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2차 블로그 승인 쉬운 이유 메인블로그 잡블로그가 좋는 이유

    반응형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된 지 10개월이 되어갑니다. 그동안 한 번의 저품질로 처음 시작한 블로그가 다음에서 검색이 안되어서 승인이 4개월이나 걸렸는데 현재는 애드센스 승인을 얻은 블로그는 4개입니다. 그중에서는 2개는 2차 도메인 블로그로 즉 아래에 하위 도메인을 부착을 해서 승인을 얻지 않은 블로그임에도 같이 글을 써서 애드센스 광고가 가능한 블로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얻는 글쓰기 및 키워드 찾는 방법 2차 도메인 장점

     

    애드센스 10개월째 월수익 

     

    메인 블로그는 잡블로그 이지만 현재 글이 300개가 되지 않지만 데이블 승인이 되어 있습니다. 수익은 8월째 기준으로 30만 원 정도입니다. 이전달은 그 절반 정도였습니다. 메인 블로그는 잡블 로그 나머지 4개는 가능한 주제를 정해서 자동차, 요리 레시피, 주식, 건강, 연예인 스타로 나누어 글을 쓰고 있는데요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10개월 동안 얻은 부분에 대한 수익이 중요한 것보다는 새로운 것에 도전해서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웠다는 것이 좋은 경험인 것 같습니다.

     

     

    처음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얻고 나면 시작하는 블로거들에게 어떻게 하면 좋다고 설명을 블로그들이 실제로 도움이 되는 블로그를 찾으면 상단 및 하단 그리고 사이드 애드센스 광고 세팅을 하면 일부 수익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참고해 볼 만한 블로그를 아래 링크를 걸어 놨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이 블로거님 글 즐겨찾기 해서 잘 모를때 참고를 하고 있습니다. 상단 사이드 하단 광고 세팅하는 방법이 쉽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 상단에 애드센스 광고 2개 띄우기

    글 상단에 광고가 2개 뜨는 블로그가 있는데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 분이 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 합니다. 관리 페이지에 수익 메뉴가 생기기 전까지는 플러그인이 제공되어 원하는 대로 태그

    sangminem.tistory.com

     

    또 다른 분들이 있는데 이분의 글 내용이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추천을 드리는 블로그입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HTML 샘플을 복사를 해서 나의 펍 아이디와 광고 코드 숫자만 바꿔서 넣으면 세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2차 도메인 블로그 애드센스 쉽게 승인얻는 방법

     

    1) 주제 하나를 정하 정해서 그 글로 정성스럽게 쓰면 됩니다. 단, 정보성 글로 쓰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 요리의 경우는 직접 요리 방법을 쓰면 됩니다. 정보성의 글로 쓰는 것이 좋다고 보입니다. 자동차 종류별로 연비 가격 제원 디자인 등을 해당 사이트에서 정리를 해서 올리면 엄청난 길이의 자동차 정보글이 됩니다. 

     

    2) 승인 거절 메일이 오면 다시 승인 신청을 하고 글을 몇개 더 올려서 기다리면 됩니다. 카카오톡이나 SNS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정리를 하는 것도 하나의 블로그 승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될 듯합니다. 

     

    3) 이사양 잡스 유튜버 님께서 추천하는 글쓰기를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저의 경우도 이사 양 잡스 유튜버님의 수익원이 여러 형태로 네이버, 티스 트리 등을 이야기하셨는데요 저도 구글 블로그도 있고, 네이버도 있지만 아직 수익화 블로그는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네이버나 구글을 본격적으로 하지를 못하고 있는 첫 번째 이유는 블로그가 부캐이기 때문에 저녁에 퇴근해서 낮에 고민한 것을 블로그에 쓰기 떄문에 시간이 없고, 시간을 정해 놓고 쓰는 방법을 추천하는 이사양 잡스 블로그 작가님이 부러울 따름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현재는 총 6개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키워 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루에 6개의 블로그에 각각 1개씩이라도 글을 쓰지는 못합니다. 메인 블로그나 그날 시간이 있는 경우 다른 올린 글수가 작은 블로그에 글을 올려서 블로그가 쉽지는 않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는 해야 하는 블로그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사실 모든 블로그에 글을 매일매일 쓸 수가 있다면 언젠가는 수익화가 되기 때문에 애드센스 광고가 붙은 2차 도메인이 있다면 모든 하위 도메인 블로그에 글을 쓸 수 있다면 좋겠죠.~

     

     

    블로그용 황금 키워드 찾는 방법

     

    글을 쉽게 쓰는 분들이 많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글을 보고 모아서 다시 고민해서 써야 직성이 풀려서 저는 하나 글 발행하는 데 최소 3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많은 글을 발행하시는 분들은 그만큼의 시간 투자가 있을 것이라 보입니다.  그러면 시간을 줄여서 유입량을 높이는 키워드는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블로그 글을 쓸 때 도움이 되는 블랙 키위 조회를 하면 도움이 됩니다.  좋은 유입이 가능한 키워드 찾기는 블랙키위 검색해서 등급이 B급 이상 키워드를 추천을 드립니다. 물론 블랙 키위는 이전의 데이터로 올라온다고 해서 이전 데이터 키워드 주제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른 검색어보다는 유입이 빠르고 좋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연예인 글을 쓰시는 블로거 라면 AOA 혜정을 조회를 해 보면 등급이 B급 키워드로 나옵니다. 그러면 A급 키워드는 무엇일까요? 가끔씩 나오는데요 많지는 않아 보이고 잘 찾아봐야 할 듯 하지만 나의 블로그 주제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근 네이버 카카오 토스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국민 비서의 경우도 B-급의 키워드로 검색이 됩니다. 유입량이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전문 블로그가 좋은 이유

     

    전문 블로그가 좋은 이유는 유입량이 많이 없더라도 주제를 잘 정리해서 일정 수준 이상의 글이 쌓이면 CPC가 높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즉 적은 유입이지만 광고단가가 높아서 수익액이 다를 수 있겠다는 추측을 해 봅니다. 물론 내가 IT기기 과련 정도 글을 잘 쓸 수만 있다면 애플 관련이면 더욱 금상첨화라고 생각이 듭니다. 단, 전문 블로그라 해도 어느 정도 유입량이 빨리 올라갈 수 있다면 더 금상첨화라 생각이 듭니다.

     

     

    2차 도메인 블로그 장점

     

    2차 도메인 블로글로 승인을 받으려는 이유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하나의 블로그 승인을 받으면 승인을 받지 못한 블로그도 그 밑으로 연결시켜서 글을 써서 광고가 나가도록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호스팅 Kr에서 본인이 원하는 2차 도메인이 있는지를 연단위 비용을 지불하고 승인을 얻으면 됩니다. 예를 들어 OCNstory.com이나 kr 등이 도메인으로 등록이 안되어 있으면 비용 결제를 하고 등록을 하고 사용을 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에 대해 몇 가지 정리를 했는데요 정보 등이 필요한 경우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iyato94@gmail.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