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3가지 :: 비즈니스 딜리버리, 온라인 패스포트 쿠폰, 매주월요일 할인상품 리스트

    반응형
    728x170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3가지 방법이 있어서 소개를 드립니다. 바로 매주 월요일에 시작하는 할인 이벤트, 비즈니스 딜리버리 할인쿠폰 이벤트, 그리고 온라인 전용 패스포트 쿠폰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법 총 3가지를 소개해 드립 고자 합니다.

     

     

     

     

    코스트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3가지 방법

     

    저렴하게 코스트코 이용하는 방법 1

    첫번째로 매주 월요일 세일 품목들이 새롭게 바뀌면서 기간단위로 할인을 하는 품목들이 올라오는데요 이 부분을 활용을 하시면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평점순으로 정열을 해서 상품을 검색을 해보면 아래처럼 할인 금액이 표기된 상품들의 평점순 상품 정보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삼성 qled상품을 이번 주는 250,000원 할인을 해서 프로모션을 진행을 시작을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니터 클립조명 상품이 8천 원 할인을 하고 있었는데요 조용하게 책상에서 작업을 하실 분들은 클립 조명을 구매해 장바구니에 담아보면 어떨까 생각을 해봅니다.

     

     

    저렴하게 코스트코 이용하는 방법 2

    두번째는 음식점을 하시는 분들이나 큰 행사를 할 경우는 코스트 크 비즈니스 딜리버리 할인 프로모션 활용을 하면 할 때마다 다른 프로모션을 걸러주는 데요 이번 주는 비즈니스 딜리버리 상품을 구매를 하면 5만 원권 gs상품권을 증정을 하는데 기간 한정으로 프로모션을 걸었는데요 상점을 하시거나 하는 분들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비즈니스 딜리버리 프로모션의 경우 1인 1회 한정으로 진행을 하는 조건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본인은 개인정보중에서 스마트폰 등 연락처를 정확하게 등록이 되어 있는지 꼭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쿠폰이 문자로 오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 딜리버리 상품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비즈니스 딜리버리 상품 탭으로 가셔서 상품을 선택을 하고 선택을 하면 됩니다.

     

     

     

     

     

    또한 아래 사진처럼 증정품을 발송을 위해서 스마트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입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저렴하게 코스트코 이용하는 방법 3

    마지막으로 코스트코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온라인 전용 상품 쿠폰을 이용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말 그대로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상품을 모아서 할인 쿠폰을 부쳐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경우입니다.

     

     

     

     

     

    정식 명칭은 online only passport coupon인데요 이번 주 탭으로 기간을 검색을 해보니 위니아 에어컨 홈멀티형 상품을 25만 원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위니아 에어컨 스탠드형의 경우는 2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전용으로 할인을 해 주고 있네요.  

     

     

    아리 이리스 공기 순환기도 2만 원 할인 및 엔젯 오리진 알래스카 rTG 오메가 3 1200mg x 90ct의 경우도 6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했어요. 좋은 점은 미리 5월주간별로 상품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 때 까지 기다려야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기다리는 것을 잘하시는 분들은 가격대를 비교를 해 놓고 있다가 저렴하다고 판단이 되면 할인된 가격으로 코스트코 온라인 전용상품을 구매를 하면 좋겠다고 보입니다.

     

    마무리하기

    이상으로 코스트코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팁 3가지를 소개를 해 드렸는데요 코로나로 여러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시려고 하는 분들과 코스트코 매장에 직접 가셔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 모두 득템 하는 기회를 꼭 잡으시라고 코스트코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3가지를 정리를 해 봤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