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모공 코피지 블랙헤드 제거방법, 와디즈 하만 헤드팝 포커스 피지 흡입기 사용후기

    반응형
    728x170

    개인적으로 피부 모공이 크기 지용성 피부를 가진 분들의 고민은 정해져 있는데요 피부에 기름이 어떻게 하면 적어 질까? 와 나의 넓어진 얼굴 모공을 관리하는 방법이 없을까? 일 것입니다. 저도 동일한 고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선택을 한 것이 피부 모공관리 방법으로 3단계 방법을 보고 선택을 했습니다.  (How to reduce your enlarged pores)

     

     

     

    와디즈  펀딩에서 하만의 핸드팝 포커스 상품을 펀딩을 통해 제품을 받았는데요 같이 상품의 장단점 리뷰와 피부 모공관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공 피지관리 블렉헤드 제거 방법 : 스킨케어 제품 이용한 3단계 관리

     

     

    모공을 치료하는 시기는 가을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여름 날씨가 피지선 부분을 자극을 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피지가 왕성하게 분비되는 시점이 여름이기 때문입니다.

     

    피부 바로 위에 다리의 각질처럼 덮여 있으면 피지가 분비되지 못하고 안에 쌓여 있으면서 얼굴에 모공 크기가 늘어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제일 중요한 것은 이 모공은 한번 늘어나면 줄지가 않는다라는 것이어서 이미 늘어나 있는 모공을 줄이는 방법은 없겠지만 이렇게 커진 모공에 다시 피지가 쌓이면 모공이 더 커지는 것을 막기는 해야 되겠다는 생각은 동의를 하실 것입니다.

     

    피지관리-효능있는-야채채소사진
    피지 블랙헤드 녹이기 & 관리 

     

    지성피부관리는 모공 피지 덩어리를 제거하는 부분은 필요한데요 피부과 피지제거를 받으면 좋으시겠지만 꾸준하게 받지 못하는 경우는 홈케어를 해야 합니다. 

     

    피지관리 홈케어 방법으로  모공 크기 관리를 위해서 몇 가지 방법을 정리를 해 봅니다. 

     

    1) 얼굴 모공을 키우고 있는 피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적당량의 알코를 사용해서 지성인 피부 소유자의 피지를 닦아내면 많은 양의 피지를 제거할 수 있는데요 좋은 비누나 지성용 세안제를 꼭 정기적으로 사용을 하면 됩니다.

     

    2) 보습제를 이용하여 수분이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해야 합니다. 

    탄력을 유지하려면 기본적으로 축 늘어지지 않게 하게 하려면 수분이 중요합니다. 요즘은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물 마시기 관리 어플도 나올 정도이니 유지관리는 본인의 습관과도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관리 차원에서 피부관리 샵에 가면 모공을 줄이는 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피지관리의기본-피부수분
    수분관리

     

     

    3) 정기적인 피부관리를 받기를 합니다. 

    각질을 제거하고 엔디야그 레이저를 이용해 소프트 필링 peeling을 하면 맑은 피부톤으로 조금씩 관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4) 모공을 탱탱하게 쪼이는 관리를 하면 됩니다. 

    프락셔널 레이저 피부관리를 받을 경우 모공을 단단하게 조이는 치료가 가능하게 됩니다. 3회 정도 받으면 어느 정도 충분하게 수분이 유지되는 피지 없는 탄력 있는 피부를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피부관리가 비용 적인 문제로 어려움이 있을 경우는 저의 경우라서 실제로 사용을 해본 제품이 있었는데요, 치노시오야 모공3솔루션 세트로 현재 개인적으로 사용을 해 봤는데요 가격은 세트로 5만 원 정도로 다른 분들의 제품 후기를 보고 사용 중에 있습니다. 

     

     

    피지녹이는-세안제-3단계관리
    모공 피지 제거 3단계 관리제품

     

    이 방법은 약간 다른 방법과 조금 다른데요 블랙헤드 녹이는 오일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출시가 되는 제품 중에서 검색을 하셔서 다른 제품들을 선택을 하셔도 되는데요 다른 형태 3단계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블랙헤드 피지 녹이는 오일을 사용하여 문질러 주기

    피부가 지성인 분들의 블랙 헤드의 경우는 이 제품의 경우는 호호바씨 오일 성분이 있어서 모공 안에 피지를 깔끔하게 배출을 할 수 있는데요 식물성이라 피부에서 순한 느낌입니다.

     

    유화 과정이라고 표현을 하는데요 물과 피지 녹이는 오일을 사용하면 좋은 제품의 경우는 피지가 녹는 현상이 발생을 하는데요 피지가 있는 코 주위 부분 등에 발라 문질러 주면 됩니다.

     

    2) 2차 세안으로 비누를 사용해서 산타클로스 할아버지 수염처럼 거품이 충분하게 나오도록 얼굴에 세안을 꼼꼼하게 진행을 합니다. 생크림 같기도 하고 수염 같기도 하도록 2차 클렌징을 비누로 진행을 하고 모공 안에 노폐물까지 침투하도록 확실히 하게 됩니다.  

     

    3) 피지가 2차 세안 과정까지 오게 되면 육안으로도 피지가 빠져 있는 것을 확인을 할 수 있고 이제 비어 있는 모공들도 같이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멈추면 안 됩니다.

     

    이 비어 있는 모공들의 수축 작업이 필요한데요, 화장솜을 이용해 유분과 모공 수축이 가능한 위치하젤 성분이 있는 토너를 상용해서 톡톡톡 피부 안정을 시켜 줍니다.

     

    4) 제일 중요한 것을 말씀드리면 아무리 피지관리를 하더라도 식습관의 변화가 동반되지 않으면 다시 요요가 올 수 있고 피부가 다시 원상복귀를 할 수 있어서 가능한 야채나 과일을 1일 식사 습관 속에 같이 넣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구매를 한 하만의 헤드 팝 포커스 사용후기를 올립니다. 펀딩 가격은 배송료 포함 82,000원이었는데요 일단 배송이 6개월 이상이 걸린 역사상 이런 배송 기간을 거친 경우라 증간에 취소를 하지 않고 기다린 제품인데요 일단 리뷰를 해 봅니다.

     

    하얀 캡은 약간씩 크기라 달라서 개인별로 조금씩 나오는 정도가 다른데 구멍이 2번째로 큰 것이 피지가 제일 잘 나왔는데요 개인별로 본인에 맞는 구멍 크기의 흡입구를 선택을 해서 하면 좋을 듯했어요. 

     

    피지관리-와디즈펀딩제품-하만피지제거기

     

     

    와이파이 연결이나 세팅은 아주 쉽게 되어 있었는데요 아빠와 아들이 오랜만에 피지제거를 같이 했습니다. 피지제거 하나로 아들과 서로 조금 더 가까워졌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실제로 피지를 빼는 동영상을 스마트폰에 연결된 상태로 보면서 피지를 빼는 모습인데요 주로 코 주위 부분 쪽으로 잘 나오고 일반 다른 얼굴 부위는 잘 나오지는 않았는데요 피지가 코 주변 이외는 없는 듯했어요.

     

    피지 나오는 모습

     

    저와 같이 피지가 많은 분들은 이런 피지 블랙 헤드 제거를 하는 피지가 나오는 것을 보면서 피지는 왜 코 주위에만 많이 모여 있고, 나오는지 궁금해지기도 했는데요, 피지제거 통한 피부관리하는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몸에 열이 많은 경우도 피지가 많아지는 특성이 있어서 밖에서는 알로에 함량이 높은 팩으로 얼굴을 쿨링 하고, 목에 얼음수건으로 15분 정도 쿨링을 해서 목 뒤 얼음찜질로 안의 열을 제거하고, 알로에 수분 젤로 얼굴에 발라서 밖에서 쿨링을 하고 토너로 제거를 하면 어느 정도 피지 관리되는 부분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