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이재욱 열애 인기이유 (본명 고향 나이 키 학교 인스타 mbti 가족근황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카리나 이재욱 배우 열애를 공식으로 디스패치 열애설 기사가 나오자 열애 인정을 했고 서로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환혼 이재욱 배우와 에스파 카리나가 열애설로 인기를 얻는 이유가 있는데요 같이 알아보고 본명 고향 나이 키 학교 인스타 mbti 가족근황 및 과거 데뷔 이야기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이재욱 카리나 두사람의 열애 이야기 인기이유와 두 사람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볼 시간입니다.

     

    카리나 유지민 이재욱 열애 인기이유

     

    두 사람의 열애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두 사람의 열애소식이기 때문이고 프라다 컬렉션에서 첫눈에 반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시 열애설이 없었던 두 사람이 밀라노 패션쇼에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는 보도와 함께 데이트를 집 근처 동네에서 열애 데이트 장면 사진이 올라오면서 팬들도 설마 했던 두 사람의 열애서 진짜인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아직 젊고 중간에 헤어질 수도 있으므로 신중하면서도 서로에 대한 배려를 하는 연애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카리나 이재욱 열애 시작 장소 :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쇼 
    • 누가 먼저 고백했을까? : 서로 반했다가 정답
    • 데잍트 장소 : 두 사람이 사는 동네 또는 이재욱 배우 자택, 근처, 차량, 공원등

    이재욱이 카리나에게 먼저 반했을까? 아니면 카리나가 이재욱 배우에게 반했을까?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서 정리하면 서로가 첫눈에 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서로 강하게 좋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재욱 카리나 열애모습
    이재욱 카리나 데이트

     

    바쁜 일정가운데서도 서로에 대한 배려와 사랑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것도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인기를 실감을 하고 있는데요 공원산책부터 차량 데이트까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를 뒤받침하는 측근의 말이 증언이 되고 있습니다. 

     

    측근이 알린 열애설 이야기

     

    두사람 측근 : "아마도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다", "첫눈에 패션쇼에서 처음 보는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라고 전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정도로 두 사람은 강렬한 사랑을 하고 있는데요 결혼까지 골인을 했으면 하고 응원을 보내고 싶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처음에는 확인중이라고 했지만 나중에 결국 인정을 한 상태이며 두 사람을 응원해 달라는 메시지를 내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반응은 기대 이상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 소식에 “너무 잘됐다”,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카리나 남자 친구가 드디어 결정됐구나” 등 둘의 축하 메시지를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두 사람이 인정을 한 상태라서 장수연예 커플이 되어 보기를 기대를 해봅니다. 참고로 현재 장수연애 커플은 김우빈 신민아, 정경호 수영, 이동휘 정호연, 이광수 이수빈 커플이 연예인들중 장수 열애 커플로 알려져 있습니다. 헤어지지 말고 결혼까지 이어져서 빨리 아들딸 많이 낳아서 출산율 좀 올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대한민국 청소년 아동 청년 나이 기준 및 인구수 통계

     

     

    아동 청소년 청년 나이 기준 및 인구 통계 랭킹(대한민국 | 서울시)

    아동 청소년 청년 나이기준을 알아보고 남녀 인구 통계 및 아동 청소년 청년 대한민국 행정구역별 인구수와 서울시 구별 인구 통계를 분석을 해보고자 합니다. 보통 출점을 앞두고 있는 대형유

    piyato.btsclub.co.kr

     

    출생아 적용되는 신생아 특례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및 금리한도(24년 신혼부부 출산 가정 내집마련 대출추천상품)

     

    23년 출생아 적용되는 신생아 특례대출 자격조건 신청방법 및 금리한도(24년 신혼부부 출산 가정

    저출산 시대애 아이가 태어나면 받을 수 있는 신생아 혜택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신생아 특례대출상품에 대한 자격조건과 신청 방법, 신청 시작시점, 신생아 출생연도 기준 정보를 알려 드

    indiakim.tistory.com

     

    다태아 안심보험 무료 가입 신청 가입후기 (+보장범위 가입대상 서울시거주자)

     

    다태아 안심보험 무료 가입 신청 가입후기 (+보장범위 가입대상 서울시거주자)

    다태아 안심보험이 무료로 가입을 하게 되면 최대 3천만 원까지 무료로 가입이 되면 골절과 화상, 암 진단비 보장을 받을 수가 있게 됩니다. 어떻게 가입을 하는지 방법(청구서류, 개인보험 중복

    indiakim.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환혼 이재욱배우 본명 고향 나이 키 학교 인스타 mbti 소속사 가족근황

     

    이재욱 배우와 에스파 카리나 아이돌 가수에 대한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욱 배우 프로필

    이재욱 배우 본명은 이재욱이며 생년월일은 1998년 5월 10일 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25세이며 고향은 서울 방배동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87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O형이며 신발 크기가 285mm로 무지 크며 MBTI는 ESFP이며 빅리틀 타이거, 내 배우, 도베르만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996년생 2살차이 누가가 있으며 학교는 이수중학교에 전학하여 대치중학교를 졸업을 했으며 서초고등학교 졸업 후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에 입학을 한 뒤 현재는 휴학 중이며 재수를 했습니다.

     

    이재욱 인스타
    이재욱 인스타

     

    종교는 기독교이며 소속사는 씨제스 스튜디오 소속이며 첫데뷔는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를 했지만 큰 역할을 맡았으며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백경 역으로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넓히게 되었습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거칠고 차가운 성격의 소유자로 나쁜 남자의 모습 역할을 보여주면서 2019년 mbc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을 했습니다.

     

    중저음  목소리의 소유자로 10~~30대 나이 배역 소화가 가능한 배우로 로매스와 코미디장르를 넘나드는 배우로 장신의 키가 인상적입니다.

     

    2022년 tvn드라마 환혼에서 장욱 주역을 맡아 주연배우로 등극을 하게 되었으며 아직까지 팬들의 머릿속에 이재욱 배우는 환혼 주역으로 심어져 있습니다.

     

    배우 인생에 있어 ‘환혼’ 시리즈는 이재욱 배우가 주연배우로 등극하는데 그 디딤돌이 되었고 넷플릭스 ‘길복순’에서 젊은 차민규(설경구), 티빙 ‘이재, 곧 죽습니다’ 조태상에서 짧은 분량 역할이었지만 남자배우로서 연기력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24년도 디즈니플러스에서 이재욱 배우는 드라마로는 ‘로얄로더’, ‘탄금’ 등이 출연을 할 예정이며 드라마 영화 속 캐릭터가 김선호 배우이상으로 큰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캐스팅은 연극영화과 1학년 학생으로 가서 처음 본 오디션을 통해 배우로서 큰 기회를 잡은 것이 행운이 아니 준비된 배우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노력파로 알려져 있으며 대사는 팬으로 쓰면서 외우는 스타일이며 촬영장에는 향수를 가지며 바이레도 슬로우 댄스향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열애설로 인해서 과거 22년 12월 바퀴달린 예능에 출연하여 남긴 말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결혼과 연기 중에서 무엇이 더 중요하냐는 질문에 결혼이라고 대답을 하면서 이렇게 답을 했습니다

     

    이재욱 : "평생에 살아가는데 있어서 내 배우자가 없다면 속상할 거 같다, 온전히 날 사랑해 줄 수 있는 사람, 같이 나이를 먹고 의지하고 자녀가 생기는 등 결혼이라는 게 오로지 내편을 만들 수 있는 생활인 것 같다" 

     

    취미는 요리이며 요리학원을 다니면서 배웠고 레시피를 참고해서 요리를 배우는 스타일로 파스타를 좋아하고 스테이크도 좋아하는 음식 취향이며 수제 티라미수를 직접 만들 정도 실력이 있으며 치킨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운동은 스키를 좋아하고 여름에는 수영을 즐겨하며 부전공으로 한국무용, 현대무용을 배웠으며 환혼에서 날렵한 무술 장면도 이러한 무용을 배워서 잘 소화를 해 낸 것으로 보입니다. 다방면으로 지식이 있어 보이는 백종원 요리전문가가 우상이었으며 중학교 때부터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해서 옷과 신발 등 용돈을 벌었으며 세차장, 차 유리창 선팅, 의류점, 편의점, 웨딩홀서빙등을 했다고 합니다.

     

    손이 20cm로 아주 큰 손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카리나의 남자친구이기도 합니다.

     

    가수 카리나 유지민 프로필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이며 이재욱 배우보다 2살이 어리며 에스파의 4명의 멤머중 한 명이며 현재 에스파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현재 에스파는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 4인조 걸그룹 멤버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외모는 지젤, 닝닝과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리나 유지민 인스타

     

    카리나는 2000년 4월생으로 23세, 지젤은 2000년 10월생으로 23세, 윈터는 2001년 1월생으로 23세, 닝닝은 2002년 10월생으로 21세입니다.에스파는 아바타 x익스피리어스를 뜻하며 양면이라는 뜻을 결합해 만든 걸그룹으로 카리나는 한국인, 지젤은 일본인, 윈터는 한국인, 닝닝은 중국 출신입니다.

     

    카리나 본명은 유지민이며 2000년 4월11일 생으로 24년 기준 23세이며 1998년생인 이재욱 배우와는 2살 차이가 납니다.

    키는 168cm, 몸무게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고향은 수원시 팔달이며 어린시절은 분당에서 보냈으며 에스파 팀 내 최장신이며 혈액형은 유일한 B형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해병대 출신이고 어머니와 언니 직업은 간호사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묵주 반지를 착용을 하며 모태신앙으로 카리나는 세례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0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속해 있으며 에스파로 데뷔해 4세대를 대표하는 그룹 멤버로 데뷔해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드라마’ 등의 히트곡을 낸 아이돌 걸그룹으로 현재는 국내 아이돌 대표 걸그룹 중의 하나입니다.

     

    카리나의 인스타 팔로워는 1,356만이며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atarinabluu/ 입니다.

     

     

    카리나 인스타  ✅

     

     

    카리나는 쇼파드 앰버서더로 칸 레드카펫에서 착용한 쥬얼리 목걸이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가격이 16억이었다고 하는데요 원래 착용하기도 했던 목걸이 가격은 60억이었다고 하며 그  목걸이는 리한나가 9년 전 착용을 했으며 카리나가 착용한 다음날 아르헨티나 출신 모델이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약혼자 조지나 로드리게스가 착용을 했다고 합니다.

     

    어릴 때 꿈은 스튜어디스라고 하며 아이러니하게 비행기 공포증이 있으며 또 다른 꿈은 태권도 선수였다고 하며 어린 시절 발레, 수영, 태권도, 농구 운동과 피아노 장구 하모니카, 플룻 등 여러 악기를 배웠다고 하며 수영과 태권도 운동은  마스터를 해서 자유형 평형 접형 배영 등에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카리나 열애관련 자필 사과문
    카리나 자필 사과문

     

    가수 카리나는 열애설이 나오고 나서 자필 사과문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이를 두고 해외 팬들은 연예인이 남자친구가 생긴 것 때문에 자필 사과문을 올린 것에 대해 연예인이면 남자친구도 못 사귀는 한국의 현실과 이를 두고 사과를 하는 것이 맞는지 의문을 제기하는 기사가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누구의 소유도 아닌데 왜 이런 자필 사과문을 단지 팬들의 관심을 받는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올려야 했을지 한국 방송계 팬심에 대한 자성의 목소리도 있어야 할 듯해 보이기도 합니다. 

     

    에스파 멤버 닝닝 시력 이상 안타까운 이유 (가시아메바 각막염 증상원인)

     

    에스파 카리나와 같은 멤버 닝닝의 오른쪽 눈이 거의 안 보여 시력 잃어가는 중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에스파 멤버 닝닝이 오른쪽 눈의 건강 상태에 대해 인터뷰를 했습니다.

     

    인터뷰에서 닝닝은 가방에 담긴 물건들을 가지고 어느 정도 눈 시력에 문제가 있는지 설명을 해 주었는데요 닝닝은 가방 속 안약을 집어들면서 시력이 좋지 않아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것으로 자신의 상태를 알렸습니다.

     

    닝닝 : “이건 비밀인데 어렸을 때 수술을 받아서 오른쪽 눈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닝닝 : “그래서 눈이 너무 건조하지 않게 하려고 안약을 가지고 다닌다”

     

    에스파 멤버 닝닝이 앓고 있는 눈 관련 질환은 ‘가시아메바 각막염’이라고 합니다. 다만 외신의 추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렸을 적 중국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아직 치유가 되지 않게 되면서 시력 악화 증상으로 추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모를 감염에 대비해 원인 증상 부작용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시아메바 각막염 증상원인

     

    가시아메바 각막염은 수돗물이나 고인 물에 서식하는 원생동물의 한 종류인 가시아메바가 각막에 침투해 일으키는 염증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가시라는 영화에서 물속 기생생물 변종이 몸속에서 인간 몸을 조종을 하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현실에서는 뇌를 조정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여름 물놀이 할 때 실제로 각막염을 일으키는 기생충입니다.

     

    가시아메바는 물탱크나 수영장에 발견되는 기생생물로 물놀이 과정에서 감염되면 각막염과 시력저하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 각막손상
    • 시력저하
    • 심한 경우 실명

    가시아메바 증상은 렌즈 보관용기 및 보존액 번식이 될 수 있어서 렌즈 착용자는 더 조심을 해야 하고 물놀이할 때 콘택트렌즈 착용 시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가시아메바 각막염에 걸리면 주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 가렵다.
    • 눈물이 난다
    • 시야가 흐릿하다.
    • 불빛에 눈에 부시다.
    • 윗 눈꺼풀이 부어오른다.

    콘택트렌즈와 일반렌즈는 수돗물로 세척을 삼가고 레즈 착용한 채로 수영이나 샤워하면 안되고 렌즈 착용한채로 수영을 해야 할 경우는 고글을 쓰고 샤워 시 가능한 눈을 감으면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