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경영 기업 리스트 정보 및 토크쇼 snl 진행낙첨

    반응형
    728x170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유명인사 중 손꼽히는 인물이자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미국의 인기 프로그램 NBC의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의 진행자로 나선 다고 합니다. 레알 소식으로 전해지면서 행보고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아울러 미국의 월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는 다가오는 5월 8일(2021년) SNL 진행자를 맡을 예정이라고 전해지면서 일론 머스크가 일을 내고 있는 듯해서 그가 운영 중인 기업들의 정보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 검색어로는 볼트 ev, 니로 ev, 코나 ev, 코나 ev 가격, 현대 코나 전기차 가격, 폭스 바겐 id3, id3 폭스 바겐, 벤츠 eqc, bmw 전기차, 포터 ev, 기아 니로 ev, 쏘울 부스터 ev, 쉐보레 볼트 ev, 폭스 바겐 id3, 전기차 suv 입니다.

     

     

     

    일론 머스트 관련 정보-snl진행자 당첨 및 테슬라 기업정보

     

    순서

     

    1) 일론 머스트 SNL토크 진행자 낙첨 소식

    2) 일론 머스크 운영 기업 정보

    3) 테슬라 향후 기업가치 

     

     

    일론머스크-운영하는-테스라 자동차모습
    일론머스크 운영하는 테슬라

     

    1) 일론 머스트 SNL토크 진행자 낙첨 소식

    5월 8일부터 SNL을 진행하는데 첫날 게스트로는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가 출연한다고도 발혔는데요 깜짝 놀라게 하는 등에는 선수가 된 것 같은 일론 머스크 이기도 합니다. 갑자기 지금은 고인이 된 자니윤이 생각이 나기도 하는데요 수위 높은 프로그램인데 잘해 나갈 것이라는 생각도 드는데 난데없는 깜짝 쇼를 하지 않겠지만 기대를 해 봅니다.

     

    머스크는 2020년 말 자신이 운영하는 우주 기업 스페이스 X가 2026년 사람을 화성에 보내고 2050년까지 100만 명을 화성에 이주시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it 관련 매체 퓨처리즘은 일론 머스크의 화성의 황제라는 표현을 트위터에 올린 것을 보고 2015년 개봉한 영화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독재자의 폭정에 저항하는 사령관인 임페라토르 퓨리오사처럼 인류를 구원하는 존재가 되겠다는 뜻을 드러낸 것이라고 풀이를 하기도 했는데 그럴 만한 이름을 빗대는 것도 실제로 보내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고 있어서 틀린 말은 아닌 듯합니다. 모두 실패를 하고는 있지만 언젠가는 성공을 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으니 말입니다.

     

    일론 머스크가 경영 영하는 기업은 스페이스 x, 테슬라, 솔라시티, 뉴럴 링크, 보링 컴퍼니 등입니다. 거의 대부분이 미래 산업과 관련된 것들 중심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와 같은 해에 태어났는데 이 사람 괴짜라고 보이기 전에 같이 친해지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2) 일론 머스크가 경영하는 기업 리스트 정보

     

    이중에서도 2025 년까지 EV 시장이 얼마나 커질 것으로 예상되며 Tesla의 예상 시장 점유율은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서 향후 테슬라의 가치 증대가 일론 머스크가 운영하는 기업의 시가 총액을 늘릴 것인데 분석가들은 1위까지도 바라볼 수 있다고 보는 사람들도 있다는 것은 믿기지는 않지만 현재 전기차량 ev의 점유율은 20%도 안 되는 상황이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화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 파이 중에서 Elon Musk의 Tesla가 가져갈 것인가에 대한 예측이 정확하다면 시가총액 변화와 주가 변동에 큰 영향이 있을 것입니다. 업계에서는 다시 한번 테슬라 주식의 분할이 있을 것이라고 하는 이야기가 있는데 현재 주가가 주당 730달러인데 800달러고 넘어설 때 할 것이라는 예측도 있습니다. 이전 분할 때 주식 가격은 1500달러 이상일 때로 알고 있는데요 실리콘 밸리의 저명한 기술 분석가 인 Mario Herger에 따르면 , 지난 7 년 동안 59 % 의 평균 성장 가치를 계산하면 Tesla는 2025 년까지 연간 510 만 대의 차량을 판매할 수 있다고 분석하고 있기 때문이니다.

     

     

    향후 -10년간 자동차 종류별-점유율-예상변화
    향후 10년간 자동차종류별 점유율 변화 예측

     

     

    이는 Canalys가 추정 한 2025 년 2 천만 대의 신규 전기차 판매량 중 약 25%를 점유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테스라-자동차-향후10년간-판매량-예측그래프
    테슬라 전기자동차 판매량예측

     

     

    3) 테슬라 향후 기업가치 

     

    EV 블로그 인 CleanTechnica에 게시된 예측에 따르면 2025 년 Tesla의 판매량 은 560 만대로 약간 더 높게 예측 알 했습니다. 이 예상이라면 Tesla 시장 점유율을 28 % 대로 끌어올리게 되는데요 Model 2가 3 백만 대, Model Y 및 Cybertruck에 대해 각각 1 백만 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을 생각하면 약간은 높은 예상치이기는 합니다.

     

    모델 2는 판매량은 2022 년 200 대, 2023 년 800대로 4 배, 2024 년 2 배, 2025 년 거의 2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수요가 기대에 부합하고 생산량이 빠르게 증가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고 보여지기도 합니다.

     

    또한 테슬라는 ev시장에서 뿐만 아니라 phev와도 경쟁을 해야 되며 경쟁 업체가 제공하는 저렴한 가격대 그리고 NIO( NIO )의 BaaS (Battery-as-a-Service)와도 경쟁을 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Tesla 자동차 배터리 전기 자동차 (BEV) 외에도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가스 구동 엔진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HEV)도 있습니다.

     

    EV자동차 이외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MHEV)는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EV 옵션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기 때문에 경쟁을 피할 수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PHEV의 라이트 버전과 같습니다. 전기 모터는 가속 및 순항 중에 만 엔진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며 전기 모터는 자체적으로 자동차에 전원을 공급할 수 없습니다. Boston Consulting Group 추정에 따르면 MHEV의 점유율은 2023 년까지 디젤 구동 자동차의 점유율을 넘어서 가솔린 구동 차량에 이어 두 번째로 인기 자동차 유형으로 분석을 내고 있습니다.

     

    phev자동차시장-규모-예측그래프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 Toyota Motor Corporation ( TM ) ( OTCPK : TOYOF ) 및 Volkswagen AG ( OTCPK : VWAGY )등이 Tesla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이겠지만 NIO Inc., XPeng Inc. ( XPEV )와 같은 중국 전기차 제조사도 우습게 볼 상대는 아니어서 중국의 정책 변화 등에도 테슬라가 어떻게 대처하고 움직이는 것에 투자자들의 관심의 대상이 될 것이라 보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