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웰카페 파우치 안마의자 방문체험 좋은 이유 3가지(세라젬 카페 위치, 메뉴가격)

    반응형
    728x170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디코어 V6 v4등으로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세라젬 웰 카페가 있기 때문인데요 세라젬 웰 카페에 가게 되면 좋은 이유를 몇 가지를 정리를 하고자 합니다. 도심 속 복잡한 일상을 보낸 당신에게 숲에 대한 감각을 일깨우고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사하는 공간, CERAGEM WELLCAFE META FOREST로 초대한다라는 브랜딩 하는 일반 카페처럼 보이지만 커피와 디저트를 마시면서 동시에 세라젬 파우제 제품 등을 예약을 하고 체험을 할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데요 제일 맘에 드는 제라 젬 웰 카페는 동탄 호수공원 직영점으로 보입니다. 이유는 바로 앞에 일산 호수 공원처럼 공원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라젬 웰파크 전국 128개 정도의 웰 카페가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나 다음 지도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주변 세라젬 웰 카페 찾기가 가능한데요 거리순으로 조회를 하면 됩니다. 새로 가입을 하게 되면 공짜로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제공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이기도 해서 처음 방문을 하면 회원가입을 하시면 편리하게 공짜 쿠폰도 이용이 가능해 보이는데요 방문 체험을 위해서 세라젬 웰 카페 가격대도 같이 알아봅니다.

     

    세라젬 안파의자 제품종류 및 가격대

     

    세라젬 웰 카페 가격은 매장별로 조금씩 다르게 가격이 책정이 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세라젬 웰카페 가면 좋은 이유 몇 가지

    반응형

     

     

    먼저 세라젬 카페에서 체험이 가능한 세라젬v6 마스터 가격 효과 구매 렌탈 후기 (세라젬 파우제 디코어 제품 인기 장단점 이유)에 대한 글인데요 참고로 먼저 상품 정보 입니다. 

     

     

    세라젬v6 마스터 가격 효과 구매 렌탈 후기 (세라젬 파우제 디코어 제품 인기 장단점 이유)

    세라젬 v6 파우제 m2 가격 및 장단점, 구매 가격, 렌털 가격, 싸게 구매하는 방법, 특허 효과 효능에 대해 알아봅니다. 구매할지 말지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인데요 세라젬

    indiakim.tistory.com

     

    세라젬 웰카페에 방문을 하려는 분들은 오픈 이벤트로 멤버십 가입하면 아메리카노 1,000원 쿠폰이랑 함께 멤버십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라젬 웰카페 멤버십 이벤트입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음료 50% 할인쿠폰 2매 증정

    ✓멤버십 고객 음료 10% 할인

    ✓음료 스탬프 10회 적립 시 음료 한 잔 무료

     

    평소에도 세라젬 웰 카페를 자주 가고, 장거리 운전 시에 중간 지역 세라젬 웰 카페에 들러서 카페도 이용하고, 세라젬 v6도 체험하고 가는 편이어서 체험으로라도 파우제나 디코어 상품 안마의자에서 몇 분 보내면 피로도 풀려서 아무리 장거리 운전을 해도 다음날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가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아래는 수원 지역 많은 분들이 방문한다는 인기 제라 젬 웰 카페 동탄 호수공원 뷰입니다. 

    세라젬 웰카페 동탄점
    세라젬 웰카페 동탄점

     

    보통은 동탄에 따로 가볼 일이 없지만 주말이나 지인들 모임 때나 동탄 호수공원 뷰가 정말 예쁘다고 소문이 난 세라젬 웰 카페 동탄 호수공원 직영점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주차는 같은 건물 아래 루나 갤러리 지하에 하고 올라가면 됩니다. 

     

    주차를 끝내고 호수공원 쪽으로 나오면 세라젬 웰 카페 동탄 호수공원 직영점 입구가 보이는데요 세라젬 웰 카페마다 조금씩 메뉴가 달라서 가능한 대형 직영점 카페를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커피와 우유 아이스크림 먹어보려고 주문을 했습니다. 세라젬 웰 카페 내부는 마치 화랑 갤러리처럼 보입니다. 일반 세라젬 웰 카페랑은 또 다른 느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버 맛을 들이면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오래오래 쉬었다 가고 싶은 곳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라젬 카페 메뉴
    세라젬 카페 메뉴

     

    동탄 호수공원이 보이게끔 카페 좌석이 배치되어있는 내부는 지금처럼 봄 시즌이나 겨울 눈이 온 경우, 또 지금 가을처럼 하늘이 참 맑고 쾌청한 날이면 꼭 와서 블로그 쓰면서 수다를 떨다가 몇 시간 금세 지나서 황당한 경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체험하시려는 분들의 경우 앉아서 하는 안마의자는 거의 대기 없이 가능했는데요 v6를 이용을 하려는 분들은 카카오톡으로 예약했고 순서가 되면 들어가서 체험이 가능하고 혹시나 있을 대기자 없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음료 제조공간도 엄청 넓고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돈이 몇억 들어간 인테리어 일 것으로 보였습니다. 

     

    세라젬 카페 동탄점 내부 모습
    세라젬 카페 동탄점 내부 모습

     

     

    다른 지점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 메뉴가 있어 보였습니다. 바로 시그니처 티와 딜라이트 진생 크림 라테, 콤부 오미자 에이드, 아이스크림 등이 그 메뉴들인데요 다른 곳의 가격가 달라 보이고 가격도 조금 다른 듯합니다. 

     

    다른 세라젬 웰 카페 메뉴 가격을 잠깐 찾아보니 기운 더한 인삼다 6500원으로 거의 통일인데요 동탄점 가격은 7,900원인데 가격이 조금 차이가 있네요~~

     

    세라젬 카페 메뉴 가격
    세라젬 카페 메뉴 가격

     

     

    콤부 오미자 에이드와 카페 라떼 2잔을 주문을 했는데 광명 직영점 가격보다 조금 더 가격이 +되었는데요 동탄 직영점의 경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주차권을 이용이 가능한데요 세라젬 웰 카페 회원이 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됩니다.

     

    화장실부터 건물 내부 세라젬 웰 카페 공간 자체는 환상적인데요 고급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알림이 오면 체험존 예약을 한 경우 2층으로 올라가서 안마의자 등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세라젬 마스터 v시리즈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세라젬 v6사용을 하게 되면 에어셀을 착용하고 복부 진동으로 복부 안마를 하게 되는데요 혹시나 맨발로 가신 경우는 일회용 덧신을 줍니다. 벽에는 벨이 있어서 부르며 되고  보통 3~4단계 보디라인 모드를 이용을 하면 좋은데요 하고 나면 시원합니다. 대략적인 세라젬 웰 카페 사용시간은 40분 정도이지만 가는데 오는데 대기시간까지 2시간 정도는 고려하면 좋습니다.

     

    특히 동타점에서는 바로 앞이 아름다운 동탄 호수공원이라서 주변 분들이 많이 옵니다 동탄 호수 뷰인 루나 갤러리 상가에 주변 맛집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라 젬 웰 카페 쇼룸 있는 매장들 정보 (주소 연락처)

    300x250

    웰 카페 쇼룸 매장들의 위치 주소 정보 메뉴 등을 확인해 봅니다. 세라젬 웰 카페 중에서 쇼룸이 같이 운영 중인 곳은 아래 매장 4곳으로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데요 다른 매장은 제가 가보자 않아서 세라젬 파우제나 마스터 v6, 디코어 신제품 등이 있는 곳은 일단 서울 경기 중심으로 오픈이 되어 운용 중에 있습니다.

     

    ◼️웰 카페 동탄 호수공원 직영점

     

    위치 및 연락처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5길 32B2층 Tel 031-8077-4990

     

     

    매일 10:00 - 22:00 - 체험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입니다.

     

    주요 메뉴 인기상품 가격대는 기운 더한 인삼다 7,900원, 향긋한 숨 진피다 7,900원, 따뜻한 동행 생강다 7,900원, 꿀잠예약 국화다 7,900원, 상큼한 활력 오미다 7,900원입니다. 

     

    ◼️웰 카페 광명역 직영점 

    세라젬 카페 광명점
    세라젬 카페 광명점

     

    매장 운영 시간은 매일 11:00 - 20:00이며 인기 메뉴 가격대로는 아메리카노 3,900원, 카페라테 4,400원, 카페모카 4,900원, 바닐라라테 5,900원, 캐러멜 마끼아또 5,400원입니다.

     

     

    위치 및 연락처 - 경기도 광명시 양지로 19 Tel 02-6951-3925

     

     

     

    ◼️제라 젬 웰카페 인천 청라 송도 직영점 

     

    세라젬 카페 인천 송도 직엉점
    세라젬 카페 인천 송도 직엉점

     

     

    위치 및 연락처 -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 594 Tel 032-721-7325, 운영 시간은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웰 카페 상암 DMC 직영점

    웰카페 상암DMC 직영점

    위치 및 연락처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32 Tel 02-6949-3725이며 영업 시가은 매일 11:00 - 20:00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 1층에서 음료 주문 시 2층에서 체험이 가능하며 세라젬 생활 필수가전 체험 시간은 40분 정도이고 베드 타입 및 의자 타입 안마기기 선택이 가능합니다. ​

     

    전국에 120여 개 매장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광주지역이나 부산지역 등 모든 곳에 있는데요 제주도에서 2곳이 있습니다. 

     

    ◼️광주 세라젬 카페 매장 위치

     

    • 세라젬 웰 카페 광주매곡 직영점 의료기기 판매 북구 매곡동 062-710-0325
    • 세라젬 웰 카페 광주신창 직영점 테마 카페 홈페이지 광산구 신창동 062-716-0325
    • 세라젬 웰 카페 광주 상무 직영점 테마 카페 서구 치평동 062-381-0325
    • 세라젬 웰 카페 광주 봉선 직영점 테마 카페 남구 봉선동 062-716-4325

     

    또한 세라젬 웰 카페 위치는 카카오 맵으로 제라 젬 웰 카페 찾기를 하면 편리합니다.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이상으로 세라젬 웰카페 정보 및 위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은데요 수원 동탄점 웰 카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