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진 하면 가수가 많은데요 동명이인의 기자도 있고 아나운서도 있고 바둑기사도 있는데요 가수 오유진이 10월 24일 가요무대에 출연을 해서 인기가 급상승을 했는데요 오유진 나이 고향 학교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서 가수 오유진의 나이 키 부모 엄마 인스타나 고향 학교 MBTI 프로필과 가수를 하게 된 이유 등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트롯 전국체전에서 김용임의 ‘오늘이 젊은 날’을 색소폰 연주와 함께 부르며 올스타로 1라운드를 통과 조회 수 78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결승전에서 동메달과 상금 2천만 원을 받은 오유진 가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유진 나이 키 고향 학교 혈액형
오유진(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정보 인데요 트롯신동 오유진의 나이는 2009년 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14세이며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정동원보다 2살 적고 김태연보다 3살이 많으며 가수 김다현과는 동갑 나이입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속해 있으며 혈액형은 A형이고 좌우명은 무엇이든 최선을 다하자라고 하며 성격유형 MBTI는 ENFP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유진 고향은 경상남도 진주시 이현동이며, 키는 156cm에 몸무게는 40kg이며 오유진 학력은 촉석초등학교를 졸업, 현재는 진주여자중학교 재학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유진이 가수를 하게 된 배경은 할머니때문에 시작을 했다고 하며 구체적인 가족 사항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할머니와 함께 노래교실을 다니면서 트로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 오유진은 차차 지금의 놀라운 노래실력을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매니저 겸 할머니인 유일남은 노래 교실 회장님이라고. 오유진은 도움을 주거나 케어할 사람도 없었다. 늘 함께 다니는 할머니와 모든 것을 정해야 했다.
가수 아이유가 롤모델이라고 하며 즐겨듣는 음악은 스테이시의 색안경을 즐겨 부른다고 하며 오유진 팬카페는 https://cafe.naver.com/trotprincess0113이며 공연 일정 정보 등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rot_princess0113 이며 참가당시 어렸는데 이제는 어였한 성숙미가 넘쳐 보이기도 합니다.
오유진 가수가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한 나이는 12살 때인 2020년 MBC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을 했으며 당시 예선에서 어린 나이에도 떨지도 않고 아주 당당하고 당찬 모습으로 오늘이 젊은 날을 부르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심사위원단의 높은 기대를 얻었던 오유진은 초등학생의 나이였는데요 색소폰 연주를 하며 열창을 하는 등 무대를 가득 채운 모습으로 최종 3위를 기록을 했습니다.
오유진 가수 결심한 이유
오유진은 어느날 할머니가 노래교실을 같이 가자고 해서 따라가게 되면서 처음 트로트를 접하게 되었고, 그때부터 트로트가 하고 싶어 져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며 2019년 9월 노래가 좋아에도 출연했던 오유진은 노래뿐만 아니라 색소폰을 배운 것도 약 1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트롯 전국체전에서 상당한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오유진 가수 트롯전국체전 이후 활동 근황
트롯 전국체전 방송 이후 오유진은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대잔치, 스페셜 갈라쇼, 불후의 명곡, 컴백홈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해 나갔는데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MBC 방과후 설렘에도 아이돌에 도전에 보고자 참가를 하면서 더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뮤직뱅크, 더쇼, 2021년 전국트롯체전 투어 대국민 희망콘서트 서울이라는 콘서트에서 전국트롯체전 TOP8와 송가인과 신미래와 함께 참가를 이어가기도 했습니다.
가수 오유진은 여자 정동원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이유는 경상남도 출신 초등학생이고 또 색소폰 연주에 두 사람다 능하다는 것이 공통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유진 가수 최근 근황
오유진이 전국트롯체전 1라운드에서 부른 오늘이 젊은날 영상은 유튜브에서 단 2주 만에 조회수 354만을 기록을 하기도 했으며 2022년 7월에는 최애돌 셀럽(연예인 인기 순위 서비스) 데일리 여자 가수 부문에서 높은 점수로 1위 랭킹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중학생으로 오유진은 학업과 함께 음악 활동을 병행중으로 가요무대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오유진 가수 스토킹 사건
오유진 가수 스토킹 사건이 최근 발생을 해서 무슨 일인가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11월 10일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보도가 된 내용인데요 오유진이 친부라고 주장하는 60대 남성 A 씨의 스토킹으로 두려움에 떨고 있다는 보도 내용이었습니다.
아직 어린 가수이고 미성년자에게 이런 일이 발생했다는 것이 소름이 끼치기도 합니다.
22년 오유진의 외할머니는 한 통의 이상한 전화를 받았는데요 통화에서 남성은 자신과 오유진이 닮았다며 오유진 할머니에게 만나자고 했으며 그 이후 오유진 관련 기사와 영상마다 자신이 친아버지라는 내용의 댓글이 하루에도 2~30개씩 천여 개나 달리기 시작을 했다는 내용입니다.
자신 사진을 주며 오유진 가수와 비교해 보라며 자신의 사진까지 공개를 한 오씨는 60대 남성으로 과거 교제했던 여성(가칭 오유진 엄마)이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채 헤어진 뒤 낳은 아이가 바로 오유진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오유진 가수가 다니는 학교까지 찾아와 지켜보고 말을 걸었다고 하는 데요 무서워서 가족들의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그 남성은 오유진 가수의 집과 10분 거리에 살고 있다고 알려지면서 불안감은 더 증폭이 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60대 남성 오 씨가 언제 찾아올지 모른다는 불안에 휩싸인 오유진의 할머니는 정신과 약까지 복용 중이라고 할 정도입니다.
오유진의 어머니는 현재 열 달을 배불러서 애를 직접 낳았고 또 아기 아빠가 탯줄도 잘랐고 시어머니 친정엄마가 밤새도록 같이 기다렸다가 애 낳는 것도 봤는데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그 남성이 하고 있다고 하면서 그 남성을 현재 고소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 남성은 제작진이 DNA 검사를 제안하자 오 씨는 동의한다고 했다고 나중에 말을 바꾸며 자리를 떠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그 남성은 엄마는 왜 방송에 노출되지 않고 외할머니만 방송에 나오냐는 이상한 문제 제기한 한 것으로 보이면 생물학적 아빠, 엄마는 어디에 있냐라는 등 댓글을 달기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유진 가수 가족들은 스토킹 등의 혐의로 A 씨를 경찰에 신고로 그 60대 남성은 명예훼손과 스토킹 처벌에 관한 혐의로 조사받은 다음에 검찰로 송치됐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절대 이런 일들이 청소년가수들에게 발생을 하면 안 될 듯해서 엄벌에 처해야 한다고 네티즌과 팬들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가수 오유진 노래 모음
오유진 노래 모음임 데요 방과 후 설렘 영상 2ne1 파이어를 안무와 함께 부른 영상입니다.
첫 앨범 사랑꽃 가수 오유진의 노래 영상입니다.
진주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에서 노래를 부르는 오유진의 날 버린 남자 열창 모습입니다.
이상으로 트로트 가수 오유진의 나이 키 학력 가족 근황 및 인스타 팬카페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