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인스타그램 B컷 화보속 보석 명품 브랜드 쇼메 chaumet
- Moms인테리어패션
- 2021. 3. 14.
배우 송혜교가 촬영한 사진중에 메인으로 쓰지 않을 B컷 사진을 인스타그렘에 올렸는데 그냥 보기에 일반 메인 컷 같이 보이는데 B컷이라 믿기지 않는 아름다운 비주얼의 사진을 배우 송혜교씨가 자신의 SNS에 “B cu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Chaumet 브랜드의 보석 상품들을 착용한 채 공개를 했습니다. 얼마되지 않아 또 하나의 사진을 오늘 B컷 이라고 다시 올렸습니다. 사진속에 나오는 시계와 팔찌 시계등을 만드는 브랜드는 쇼메 Chaumet이라는 프랑스 황제등이 선호했던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같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보하는 브랜드는 Chumet라는 프랑스 보석 브랜드로 골드 반지 링 하나가 최소 100만 원에서 몇백 몇천만 원 수준으로 티파니 반지 가격 이상의 수준을 자랑하는 고가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chaumet 핑크골드 다이아 리앙 반지 8호가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 123만 원에 온라인 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명품라인인지는 저도 확인을 해 봐야 하겠지만 고가의 브랜드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혜교가 모델인 Chaumet 쇼메 보석 브랜드
쇼메의 영어명은 Chaumet 입니다.
0) 송혜교 한자 이름은 宋慧喬 chaumet
1) 쇼메는 프랑인들이 자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자부심을 갖는 파리의 상징의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2) 1780년 부터 파리지앵 주얼리 예술의 거리에서 시작했으며 판매를 위해 국제 배송도 진행한다고 인스타에 공지가 되어 있습니다.
3) 황실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아트랩 모아 컬렉션의 아이콘이 된 "bee my love" 나의 사랑이 되어줘라는 프러포즈할 때 사용하는 말과 디자인 모양을 벌들이 꿀을 모을 때 집을 만드는 모양인 육가형 벌집 모양을 사용하여 꿀벌의 bee와 be my love를 조합하여 컬렉션을 하나를 만들어 내어 송혜교 씨를 모델로 한국 공략에 나선 것으로 보입니다.
4) 현재 한국에는 chaumet매장이 오픈이 되어 있지 않고 comming soon 할 예정으로 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5) 육각형 모양의 밴드에 블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화려하게 세팅되어 여러가지 디자인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6) 링, 목걸이와 팬던트, 귀걸이 이어링, 브레이슬릿, 브로치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7) 쇼메 브랜드 온라인 사이트는 chaumet.com이고 연결이 되면 한국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8) 송혜교 인스타그램은 kyo1122 입니다.
쇼메 chaumet 브랜드 라인 카테고리 살펴보기
벌집 모양 꿀벌은 황실과 관련해서 권력의 상징을 나타내고 황실에서 사용을 하게 되면 이성과 지성 그리고 영원한 불명의 이미지의 존재와 관련한 것으로 상징화되어서 나폴레옹 1세의 경우도 황금색의 끌 벌을 프랑스 혈통과 연결해서 활용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쇼메 판매라인은 주얼리, 시계, 브라이덜(예식 반지), 하이 주얼리(고급 디자인으로 나눠 있습니다. 반지의 경우는 3백만 원 이상, 목걸이 등은 2천만 원대에서 6천만 원이 넘는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서 고급화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 주얼리의 경우는 방돔 광장에서 1812년부터 장신 정신의 시작된 것으로 되어 있으며 주얼리 라인은 다시 링, 목걸이와 펜던트, 이어링, 브레이슬릿 팔찌, 브로치 라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송혜교 씨가 소개하는 라인은 바로 비 마이 러브 라인을 화보로 촬영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주얼리 부분은 3가지 부분 중의 하나인 조세핀 왕후 라인은 열정적으로 알려진 조세핀 왕후가 처음 사용을 하면서 한나의 컬렉션 라인으로 만들어져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조세핀 라인의 가격대는 목걸이의 경우 7백만 원 이상의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고 상품별로 가격대라 다르지만 왕후 라인이 착용했다는 부분에서는 더 사랑을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사진은 조세핀 라인중에서도 브라이덜 예물 쪽의 반지들인데요 가격대는 2천만 원대 이상의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하이 주얼리 라인이 같이 구성이 되어 있는데 하이 주얼리 라인의 가격은 요청 시 가격이란 표현으로 노출이 되지 않아서 주문 시에 가격을 알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목걸이 라인은 가격대는 최소 2천만 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 정도면 웬만한 suv도 뽑을 수 있는 가격으로 소장가치를 위해서 구매나 연예인들과 보석 딜러 분들이 많이 구매를 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벌집 모양의 다이아 반지의 경우는 3~4백 라인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거 하나 정도는 구매는 가능할 듯한데 목걸이는 돈을 모아서 구매를 해야 할 가격대입니다.
죠세핀 라인을 구경을 하기 위해서 사이트에 들어가면 개인 초대장을 온라인으로 신청해서 받아야 되는 것으로 나오는데요 갈 일이 없어서 그냥 눈으로 구경이라도 해봅니다.
3) 시계 라인 중에서 인기가 있는 라인은 볼레로 라인인 joshephinef라인과 hortensia, dandy 컬렉션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시계 브랜드에는 스위스의 시계 만드는 정교한 기술이 접목되어 있어서 파리 장인의 정교한 보석 세공기술과 스위스 시계의 정교한 움직임의 기술이 접속되어 있습니다. 시계는 여성, 남성, 스틸, 골드 또는 플래티넘, 기계식 무브먼트, 주얼리, 익셉셔널 다이얼, 컴플리케이션으로 성별과 기능별로 시계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보통 판매 중인 시계의 가격대는 최소 1천만 원이 넘는 가격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일반인들보다는 셀리브리티 연예인들과 고가 브랜드 구매를 할 수 있는 로열티 고객으로 구성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주얼리 메이킹의 정수로 알려진 익셉셔널 다이얼의 경우는 4천만 원 이상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요청 시 가격으로 표기를 해서 정식 가격을 노출하지 않고 있는 제품들도 다수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4) 브라이덜 결혼 예식을 위한 주얼리는 티아라, 인게이지먼트 약혼식 반지, 웨딩 밴드 반지 등으로 구분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브라이덜 결혼 웨딩을 위한 반지 라인에는 약혼반지, 여성 반지, 남성 반지로 나누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에도 조세핀 라인, 비 마이 러브, 트리옹프 드 쇼메 라인 3가지로 상품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780년부터 파리지앵 주얼리의 예술을 표현하고 판매를 위해 국제 배송이 된다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지를 하고 있는데요 송혜교 씨를 대표 모델로 쓰고 있어서 고급화 브랜드에 맞게 모델을 선정을 하고 인스타에도 송혜교 씨의 사진 컷이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침대에 누워 머리를 풀어헤치고 화보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송혜교만의 우아하면서 섹시한 매력이 팬들을 설레게 하는데요 A컷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송혜교는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에 출연을 할 예정인데요 송혜교 씨가 모델이 된 Chaumet 브랜드 한국에 언제 오픈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명품 브랜드에 맞는 서비스와 고객관리 등을 기대를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