 유명한 커피숖이 하나 더 있는데 주차장이 불편하기는 하나 많은 분들이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기는 했었는데요 이 커피숖은 해 질 녘에 가시면 좋은 경관을 구경이 가능한 곳입니다.

     

    낚시터의 위치는 인천 강화군 길상면 동검길 65번 길 93-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검 레저 바다낚시터는 3월 중에 개장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동검 레저 바다낚시터의 입어료( 기본 12시간 기준)는 남성 77,000원,  여성 55,000원, 초등학생 44,000원, 12시간 추가 연장 시 1만 원 할인이 됩니다. 중. 고등학생 성인요금 적용, 유아 무료입니다.

     

    동검 레저 바다낚시터는  짬 낚시짬 낚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짬 낚시 운영시간 6시간 단위로 주말 및 공휴일 제외하고 운영 중인데요 운영시간은 일요일 오후 2시~금요일 오후 2시까지 운영 중이고 이용요금은 남성 55,000원 , 여성 44,000원으로 하고 있습니다. 

     

     

    동검도의 유명한 디저트 카페 "앤드 하리"

     

    인천 강화군 길상면 동검길 63번 길 66 동검도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앤드 하리의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인 앤드하리 티라미수는 티라미수만을 위한 별도의 원두 로스팅을 거쳐 특별한 레시피로 보다 고급스럽고 맛있는 특별한 티라미수를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인천 동검도안 디저트 카페 앤드하리 / 출처 - 앤드하리카페

     

     

    강화도 선두리 바다낚시터 : 아담한 곳입니다. 제가 한동안 자주 같던 곳인데요 조용히 낚시를 하시려는 분들은 월요일이나 화요일 보통 이용하면 좋습니다. 선두리 바다낚시터 가는 길에 강화도 레저 실내 바다 낚시터도 같은 사장님이 운영을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실내용은 강화 레저 바다낚시터로 노지는 강화도 선두리 바다낚시터 이용이 편리합니다. 주변이 가천대학교가 있고, 앞에 펜션이 하나 있는데 물놀이 시설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가서 놀 수 있는 곳입니다. 

     

     

     

    낚시용품 온라인 쇼핑몰 저렴한 곳 

     

    낚시용품은 쿠팡, 네이버,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을 이용하면 많이 좋은 상품을 비교해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는 다나와를 통해 비료를 먼저 많이 하는 편입니다. 다나와는 카테고리별로 구별이 되어 있어서 사용자 중심으로 검색이 편리한 구조로 낚시 용품 검색이 가능합니다.

     

    1) 다나와 낚시용품 온라인 쇼핑몰 카테고리 확인해 보기 

    먼저 다나와를 들어가서 아웃도어 스포츠 골프 카테고리를 찾아서 가시면 상품별로 가격비교가 가능해서 저도 자주 사용해서 구매를 비교를 하고 있습니다. 

     

     

    다나와 낚시용품 온라인 몰

     

    다나와 온라인 몰을 실질적으로 다른 상품들도 비교해서 볼 수 있는데요,,, IT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연령층의 경우는 다나와를 찾아서 활용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저는 전자제품 가격과 사양을 비교할 때 다나와 온라인몰을 비교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다나와 낚시용품 온라인몰 상품찾기 편한 구조 

     

    2) 머털 낚시용품 온라인 쇼핑몰 카테고리 확인해 보기

     

     

    머털 낚시 온라인 몰에는 100개 베스트 상품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민물 낚싯대와 바다 낚싯대와 릴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1+1 특가상품에는 민물 찌와 관련한 상품 코너를 이용을 하시면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가 가능 한 곳입니다.

     

     

    머털 낚시 온라인몰 베스트 100 상품들 모습

     

    머털 낚시터 온라인 몰의 운영 모습인데요 1+1 할인 이베트 코너의 모습니다. 

     

    머털 낚시 온라인몰 1+1 상품 모음 

     

    3) 코러 낚시용품 온라인 쇼핑몰 카테고리 확인해 보기

     

    코러 낚시의 경우에도 사용이 하시면 좋은 낚시 용품을 구매가 가능한데요, 낚시용품 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낚시용품 업체입니다. 

     

     

    코로낚시 온라인 몰 화면

    낚시 박람회 등도 참여를 하는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낚시 각종 박람회 참여 모습

    인천권 대부도권 추천 낚시터 및 온라인 낚시 몰 마무리 하기 

    여러 낚시터를 찾아가는 것은 처음에는 지형이나 정보들을 알아 가기 위해 다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낚시터마다 장단점이 있으니 본인에 맞는 여러 번 방문을 해서 마음에 정리를 하신 뒤 주로 갈 낚시터를 꼭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