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v6 마스터 가격 효과 구매 렌탈 후기 (세라젬 파우제 디코어 제품 인기 장단점 이유)

    반응형
    728x170

    세라젬 v6 파우제 m2 가격 및 장단점, 구매 가격, 렌털 가격, 싸게 구매하는 방법, 특허 효과 효능에 대해 알아봅니다. 구매할지 말지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인데요 세라젬 모델로 앰배서더로 유명인 세분이 활동 중인데요 바로 이정재, 신민아, 메이 머스크 테슬라 창업자입니다.

     

     

    테슬라 창업자의 어머니이자 유명 모델인 메이 머스크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메이 머스크는 50년 경력의 유명 모델로 타임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보그 등 주요 잡지의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만 74세의 나이에도 모델, 작가, 영양사 등으로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31세에 이혼 후 홀로 일을 하며 3남매를 훌륭하게 키워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무언가를 구입하기전 1~2번은 반드시 체험 봐야 하는데요 특히나 고가의 제품은 더욱더 효과가 있는지 체험해 봐야 합니다. 고민 끝에 세라젬 V6을 구입하게 되었고, 내 돈 내산 세라젬 V6 후기와 효과를 정리를 했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저는 세라젬 파우치가 좋다고 해서 같이 정리를 했습니다. 단점 및 위약금 관련 내용도 같이 있습니다. 

     

     

    세라젬 파우제 고민한 이유

     

    어깨가 너무 아픈 것도 있었고 장모님에게 해당 제품을 구매를 해 드릴려고 마음을 여러 번 먹다가 마음이 동하지 않았는데요 집에 이미 세라젬 다른 제품 중 안마기가 있는데 굳이 또 비슷한 제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을 했다가 하나 더 필요하다는 마음의 결정을 여러 번 하게 되기까지 고민을 했습니다. 한마디로 누군가가 저의 마음을 방아쇠의 트리거처럼 건드려주기를 원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단 세라젬 체험관에 괜히 와이프와 함계 v4와 V6 제품을 체험을 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시원한 느낌보다, 등 뒤로 느껴지는 따뜻한 온열의 느낌이 잠이 솔솔 올만큼 좋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디스트 허리 수술을 했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이면 다른 사람보다 더 기온 차이로 인해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세라젬 파우제와 세라젬V6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두 종류 상품 차이와 구매를 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점 몇 가지를 정리를 해 보겠는데요 간략하게요.. 하지만 두 가지  상품은 완전 별개의 상품이라는 점은 먼저 숙지를 하시기 바랍니다. 

     

     

    세라젬 제품 종류 (마스터 V6, 파우제, 디코어, 청소기, 기능성 화장품)

     

    반응형

     

    ◼️ 세라젬 제품 종류

     

    CERAGEM Product는 홈 헬스케어로 요즘 뜨는 상품으로 의료기기, 휴식가전, 청정가전, 뉴트리션, 코스메틱으로 나눠 있습니다. 보통 안마기만 있는 것으로 아시면 아니되옵니다. 

     

    세라젬 제품 구매 후기
    세라젬 제품 구매 후기

     

     

     

    1. 의료기기는 세라젬 마스터 v6, v4, v3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최근 마스터 v6가 출시되어 인기 제품이고 v3가 제일 낮은 버전 상품입니다. 색깔은 블랙 화이트 브라운 색깔이 있네요 ~

     

    세라젬 마스터 의약치료 제품 3가지
    세라젬 마스터 의약치료 제품 3가지

    2. 휴식 가전은 파우제 제품으로 D.CORE, PAUSE M2, PAUSE S 3가지가 출시되었으며, D core제품이 최근 업그레이드되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 출시된 디코어 제품 인기도 만만치 않다고 합니다. 

     

    세라젬 파우제 출시제품 3가지
    세라젬 파우제 출시제품 3가지

     

    3. 청정가전으로 CERAVOT 로봇청소기가 있으며, [세라젬] 안심 살균수 로봇청소기 세라 봇 풀 패키지 화이트 21%399,000원

    세라젬 청소로봇 세라봇
    세라젬 청소로봇 세라봇

    4. 뉴트리션의 경우 CERAMATECERAMATE, CERAMATE WELLFOOD 2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세라젬 기능성 제품 2가지
    세라젬 기능성 제품 2가지

    5. 코스메틱 제품은 벨라 몬스터, 셀루닉, 필란 3가지 종류가 판매 중으로 보입니다.

     

    세라젬 화장품 3가지
    세라젬 화장품 3가지

     

     

    위 제품중에서 오늘은 제가 정말 사용하고 있고 구매하고 싶은 제품인 세라젬 파우제와 세라젬 마스터 v6 제품을 중심으로 알라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구매를 추천하는 이유와 가격대 중심입니다. 

     

     

    먼저 제일 중요한 가격대를 먼저 정리합니다.

     

    1. 세라젬 파우제 M2 안마의자 카멜 브라운/오트밀 베이지/내추럴 그레이 2,490,000원대이며 렌탄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세라젬 파우제 M2 안마의자 카멜브라운, 오트밀 베이지, 내추럴 그레이의 경우 렌털 가는 모델번호 CGM EMCG-2101의 경우 월기 준 59,800원(48개월)입니다. 

     

    2. 세라젬 마스터 V6는 구매가 490만원, V4는 구매가 375만 원대로 형성이 되어 있으며 렌털 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세라젬 렌탈/결합상품의 경우 세라젬 마스터 V6 + 파우제 안마의자 외 렌털가(월) 99,600원(60개월)

     

    • 세라젬 렌탈 의료기기의 경우 세라젬 마스터 V6 블랙/화이트/브라운 렌털가(월) 79,800원 (60개월)

     

    • 세라젬 렌탈 의료기기 마스터 V4 차콜/화이트 렌털가(월) : 69,800 (60개월)

     

     

    3. 세라젬 디코어 씨러스 안마의자 모델번호 DC-100KR의 경우 크림 화이트, 블랙 색상의 구매가 6,288,000원이며 세라젬 디코어 클라우드 안마의자 모델번호 DC-001KR 크림 화이트, 블랙 4,488,000원이며 렌털 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세라젬 디코어 클루우드 안마의자 렌탈가(월) : 79,800원(60개월) 모델번호 : DC-001KR

     

    • 세라젬 디코어 클라우드 안마의자 렌탈가(월) : 109,800원(60개월) 모델번호 : DC-100KR

     

     

    세라젬 파우제 m2 장단점 및 세트구매 좋은 이유 - 기능성+아파트 디자인 조화

    300x250

    세라젬 파우제의 장단점 세트 구매가 좋은 이유 - 기능성+아파트 디자인 조화에 대해 정리해 봅니다. 파우제 제품은 마스터 M2로 표기합니다.  

     

    저는 패션회사에 다니다 보니 인테리어 디자인 부분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아파트에서 세라젬 파우제를 구입하는 분들은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지도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이런 것을 파우제가 해결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이제품을 구매한 지 한 달 정도 시간이 지났는데 안마를 하게 되면 시원한 것도 있지만 디자인은 정말 집안과 잘 어울려서 고급지게 느껴지고, 안마기능 또한 과하지 않아서 TV를 볼 때 늘 그 자리에 앉아서 간단한 안마로 뭉친 부위를 두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새벽에 아랫집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층간 소음도 해결이 되는 구조라서 제일 맘에 들기도 합니다. 두드리는 방식이 아니라 압박하는 방식으로 층간 소음도 해결을 했네요~~

     

    ◼️ 이런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서 정리를 해 보면 이렇습니다.

    세라젬 구매이유
    세라젬 구매이유

     

     

    • 신혼부부
    • 직장인
    • 패션업에 종사하는 분
    • 디자인을 고민하는 분들

     

    혹시 신혼부부 이거나 40대 이하이신 분들은 집안 디자인을 고려한다면 무조건 해당 제품을 추천을 드리고 최근 출시된 D core제품은 50대 이상 분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체험 매장에 가서 확인을 해보니 개인적으로 파우제 s 소파와 파우제 최근 출시된 제품 D core(디코어)는 함께 구매하거나 파우제 M2와 세트 구매를 하면 좋았을 것을 하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개인적으로 커다란 다른회사의 안마의자보다 세라젬 파우제가 디자인이 이쁘다 보니 오랜 시간 함께 사용이 가능해 보이고 가죽형이라 아주 고품이지만 최근 색상 디자인으로 제 스타일이라서 맘에 들어서 현재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가격 및 솔직한 한달 사용후기

     

    신민아 안마의자로 유명한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의 경우 가격대는 세라젬 M2가 새로 나온 뒤 디코 어가 새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M2 가격은 249만 원 이전 출시 제품은 219만 원에 판매 중인데요 가격대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 감안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주요 기능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 업계 최초 60℃ 복부 진동 케어
    • 프리미엄 SL 프레임 저소음 설계
    • 최적의 휴식 각도 120º 컴포트 리클라이닝
    • 마사지 효과를 높이는 온열 케어
    • 컨디션에 맞춰 선택 6가지 자동 모드
    • 최고급 천연 소가죽과 패브릭의 조화
    • 감각적인 디자인 트렌디한 컬러
    • 블루투스 스피커와 USB 포트 탑재

    그리고 복부 복통이 있는 경우 따뜻하게 관리를 해 주는 기능이 제일 맘에 드는 부분이고요 6가지 자동 모드랑 USB 포트 탑재 꼭 필요했는데 제 맘을 잘 알았던 것 같습니다. 

     

     

    세라젬 마스터 V6 구매 좋은 이유 - 의료 특허

     

    세라젬 V6는 구매를 고민했던 이유는 장인 어른이 요양병원에서 나오신 뒤 방문 치료사 등을 시간제로 집에 오셔서 비용을 지불하고 장인어른이 뇌경색으로 쓰러지신 뒤 사용을 해 오고 있는데요 의학적으로 기능이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요 저도 척추 수술로 필요한 상태이고 장인어른 뇌경색 이후 몸이 굳어지지 않도록 관리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세라젬 마스트 V6 구매 장점 이유

     

    세라젬 v6의 경우 내 척추길이와 굴곡도에 맞춘 사용자 체형 맞춤 기능 내부 도자가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스캔 및 분석하여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자별 체형 맞춤 마사지 기능이 있어서 장점이며 저와 같이 척추 관련 수술을 한 경우는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 추간판 탈출증(디스크) 및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이 되는 큰 장점으로 특허가 맘에 듭니다. 

     

    1. 세라젬 마스터 V6 근육통, 추간판 퇴행서 협착증 치료 특허 부분입니다.

    •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
    • 추간판탈출증(디스크) 및 퇴행성 협착증 치료

    세라젬 특허
    세라젬 특허

    2. 에어셀 마사지기로 혈액순환 개선 부분도 특허 기술이 있다고 합니다. 에어셀 마사지기의 경우 공기압의 반복적인 팽창과 수축작용을 통해 혈액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고,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특허 장점 맘에 듭니다. 특히 패션업이나 서서 근무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하는 이유가 될 듯합니다.

     

    3. 누우면 자동으로 시작하는 오토 스타트 특허는 전자제품에 어려움을 겪는 나이 드신 분들이 편리하게 사용 편리성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자동모드로 설정하여 내부 도자가 10kg 이상이면 자동 시작을 하는데요 요즘 운전석 말고 조수석 부분이 에어백 부분도 이런 기능이 추가된 것처럼 말입니다. 맘에 듭니다. 

     

    처음 체험했을 때 그렇게 좋은지 몰랐는데, 다음날 또 가서 체험하고, 그 느낌이 척추에 남아있어 또 다른 매장으로 가서 또 해보고 바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구매로 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부담이 돼서 장인어른은 마스터 v6, 저는 파우제 m2 렌트로 구매하고 아직 제품을 받지 못해서 사진이 없는데 한 달 정도 사용해보고 체험 후기를 올려 드리겠습니다.

     

    가을 겨울날이 차가운 계절이 오고 있어서 집에 이런 의료기기 하나 정도 있으면 좋을 것 같고, 특히 비가 오거나 추운 날씨에 세라젬 V6과 같은 제품이 있다면 따뜻하니 잠도 잘 올 것 같습니다.

     

    보통 40분 정도 안마를 받고 나니 몸 근육이 뭉쳐있었는데 눈이 스르르 감기는 것이 받고 나니 몸이 많이 풀려서 기분이 날아갈 듯하네요~

     

    ▣ 파우제 M2 vs 마스터 V6 선택 고민이 되다면? 

     

    개인적으로 세라젬 파우제와 V6은 완전히 기능이 다르다고 보는 이유는 v6는 의료기기로 구부이 되어 있고 파우제는 안마의자로써 등과 목의 뭉친 부위를 세라젬 V6보다는 확실히 잘 풀어주고 시원하게 됩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는 부분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파우제는 세라젬 V6의 척추를 따라 올라가는 폼롤러와 핫팩을 함께 장착한 그 느낌을 받을수 없습니다. 둘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파우제보다는 세라젬V6을 선택할것 같은데요 저는 두개를 렌트로 했습니다. 10만원 정도로 2개 다른 제품을 다르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라젬V6 효과 구입 이유는 자동으로 올라가면 작동이 돼서 직접 하기 귀찮고 몸이 아픈 경우 대신해주기 때문이고 핫찜질이 혈액순환에 좋은 부부는 알고 있는데 40분간이면 폼롤러+ 핫찜질 효과를 바로 볼 수 있고 피곤할 때 따뜻하게 잠이 잘 올 것 같고 특히 휴대폰, PC, 아이들 공부로 인한 피곤함과 저같이 척추 문제 있는 분들에게 인테리어도 조화를 이루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렌트로 가격 효율이 괜찮은 부분이 개인적을 취향으로 세라젬 V6와 파우제 m2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디스크로 고민하는 분들 통증을 완화 및 근육 통증으로 아프기 전에 예방을 원하는 분들은 충분히 고민을 하면 좋겠습니다. 물론 안마기보다는 운동이 좋아서 수영이 척추 근육을 늘려서 관리를 하는 것이 장기적으로는 좋은 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허리디스크 치료 교정에 좋은 수영 추천 이유 및 수영기업 4가지 (자유형 접형 배형 평형 배우기)

    허리 디스크로 인해서 10년 이상 고생을 한 나머지 허리 디스크 수술을 한 적이 있는데요 정말 심해서 저녁에 잠을 자기 전 소주를 먹어가면서 통증을 참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허리 디스크를 경

    indiakim.tistory.com

     

     

    키에 따라서 세라젬 V6 잘 맞춰서 자동으로 키를 맞춰서 스캔을 해서 작동을 하고 일반 안마기 진동형보다 압박형으로 층간 소음도 아이들도 같이 일반 안마기보다 좋을 듯하고 참고로 에어셀의 경우는 구매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해 보입니다. 크게 도움이 돼 보이지는 않아서입니다. 

     

     

    ▣ 세라젬 마스터 V6 및 파우제 M2 위약금

    세라젬 위약금
    세라젬 위약금

     

    구매 이후 내가 다시 환불을 하고 싶은 경우 사전에 설명을 꼭 해줄 것인데요 고객의 변심이나 무언가 마음에 안 들어서 계약해지하는 경우는 위약금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을 하시고 일부러 며칠 사용하다 환불하는 경우는 할 인은 아닌 듯합니다.

     

    ◼️ 세라젬 제품 구매 및 가격대 확인 가능한 사이트

     

    세라젬 제품 특징과 가격대 및 렌탈 가격을 확인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면 됩니다. 세라젬 v4, 세라젬 v6, 파우제 m2, 파우제 S,

     

     

    세라젬몰

    세라젬 본사 공식 직영몰

    www.ceragemmall.co.kr

     

     

    세라젬 제품은 나이가 들어가면 하나쯤 꼭 있으면 좋은 제품인데요 마지막으로 구매 가격은 어차피 가격대가 고가이지만 개인의 건강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느껴지는 나이라서 안마기를 체험해보면 선택은 V6를 더 이야기드리는 이유는 직접 체험을 해본 것이라 그렇습니다.

     

    세라젬 의료기, 세라젬 안마의자, 세라젬 파우제, 세라젬 렌탈,세라젬 v4, 세라젬 파우제 m2, 세라젬 v6, 세라젬 가격, 세라젬 v6 가격,세라젬 단점,세라젬 효능,세라젬 의료기 가격,세라젬 v4 v6 차이, 세라젬 v6 싸게 사는 법등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시간을 1시간 정도만 들여서 체험관에 꼭 가셔서 느껴보실 것을 추천드리는 v6와 파우제 디코어 체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