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멤버 이름 인스타 나이 키 국적 학력 남자친구 데뷔 근황 프로필(원희 민주 윤아 모카 이로하 영서)

    반응형
    728x170

    JTBC의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알유넥스트 runext에서 결성되어 2024년 3월 25일 데뷔한 빌리프랩 소속의 5인조 다국적 걸그룹 멤버 이름과 나이 키 국적 본명 인스타 MBTI 남자친구 가족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일릿 멤버 이름은 원희 민주 윤아 모카 이로하 영서 6인조로 구성이 될 예정이었지만 마지막 단계에서 영서가 탈퇴를 하면서 5인조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illit 아이돌 그룹은 i will it 결합하여 만들 이름으로 진취적인 의지 내가 뭘 하겠다는 뜻과 그것을 뜻한 it을 합쳐 무엇인가 할 것이고 될 것이라는 표현을 하는 것으로 만들어진 5인조 걸그룹입니다. 23년 9월 1일 탄생을 했으며 데뷔는 24년 3월 데뷔를 했습니다.

     

    신인 그룹이 데뷔곡으로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한 건 KPOP 역사상 처음있는 일이라고 하는데요 아일릿이 K팝 새 역사 쓴 하이브 막내딸이라는 칭호를 얻게 되었습니다. 데뷔곡으로 '빌보드 핫 100' 입성을 했으며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 최고 순위 6위를 3주간 진입을 한 기록 갱신을 한 상태입니다. 곡명은 마그네틱으로 진입을 했으며 이로 인해 글로벌 팬텀이 형성이 된 상태입니다.

     

    빌보드 핫100은 피지컬 앨범, 디지털 음원 판매량, 스트리밍 수치, 라이오 에어플레이 점수, 유튜브 조회 등의 기준을 가지고 순위 랭킹을 매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일릿 신인 걸그룹이 아직은 비영어권 인지도가 낮아 라디어 에어플레이에서 점수를 얻는 것이 힘들다고 하는데요 대단한 일을 일궈낸 멤버들의 이름과 나이 키 학력 고향 국적 프로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그네틱 Magnatic
    mv 음악듣기 ✅

     

    파자마 파티 차림의 모습으로 MBTI를 이야기하는 노래 가사가 10대 들의 감성을 자극을 하고 있는 부분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기도 합니다. 

     

    아일릿 멤버 5인조 걸그룹 인기이유

     

    아일릿 멤버는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총 5명으로 구성이 된 그룹으로 모두 20세 미만으로 윤아 민주 원희는 한국 국적이고 모카 이로하는 일본 국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일릿 멤버 이름 사진
    아일릿

     

    신세계 강남점 팝업 스토어를 오픈을 하기도 해서 팬들이 자주 방문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기시간이 길었다고 그 인기를 실감을 하기도 했는데요 굿즈는 솔드 아웃 제품이 많아서 팬들이 아쉬워했다는 소문이 들리기도 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유튜브 조회수 순위로 보면 모카, 원희, 민주, 이로하, 윤아 순으로 인기가 있어 보이는데요 아이돌 앨범 판매 공구 순위에서도 비슷한 랭킹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아일릿 신입 걸그룹 인기이유

    이렇게 신상 아이돌 그룹이 인기가 있는 멤버별 이유를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카는 비주얼이 귀여운 스타일로 모카 팬들 층이 두꺼워서 1위 자리에서 내려올 수 없을 듯 해 보이는 멤버로 댄스실력과 스테이지 퍼포먼스가 눈에 뛸 정도로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원희는 이제 초등학교 학생처럼 보이는 얼굴로 노래 춤에서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친구 입니다.

     

    민주는 귀엽지만 섹시미가 느껴지는 친구로 노래 춤 비주얼을 담당을 해도 되고 운동을 했을 것으로 보여서 나중에 연기를 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정도입니다. 

     

    이로하는 일본인으로 약간의 성숙미와 청순미가 있으며 말을 할 때 표현력이 좋고 사람을 매료시키는 4차원의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눈이 예쁘고 여자친구 하고 싶은 분위기의 소유자 이기도 합니다.

     

    윤아는 제일 맏언니로 리더역할을 맡고 있으며 키가 5명 중에서 제일 크고 카리나를 닮아 보이는데 인기도 조사에서는 너무 양보를 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윤아는 제일 맏언니답게 성숙미가 넘쳐 보여서 그런지 다른 4명의 멤버는 아직 깨어난 아기 느낌인데 비해 너무 어른스러워 보이는 외모라서 그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tips : 카리나 이재욱 열애 인기이유 (본명 고향 나이 키 학교 인스타 mbti 가족근황 프로필)

     

    카리나 이재욱 열애 인기이유 (본명 고향 나이 키 학교 인스타 mbti 가족근황 프로필)

    카리나 이재욱 배우 열애를 공식으로 디스패치 열애설 기사가 나오자 열애 인정을 했고 서로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환혼 이재욱 배우와 에스파 카리나가 열애설로 인기를 얻

    indiakim.tistory.com

     

    물론 하이브와 빌리프랩 기획사의 탁월한 기획력이 성공비결과 인기이유로 알려지고 있기는 했지만 10대 들의 감성을 얻어내기 위해서 10대들이 쓰는 숏폼을 이용한 것도 비결이며 음악 포퍼먼스, 비주얼, 콘셉트, 프로모션 전략이 오묘하게 짜인 결과물이어서 인기를 더 빨리 얻게 된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일릿 직캠 영상 보기 ✅

     

    아일릿 멤버나이 키 학교 데뷔 국적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

     

    아일릿 멤버 구성은 총 5명입니다.

    • 윤아 2004. 01. 15. (20세) 대한민국
    • 민주 2004. 05. 11. (19세) 대한민국
    • 모카 2004. 10. 08. (19세) 일본
    • 원희 2007. 06. 26. (16세) 대한민국
    • 이로하 2008. 02. 04. (16세) 일본 국적
    • 영서 2005.11.13 (18세) 대한민국

    아일릿 구성 특징

     

    공식적인 포지션은 없지만 보컬 라인은 윤아, 민주, 원희로 구성이 되어 있고 모카는 특유 귀여운 음색을 가지고 있고 이로하는 일본인답게 비음이 있어야 하는데 없어서 다행입니다. 

     

    시대에 앞서가는 소녀들의 모습이기보다 멤버들의 인터뷰 스토리 텔링 앨범으로 만들어지면서 같이 놀고 싶어 하는 감성 모호 본능을 일으키는 소녀들의 모습이 담긴 아이돌 그룹으로 순간에 집중하고 환상을 꿈꾸는 소녀들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부분에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10대 타깃 그룹이지만 노래는 다양한 연령대 입맛을 소화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탈퇴한 영서 합류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팬들과 소통을 잘해오던 영서 씨가 연락이 잘 안 되기도 했는데요 sm 남자 아이돌과 친분문제 짜깁기 영상이 돌기도 했고 개포교 졸업식 불참소식등이 전해 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루머는 루어일 뿐 앞으로의 활동도 있으므로 잘 준비해서 다른 모습으로 나오기를 기대하게 됩니다.

    아일릿 인스타 사진
    아일릿

     

    팀 내 구성은 모두 10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평균 나이는 만 18세이며 숙소 룸메이트 구성은 윤아/원피, 모카/이로하, 민주/영서로 보였으나 영서가 탈퇴하면서 짝수 구성이 홀수로 바뀐 것으로 보입니다. 

     

    윤아 훤히 이로하가 a형이고, 모카가 b형, 민주가 o형이며 언니가 있는 멤버는 아무도 없으며 남매지간 형제는 윤아 민주 원희이고 윤아는 남동생이 있고 민주와 원희는 오빠가 있고 모카는 여동생, 이로하는 외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일릿 춤 노래 실력

     

    댄스는 평균 이상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댄스는 주로 모카와 이로하가 주요 댄스 포지션 소화를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이로하는 만 3세 때 춤영상이 화제가 될 정도로 파워풀한 정확한 춤선을 자랑을 하고 있으며 모카는 과거 댄스 크루로 활동을 했던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춤출 때 표정연기도 매력이 넘치는 실력을 보유 중입니다. 민주와 윤아의 경우도 춤실력 하면 인정을 할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일릿 윤아

     

    윤아의 본명은 노윤아이며 2004년 1월 15일생으로 24년 기준 20세이며 고향은 충북 충주이며 a형으로 부모님과 2007년 남동생이 있으며 반려견 루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양복을 입은 모습을 보면 오피스녀 ceo 느낌도 있습니다.

     

    인스타 정보와 남자친구는 현재 없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학교는 충주금릉초등학교, 충주북여자중학교 졸업을 했으며 소속사는 필리프랩이며  취미는 다림질이고 특기는 모델워킹, 힐 신고 워킹하는 것이며 좌우명은 시간이 약이다라고 합니다.

     

     

    아일릿 윤아 인스타 ✅

     

     

    MBTI는 ENFP이며 별명은 노츄리, 윤치타라고 알려져 있으며 2018년부터 판타지오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을 해서 중간에 하이브로 이적을 한 상태로 연습생 기간은 알유넥스트에서 5년 포함 총 6년으로 어릴 적 합창단 활동을 했으며 오랜 연습생 생활로 안정적인 노래와 춤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대 장악도 잘하는 스타일입니다.

     

    아일릿 윤아

     

    알유넥스트 월평가전 2위, 하이레벨 1위 실력으로 라이브가 안정적이고 리드보컬, 메인 보컬 등을 담당을 하고 있으며 모카나 이로하와 음색이 달라서 상호 보안하는 스타일로 잘 어울립니다.

     

    차도녀 스타일로 맹수 치타를 닮았다고 할 정도이며 얼굴이 작아서 메추리알 별명도 있으며 웃을 때 매력적인 미소를 가지고 있으며 닮은 연예인으로 러블리즈 미주, 엔하이픈 희승, 애프터스쿨 가희등이 있습니다. 

     

    흥이 많고 4차원 성격으로 호탕 화끈하고 게임 승부욕이 많고 개그감, 주도적인 성격으로 씬짱구 성대모사를 잘하고 파워레인저 핑크를 좋아하고 별에서 온 그대를 인생 드라마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엄마는 외계인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한식을 좋아하며 돼지갈비 쌀밥 어묵 고추장찌개, 우동, 경양식 돈까즈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영서처럼 자기만의 공간은 침대이고 계절은 봄을 좋아하고 요거트 견과류에 요즘 한참 빠져 있습니다.

     

    레드벨벳의 슬기가 가수 롤모델이며 아빠와 판막이라고 하는데요 이 정도이면 아빠도 미남형이라 아닐까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윤아의 50문 50 답 영상을 확인해 보면 좋습니다. 

     

    아일릿 윤아 50문 50답 ✅

     

    아일릿 윤아 정보 

    더보기

    윤아의 50문 50답

     

    1. 나의 이름은? 노윤아

    2. 나의 생년월일은? 2004.01.15

    3. 나의 혈액형은? a형

    4. 나의 별자리는? 염소자리

    5. 나의 직업은? 연습생

    6. 나의 성격은? 열정적이다.

    7. 나의 별명은? 노추리

    8. 나의 취미는? 다림질

    9. 나의 특기는? 뭐든지 잘합니다^^

    10. 나의 생김새는? 얼굴이 작은 치타(맹수)

    11. 나의 신발 사이즈는? 240

    12. 나의 새끼손가락 길이는? 5cm

    13. 나의 최근 관심사는? 빨래

    14. 고치고 싶은 버릇이 있다면? 손 뜯기

    15.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2

    16.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강아지

    17.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과 그 이유는? 봄, 벚꽃이 피기 때문

    18.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분홍색

    19.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고살 수 있다면? 갈비(la갈비, 돼지갈비 상관없음)&쌀밥

    20. 내가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미나리, 고수 등 향이 센 음식들/매운 음식들

    21.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벌레, 죽음

    22.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은? 초코

    23.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은? 내 방 침대

    24.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오래된 물건은? 5년 동안 쓴 목걸이형 카드지갑

    25.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쓸모없는 물건은? 머리핀

    26. 내가 물건으로 태어난다면? 베개

    27.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스마트폰 보기

    28. 내가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하품하기

    29. 하루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은? 샤워할 때

    30. 지금 내 삶에 BGM을 깔아본다면? 모차르트-아이네클라이네나흐트무지크

    31. 나의 노래방 애창곡은? 퀸-보헤미안 랩소디

    32. 나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친구를 만난다

    33. 내가 가장 자주 하는 말은? 배고프다

    34. 내가 가장 최근에 통화한 사람은? 엄마

    35. 나와 친해지는 방법은? 저한테 먼저 말을 걸어주고 챙겨주기.

    36. 내가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라면, 미역국

    37. 제일 가지고 싶은 초능력과 그 이유는? 순간이동

    38. 친구가 약속시간에 1시간 늦었을 때 나의 반응은? 그 친구 다시는 안 봄. 사과하면 다시 봄.

    39. 나에게 지금 100만 원이 생긴다면? 부모님 드리기.

    40.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오늘 하고 싶은 일은? 배불리 먹고 가족하고 다 같이 자기.

    41. 투명인간이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스트레스받을 때 몰래 비행기를 타서 해외로 떠나기.

    42.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어릴 때의 기억은? 동생의 탄생

    43. 가보고 싶은 나라는? 스위스

    44. 내가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는? 한산, 아바타

    45. 살면서 내가 가장 기뻤던 순간은? 4라운드 미션할 때

    46. 올해 나의 목표는? 데뷔하기!!!!!!!!!!!!!!!!!!!!!!!!!

    47. 나의 좌우명은? 시간이 약이다.

    48. 50문 50 답을 하면서 든 생각은? 생각보다 알차고 재밌다.

    49. 마지막으로 쓰고 싶은 한 문장은? 윤아 데뷔하자! 파이팅!!!

    50. 마지막까지 읽은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은? 너 나 좋아하냐?

     

    아일릿 민주

     

    본명은 박민주이며 2004년 5월 11일 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19세이며 고향은 남양주 와부읍으로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남자친구와 인스타 정보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학교는 남양주 도곡초등학교, 덕소 중학교, 미사강변고등학교를 졸업을 했으며 취미는 컬리링북 꾸미기, 게임, 타자연습이며 특기는 도라에몽 성대모사, 보컬이며 좌우명으로 이 또한 지나가리라로 알려져 있으며 MBTI는 ISTP이며 별명은 만두, 민주주의, 인간복숭아, 음색요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일릿 민주 페이스북 ✅

     

    2019년 15세부터 yg에서 연습생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를 했으며 20년 하이브에 입사 후 알유넥스트에 참여를 한 뒤 4년간의 연습생 기간을 보냈으며 보컬과 댄스 랩등에 실력이 뛰어나서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일릿 민주

     

    예쁜 음색을 가지고 있어서 한번 들으면 알 수 있을 정도 매력적이며 성량이 크로 고음 저음 처리가 안정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알유넥스트 불티 무대와 i dont care 무대 유닛 내 1위를 차지를 했습니다. 음악을 살리는 보컬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트렌디한 음색으로 인해 2ne1 산다라 박과 뉴진스 하니와 비슷한 음색으로 비교가 되고 있습니다. 

     

    춤은 부드럽고 동작이 정확해서 멜로디컬 한 노래, 힐댄스 춤선이 도더라 보이고 깔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아일릿 대표적인 비주얼 멤버로 토끼눈과 오리 입을 닮은 외모로 입술이 키스를 부르는 입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주 50문 50 답 ✅

     

    닮은 꼴 연예인으로 뉴진스 하니, 김현수, 박지후, 백수희 배우를 닮았다고 평가를 받고 있으며 조용하고 소심한 성격으로 나누는 것을 좋아하고 다정하고 이성적이고 현실적이며 화가 별로 없고 내향적 배려심이 많아 눈물도 많다고 합니다. 

     

    강아지 고향이, 그릭 요구르트를 좋아하고 7이라는 숫자와 하늘색을 좋아하고 바닐라 아몬드 봉봉 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민트초코, 콩, 야채, 새우, 녹차, 벌레를 싫어한다고 합니다. 

     

    공포영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김치볶음밥, 붕어빵을 좋아하고 다른 멤버처럼 침대라는 자신만의 공간을 좋아하고 봄이라는 따스한 날을 좋아하고 순대, 튀김, 꼬들한 라면을 즐겨 찾고 애창곡 1번은 버스의 가시 2번은 이선희 인연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노래 듣기를 종아하고 애교스타일로 알려져 있으며 특기는 바이올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까지 아버지 어머니 남자친구 및 개인 인스타 관련 정보는 알려진 것이 없으며 할아버지가 화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일릿 민주 관련 정보

    더보기

    민주의 50문 50 답

     

    1. 나의 이름은? 박민주

    2. 나의 생년월일은? 2004년 5월 11일

    3. 나의 혈액형은? o형

    4. 나의 별자리는? 황소자리

    5. 나의 직업은? 연습생

    6. 나의 성격은? 착하다 , 밝다

    7. 나의 별명은? 만두

    8. 나의 취미는? 게임하기, 타자 연습하기

    9. 나의 특기는? 바이올린

    10. 나의 생김새는? 강아지 닮았다는 분도 계시고 고양이 닮았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고 토끼 닮았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고 오리 닮았다고 하시는 분도 계셔서 저는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토끼와 오리로 하겠습니다!!

    11. 나의 신발 사이즈는? 235!!

    12. 나의 새끼손가락 길이는? 6cm

    13. 나의 최근 관심사는? 노래 듣기!!

    14. 고치고 싶은 버릇이 있다면? 얼굴에 손대기

    15.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7 러키세븐!!

    16.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강아지

    17.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과 그 이유는? 봄 / 추웠다가 따뜻해질 때 너무 행복하다…🥰

    18.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하늘색

    19.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고살 수 있다면? 김치볶음밥

    20. 내가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야채, 콩, 민트초코

    21.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벌레

    22.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은? 바닐라, 아몬드 봉봉

    23.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은? 내 방 침대

    24.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오래된 물건은? 거울

    25.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쓸모없는 물건은? 키링

    26. 내가 물건으로 태어난다면? 팔찌

    27.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인사

    28. 내가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돌돌이

    29. 하루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은? 노래 들을 때!!

    30. 지금 내 삶에 BGM을 깔아본다면? 방탄소년단 선배님 - 불타오르네

    31. 나의 노래방 애창곡은? 이선희 선배님 - 인연

    32. 나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노래 듣기!!

    33. 내가 가장 자주 하는 말은? 진짜?? 아니야 아니야

    34. 내가 가장 최근에 통화한 사람은? 친구

    35. 나와 친해지는 방법은? 말 걸어주세요!!

    36. 내가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볶음가락국수

    37. 제일 가지고 싶은 초능력과 그 이유는? 순간이동

    38. 친구가 약속시간에 1시간 늦었을 때 나의 반응은? 왔어~?

    39. 나에게 지금 100만 원이 생긴다면? 저금!

    40.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오늘 하고 싶은 일은? 부모님과 함께 있기! 오빠도 ㅎㅎ

    41. 투명인간이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없다!

    42.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어릴 때의 기억은? 5살 때 소꿉놀이 한 기억!

    43. 가보고 싶은 나라는? 미국!!

    44. 내가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는? 부산행!!

    45. 살면서 내가 가장 기뻤던 순간은? 하이브 합격!!

    46. 올해 나의 목표는? 데뷔!!

    47. 나의 좌우명은? 이 또한 지나가리라

    48. 50문 50 답을 하면서 든 생각은? 생각보다 빨리 끝나고 있다

    49. 마지막으로 쓰고 싶은 한 문장은? 배고프다…..

    50. 마지막까지 읽은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은? 사랑합니다!!!💕💓

     

     

     

    아일릿 모카

     

    아일릿 모카 본명은 사카이 모카이며 작은 꽃이라는 이름으로 2004년 10월 8일 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19세이며 고향은 일본 후쿠 오카현으로 알려져 있으며 혈액형은 B형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취미는 영화 보기이며 특기는 잠 오래 자는 것이라고 하면 좌우명은 지금은 힘들어도 이 순간을 열심히 하면 언젠간 행복한 날이 온다이며 MBTI는 isfp이며 별명은 김목화 모카라떼 입니다. 

     

    데뷔전에는 여러 댄스 콘테스트와 댄스 크루원으로 활동하면서 무대 경험을 쌓았으며 20년 하이브 입사 후 22년 알유넥스트 참가를 하면서 연습생 3년 정도 생활을 했습니다.

     

    한국어를 아주 잘하는 것을 인터뷰 영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한데요 의사소통도 잘하고 발음도 좋습니다.

     

    아일릿 모카

     

    보컬 스타일은 하이톤의 보컬 음색으로 가볍고 청량하며 리브보컬을 역할을 알유넥스트 6라운드에서 맡기도 했습니다. 

     

    댄스 스타일은 힘이 좋아 동작이 깔끔하고 강약조절을 잘해서 파워풀한 특징으로 정확한 박자 절도감 있는 춤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덕후 외모 소유자로 이목구미가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고 햄스터 상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양이 눈매, 코의 매력점, 토끼 앞니 스타일로 귀염움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일릿 모카 50문50 답 ✅

     

    아일릿 모카 정보 

    더보기

    모카의 50문 50답

     

    1. 나의 이름은? 모카☕️

    2. 나의 생년월일은? 2004년 10월 8일

    3. 나의 혈액형은? B형

    4. 나의 별자리는? 천칭자리

    5. 나의 직업은? 연습생

    6. 나의 성격은? 소심한 사람

    7. 나의 별명은? 김 목화

    8. 나의 취미는? 영화 보기

    9. 나의 특기는? 공포영화 보기

    10. 나의 생김새는? 동구람

     

    11. 나의 신발 사이즈는? 230

    12. 나의 새끼손가락 길이는? 5cm

    13. 나의 최근 관심사는? 영화

    14. 고치고 싶은 버릇이 있다면? 아침에 알람을 끄고 다시 자는 습관

    15.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4

    16.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고양이🐱

    17.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과 그 이유는? 여름

    18.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하얀색 🤍

    19.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고살 수 있다면? 빵

    20. 내가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버섯

     

    21.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롤러코스터

    22.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은? 바닐라 말차 민트쵸코

    23.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은? 집

    24.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오래된 물건은? 거울

    25.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쓸모없는 물건은? 폼롤러

    26. 내가 물건으로 태어난다면? 차

    27.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양치

    28. 내가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립밤 바르기

    29. 하루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은? 샤워 끝나고 침대에 올라갈 때

    30. 지금 내 삶에 BGM을 깔아본다면? 추천해 주세요~~!!!

     

    31. 나의 노래방 애창곡은? 빅뱅선배님의 声を聞かせて

    32. 나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엄마랑 통화

    33. 내가 가장 자주 하는 말은? 괜찮아

    34. 내가 가장 최근에 통화한 사람은? 친구

    35. 나와 친해지는 방법은? 먼저 말을 걸어주세요!!🙏

    36. 내가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계란말이

    37. 제일 가지고 싶은 초능력과 그 이유는? 순간이동

    38. 친구가 약속시간에 1시간 늦었을 때 나의 반응은? 괜찮아

    39. 나에게 지금 100만 원이 생긴다면? 연습생들이랑 맛있는 걸 먹기🍕🍔🍗🍣🍫

    40.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오늘 하고 싶은 일은? 일단 맛있는 걸 많이 먹고 친구랑 가족들과 마지막 시간을 보내고 싶어 요!!

     

    41. 투명인간이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제 팬분들에 얘기를 듣고 싶어요!!

    42.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어릴 때의 기억은? 여동생이랑 같이 욕조에서 놀다가 엄마한테 혼났을 때

    43. 가보고 싶은 나라는? 미국

    44. 내가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45. 살면서 내가 가장 기뻤던 순간은? 하이브 연습생이 됐을 때

    46. 올해 나의 목표는? 데뷔

    47. 나의 좌우명은? 지금은 힘들어도 이 순간 열심히 하면 언젠가 행복한 날이 온다

    48. 50문 50 답을 하면서 든 생각은? 제가 저를 객관적으로 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49. 마지막으로 쓰고 싶은 한 문장은? 지금 쓴 것은 다 사실이에요!!ㅎㅎ

    50. 마지막까지 읽은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은? 마지막까지 읽고 조금 저를 알게 되셨나요??!

     

    좋아하는 숫자는 4이고 미피 산리오 캐릭터 중 헬로키티를 좋아하고 긍정적인 토크 스타일로 귀신을 믿지 않고 즉흥적인 스타일로 내성적이고 소심한 마음으로 여리고 잘 웃고 섬세하게 잘 챙기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탕후루 좋아하고 버섯을 싫어하고 여름, 파란색, 하얀색을 좋아하고 자기만의 공간은 집이라고 하며 요즘 젤리에 꽂혀 있다고 하며 계란말이, 마요네즈 곁들여 먹는 것을 좋아하고 도넛과 과일케이 등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릴 적 꿈은 조향사였다고 하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영화를 좋아하고 미국을 아직 가보지 않은 듯하고 롤모델로는 블랙핑키 제니이며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빅뱅의 하루하루라고 합니다. 

     

    엄마와 통화하면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하며 잘하는 요리는 미소 된장국을 좋아합니다.

     

    아일릿 원희

     

    아일릿 원희 본명은 이원희이며 2007년 6월 26일 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16세로 고향은 부산이며 혈액형은 A형이며 부모님과 오빠 정지훈 씨가 있는데요 오빠와 성이 달라서 이부남매보 보입니다.

     

    사촌언니로 러브캐치 인 발리 출연자였던 이화여대 음대 피아노 전공 황수지 씨가 있으며 학교는 창원용 초초, 반송 여자 중학교를 졸업하고 창원여자 고등학교 중퇴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취미는 키링 만들기, 특기는 건강한 간식 알아보기, 잠꼬대이며 MBTI는 isfp여 좌우명은 후회하지 않기이고 별명은 브루니, 원히, 병아리콩이라고 합니다. 

     

    아일릿 원희

     

    고속터미널에서 길거리 캐스팅에서 연습생이 되었으며 오디션 곡은 뉴진스 hype Boy라고 하며 연습생 기간은 1개월로 엄청 짧은 멤버이기도 합니다. 

     

    기간이 짧다고 해서 실력이 없다고 보면 안 되는데요 발서 성량 기본기와 댄스 라이브에도 강한 스타일로 5,6라운드에서 메인 보컬을 맡아 실력을 증명을 했습니다. 

     

    아일릿 원희 50문50 답 ✅

     

    아일릿 원희 정보

    더보기

    원희의 50문 50답

     

    1. 나의 이름은? 원희

    2. 나의 생년월일은? 20070626

    3. 나의 혈액형은? a

    4. 나의 별자리는? 게자리

    5. 나의 직업은? 학생 연습생

    6. 나의 성격은? 소심하지만 활발한

    7. 나의 별명은? 아홀로틀 브루니 가오리 감자 동그라미

    8. 나의 취미는? 키링 만들기

    9. 나의 특기는? 스포츠

    10. 나의 생김새는? 동그랗다

     

    11. 나의 신발 사이즈는? 240

    12. 나의 새끼손가락 길이는? 5.8cm

    13. 나의 최근 관심사는? 잠

    14. 고치고 싶은 버릇이 있다면? 잠꼬대

    15.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6

    16.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고양이 해달

    17.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과 그 이유는? 가을 그 계절의 분위기, 적당한 날씨가 좋다 여름의 분위기, 살랑살랑하고 시원한 패션이 좋다.

    18.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하늘색 아이보리

    19.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고살 수 있다면? 비빔밥

    20. 내가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오이 올리브 민초

     

    21.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제 미래

    22.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은? 블루베리

    23.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은? 제 방

    24.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오래된 물건은? 엄마아빠 사진

    25.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쓸모없는 물건은? 없다

    26. 내가 물건으로 태어난다면?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

    27.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옷 갈아입기

    28. 내가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핸드폰 만지기

    29. 하루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은? 자는 시간 먹는 시간

    30. 지금 내 삶에 BGM을 깔아본다면? 더블 테이크

     

    31. 나의 노래방 애창곡은? 다시 만난 세계

    32. 나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잔다

    33. 내가 가장 자주 하는 말은? 아니 근데 진짜

    34. 내가 가장 최근에 통화한 사람은? 엄마

    35. 나와 친해지는 방법은? 먹을 것 주기 착한 말 많이 하기

    36. 내가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노른자 안 터뜨린 계란 프라이

    37. 제일 가지고 싶은 초능력과 그 이유는? 시간 관련 초능력

    38. 친구가 약속시간에 1시간 늦었을 때 나의 반응은? 집 가서 친구에게 연락 남기기

    39. 나에게 지금 100만 원이 생긴다면? 행복하다

    40.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오늘 하고 싶은 일은? 멸망 늦추기, 가족에게 가기

     

    41. 투명인간이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마술쇼 열기

    42.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어릴 때의 기억은? 오빠와 대왕블록 가지고 논 것

    43. 가보고 싶은 나라는? 이탈리아 미국 하와이 발리

    44. 내가 가장 감명 깊게 본 드라마는? 도깨비

    45. 살면서 내가 가장 기뻤던 순간은? 체육대회 1등 했을 때

    46. 올해 나의 목표는? 행복하기

    47. 나의 좌우명은? 후회하지 않기

    48. 50문 50 답을 하면서 든 생각은? 맥북이 예브다

    49. 마지막으로 쓰고 싶은 한 문장은? 행복하세요~!

    50. 마지막까지 읽은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은?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낯을 가리를 스타일로 브루니 햄스터를 닮은 스타일로 웃을 때 미소가 좋고 동안 외모로 이로하보다 한 살 언니이며 어깨에 점이 있고 쌍꺼풀이 있으며 닮은 꼴 연예인으로는 사촌언니 황수지와 채원 리원이 있으며 웃음도 많고 눈물도 많다고 합니다. 

     

    디저트로 갈릭브레드를 종하하고 고양이와 해달을 좋아하고 미역을 좋아하고 아이폰 보다는 갤럭시를 선호하고 좋아하는 숫자는 6이고 올리브 오이 민트초코, 치아카와 하치와레를 좋아하고 와플 호떡 떡볶이  김말이를 종아하며 가을 계절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어릴 적 꿈은 보석 디자이너와 산타클로스와 일하기이며 롤모델은 아이유이며 보드게임을 좋아하고 특기는 스포츠로 축구 농구와 수영을 좋아한다고 하며 체육대회 체육부장을 맡기도 했다 하며 태권도 달리기도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일가고 싶은 나라로 미국 이탈리아 하와이 발리라고 하며 사진 찍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아일릿 이로하

     

    아일릿 이로하 본명은 호카조노 이로하이며 2008년 2월 4일 출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16세이며 고향은 도쿄이며 혈액형은 A형이며 MBTI는 INFJ이며 가족은 부모님만 있어서 외동입니다.

     

    취미는 음악 듣기, 특기는 다도, 수영이며 좌우명은 노력한 만큼 결과로 나온다이며 별명은 로하, 꼬부기, 꼬북냥이, 이로뽕꼬삥이라고 합니다. 

     

    3살부터 전문적인 춤을 배우기 시작을 해서 춤실력이 좋으며 11살 때 한국으로 와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을 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2019년 YG에서 시작을 해서 20년 하이브에 입사를 했습니다.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무대 장악력이 높으며 독특한 일본 사람 답지 않은 외모라서 큰 매력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유넥스트 5라운드 총대미션에서 셧다운 무대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팀 내 비주얼을 담당할 정도이며 한국어 실력은 약간은 더 연습을 해야 할 부분이 필요는 해 보입니다. 

     

    아일릿 이로하

     

    일본인들에게 있는 비음이 없고 발음이 굉장히 좋고 라이브 음역대가 안정적으로 리듬감이 좋은 랩 구사를 하며 춤을 출 때는 힙합을 잘하고 동작이 큰 것이 특징입니다. 

     

     

    아일릿 이로하 50문50 답 ✅

     

    아일릿 이로하 정보 

    더보기

    이로하의 50문 50답

     

    1. 나의 이름은? 이로하입니다

    2. 나의 생년월일은? 2008년 2월 4일입니다

    3. 나의 혈액형은? A형

    4. 나의 별자리는? 물병자리

    5. 나의 직업은? 연습생

    6. 나의 성격은? 내향적이고 완벽주의자

    7. 나의 별명은? 이로뽕코삥

    8. 나의 취미는? 음악 듣기

    9. 나의 특기는? 춤

    10. 나의 생김새는? 눈 밑의 점, 올라가 있는 입꼬리

     

    11. 나의 신발 사이즈는? 240

    12. 나의 새끼손가락 길이는? 5cm

    13. 나의 최근 관심사는? 먹방 영상 보기

    14. 고치고 싶은 버릇이 있다면? 발로 리듬 타기

    15.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2

    16.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고양이

    17.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과 그 이유는? 겨울 이유) 추억이 많이 있는 계절이라서

    18.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초록색

    19.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고살 수 있다면? 가라아게

    20. 내가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바나나

     

    21.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귀신

    22.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은? 민트초코

    23.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은? 침대

    24.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오래된 물건은? 어렸을 때 썼던 모자나 가방

    25.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쓸모없는 물건은? 과자를 사면 들어있는 스티커나 장난감

    26. 내가 물건으로 태어난다면? 목걸이

    27.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시간 확인하기

    28. 내가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불 끄기

    29. 하루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은? 퇴근할 때

    30. 지금 내 삶에 BGM을 깔아본다면? 태연 - 날개

     

    31. 나의 노래방 애창곡은? niki - lowkey

    32. 나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문제 해결법을 생각하고 다른 것 하기

    33. 내가 가장 자주 하는 말은? 하면 다 된다 , 어쩔 수 없지

    34. 내가 가장 최근에 통화한 사람은? 엄마

    35. 나와 친해지는 방법은? 적극적으로 말 걸기, 공감하기

    36. 내가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팬케이크

    37. 제일 가지고 싶은 초능력과 그 이유는? 순간이동 이유) 가고 싶은 곳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38. 친구가 약속시간에 1시간 늦었을 때 나의 반응은? 아이스크림 하나 사달라고 한다

    39. 나에게 지금 100만 원이 생긴다면? 조금씩 필요한 것에 쓴다

    40.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오늘 하고 싶은 일은? 맛있는 것 먹고 소중한 사람 만나기

     

    41. 투명인간이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사람 놀리기

    42.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어릴 때의 기억은? 5살 정도? 아빠랑 수족관 스키장 가기

    43. 가보고 싶은 나라는? 미국 , 호주

    44. 내가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는? 겨울 왕국

    45. 살면서 내가 가장 기뻤던 순간은? 매년 생일

    46. 올해 나의 목표는? 데뷔하기

    47. 나의 좌우명은? 노력한 만큼 결과로 나온다

    48. 50문 50 답을 하면서 든 생각은? 나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기회

    49. 마지막으로 쓰고 싶은 한 문장은? 끝까지 노력하고 꼭 데뷔하겠습니다!

    50. 마지막까지 읽은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은?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별명은 꼬부기 외모로 눈이 매력적이며 눈망울 동글동글하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잘 웃고 무표정도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트렌디와 고전미 분위기를 소유하고 있어서 나중에 발음만 좋아지면 드라마를 해봐도 좋을 듯해 보입니다. 

     

    수줍음이 많고 이성적이기보다 감성적이고 내향적에 완벽주의자 성향이 강하며 눈물이 많고 애교가 많은 편으로 고향이, 치킨을 좋아하고 연어초밥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숫자는 2이고 바나나, 귀신을 싫어하고 인형을 좋아하는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카조노라는 일본에서도 많지 않은 성씨이며 눈물점이 있으며 고양이를 좋아하고 롤모델은 여자 아이들의 소연을 꼽고 있으며 호주에 친구가 있어서 호주를 가고 싶어 하며 겨울왕국 스타일 영화를 좋아합니다. 

     

     

     

    아일릿 영서 (탈퇴한 멤버)

     

    본명은 이영서이며 2005년 11월 13일 생으로 24년 기준 18세이며 마지막 단계에서 탈퇴를 하면서 아일릿에 합류를 하지 못했지만 실력파로 카리나 구하라를 닮은 고양이 상의 이전 멤버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연습생 생활을 해온 멤버이기도 합니다.

     

    아일릿 영서
    아일릿

     

    경기초등학교 용강 중학교를 거쳐 개포고등학교를 졸업을 했으며 어린 시절 앨범사진에는 미인등극을 할 정도입니다. 고향은 서울 서대문구이며  a형이며 부모님과 살고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없는 상태이며 mbti는 estj이며 리틀 한지현, 냥서, 빵서, 먹짱서 등의 별명이 있습니다. 

     

    영서 50문 50 답 ✅

     

    꼼꼼하고 솔직한 스타일로 고양이 영서 합쳐서 냥서이며 눈매가 고양이 눈매 날카롭고 동그란 얼굴형으로 손이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대에서 카리스마가 있는 모습으로 인터뷰에서 보면 말투가 해맑은 말투라서 갭차이가 있으며 달음 연예인으로 한지현, 공승연, 카리나가 있습니다. 

     

    탈퇴는 했지만 과거 atbo처럼 탈퇴한 멤버를 추가로 구성을 하는 방법이나 아니면 베이비몬스터 아현처럼 사례가 될 수 있어서 아직 정확한 탈퇴이유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장래를 위해서 더 큰 선택을 하기를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아일릿 영서 정보

    더보기

    아일릿 영서의 50문 50 답

    1. 나의 이름은? 이영서

    2. 나의 생년월일은? 20051113

    3. 나의 혈액형은? A형

    4. 나의 별자리는? 전갈자리

    5. 나의 직업은? 학생, 연습생

    6. 나의 성격은? 솔직하고 꼼꼼하다

    7. 나의 별명은? 냥서

    8. 나의 취미는? 비즈반지 만들기

    9. 나의 특기는? 먹기

    10. 나의 생김새는? 날카롭고 동그랗다

    11. 나의 신발 사이즈는? 250

    12. 나의 새끼손가락 길이는? 7.5센티

    13. 나의 최근 관심사는? 방송미션

    14. 고치고 싶은 버릇이 있다면? 알람소리를 못 듣는 것

    15.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7

    16.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고양이

    17.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과 그 이유는? 여름, 여름 분위기를 좋아한다

    18.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핑크

    19.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고살 수 있다면? 밀가루 음식

    20. 내가 가장 싫어하는 음식은? 파프리카, 피망

    21.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은? 벌레

    22.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은? 민트초코, 요구르트

    23.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간은? 침대

    24.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오래된 물건은? 큰 곰인형

    25. 내가 가진 물건 중 가장 쓸모없는 물건은? 모든 물건이 쓸모 있다

    26. 내가 물건으로 태어난다면? 베개

    27.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옷 갈아입기

    28. 내가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은? 핸드폰 충전기 꽂기

    29. 하루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순간은? 다 씻고 침대에 눕기

    30. 지금 내 삶에 BGM을 깔아본다면? 전속력으로

    31. 나의 노래방 애창곡은? 탬버린 담당

    32. 나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바로바로 해결하기

    33. 내가 가장 자주 하는 말은? 우와

    34. 내가 가장 최근에 통화한 사람은? 친구

    35. 나와 친해지는 방법은? 먼저 말 걸어주기

    36. 내가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에그 스크램블

    37. 제일 가지고 싶은 초능력과 그 이유는? 시간 멈추기, 시간 돌리기

    38. 친구가 약속시간에 1시간 늦었을 때 나의 반응은? 왜 늦었는지 물어본다

    39. 나에게 지금 100만 원이 생긴다면? 식비

    40.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오늘 하고 싶은 일은? 하고 싶은 거 다하기

    41. 투명인간이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투명인간 되고 싶지 않다

    42.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어릴 때의 기억은? 유리창에 스티커들을 잔뜩 붙이는 기억 (유치원도 가기 전)

    43. 가보고 싶은 나라는? 미국 뉴욕

    44. 내가 가장 감명 깊게 본 영화는? 아바타 2

    45. 살면서 내가 가장 기뻤던 순간은? 무대를 할 때

    46. 올해 나의 목표는? 데뷔하기

    47. 나의 좌우명은? 뭐든 재밌게 하자!

    48. 50문 50 답을 하면서 든 생각은? 새로운 생각들을 많이 해봐서 재밌었다

    49. 마지막으로 쓰고 싶은 한 문장은? 드디어 49번째 질문이다 한 개 남았다..!

    50. 마지막까지 읽은 사람에게 하고 싶은 말은? 50개의 질문들만으로 저를 다 알 수 없으니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 주세요!!

     

    FM 스타일이지만 허당미가 있으며 이성적이고 감성은 적은 편이며 솔직해서 빈만을 잘 못하고 꼼꼼한 스타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현재 알려져 있지 않고 남친이 생기면 업데이트해보도록 하겠고 엄마 아빠에 대한 정보도 현재는 알려져 있는 사항이 없습니다. 

     

    체리 모양, 핑크색을 좋아하고 스티커를 종아하며 벌레를 싫어하고 파크피카, 피망, 마늘, 양파, 피클, 새우를 싫어한다고 합니다. 민트초코와 요구르트등을 먹기를 좋아하고 여름을 선호하며 추운 것을 엄청 싫어하며 자기만의 공간은 샤워하고 올라온 침대라고 합니다.

     

    알유넥스트에서 긴 연습생 기간으로 인해 주변에 아이돌로 데뷔한 지인들이 제법 있다고 언급했는데 [13] 그중에서도 NewJeans 멤버들과 가장 가깝게 오래 연습했다고 밝혔다. 머니 투데이 아나운서였던 곽민선이 용강중학교 방과 후 학교 강사로 재직 시절 영서를 가르쳤다고 하며 영서와의 인연을 소개하며 인스타로 투표를 독려하기도 했던 인연이 있다고 합니다.

     

    2024년 2월에는 yg THEBLACKLABEL 사옥에 들어갔다는 목격담이 나오기도 했지만 현재 소속사는 없는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일릿 앞으로의 활동 기대 마무리

     

    magnatic 음악 탄생은 그냥 탄생을 한 것이 아닙니다. 

     

    수천 곡의 데모곡 중에서 여러 번의 리스닝을 거쳐 5곡을 선별을 한 뒤 멤버 나이와 음색을 잘 고려를 하기 위한 타이틀 곡으로 선별을 했다고 전해지는데요 빌리프랩이 이 일을 해 낸 것으로 보이는데요 방시혁 의장의 방탄 이후 성공신화를 이어갈 걸그룹으로 준비가 탄탄하게 된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르세라핌 등도 데뷔 2년 만에 빌보드 100,200에 동시에 이름을 올린 기록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아일릿 걸그룹이 또 하나의 역사를 써 나가고 있는데요 더 글로벌 걸그룹으로 스캔들 없이 잘 성장하고 개별 멤버들도 몸과 마음, 그리고 실력으로도 자신이 한 노력만큼 보람을 느끼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 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