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주 미스트롯3 우승자 인기이유 | 본명 인스타 나이 키 학력 고향

    반응형
    728x170

    미스트롯 3 정서주 배아현 인기이유와 본명 인스타 나이 키 학력 고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6세 정서주는 역대 최연소 미스트롯 3 진이 되었고 2위 배아현, 3위 오유진, 4위 미스김, 5위 나영, 6위 김소연, 7위 정슬 순으로 경선을 마무리하면서 시청률이 20%로 큰 이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미스트롯 3 최연소 우승자 정서주에 대한 프로필을 정리해 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각자마다 노래에 얽힌 스토리를 가지고 참가를 한 것도 미스트롯3가 높은 시청률을 유지한 비결 중의 하나인데요 정서주 우승자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서주 미스트롯3 인기이유

     

    1월 경 정서주 트로트 가수는 우승자가 되기 전에 1대 1 데스 매치에서 나영과 대결에서 주현미의 봄 비 내리는 영동교를 자신의 음색과 색깔로 소화를 하는 모습을 장윤정 평가위원이 정서주 노래하는 스타일에 대해 음원깡패라는 표현을 받았던 유망주였습니다. 이 평가는 이번 우승 비결도 되었고 우승과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은 이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나영과의 대결에서 9대 4로 이겨 4라운드 진출을 했고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인기이유는 바로 애절함인데요 리틀 이미자라는 애칭을 얻기도 한 정서주씨의 노래 무대에 모두가 감동을 받았습니다. 

     

    트로트 신동 정서주는 어린 나이때 부터 활동을 시작을 했으며  주특기는 트로트와 발라드이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 "트로트 샛별 정서주"에 올린 노래 영상으로 많은 인기를 받아 온 유망주였습니다. 

     

    인기가 있는 이유는 청아함, 부드러움의 음색 강점으로 모든 층에서 노래 감상에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고 우승 전 이미 22년 4월 워너뮤직 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앨범 꽃들에게로 데뷔를 한 가수이기도 합니다. 

     

    정서주 최종대결 "바람아 바람아" 영상 

     

    결승전에서 부른 노래는 이효정의 "우리 어머니"를 불러 마스터 점수와 시청자 점수 최고 점수로 최종 진으로 확정이 되었으며 이전 대결에서는 알고 보니 혼수상태의 바람 바람아를 불러 최종 1위를 하고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어머니 노래를 부른 이유는 삼촌이 암에 걸려 2년 정도 투병하시다 세상을 떠났을때 할머니가 힘들어하셔서 이 노래를 좋아하셨다고 과거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서주 미스트롯3 결승전 노래영상 "우리 어머니"

     

    마지막 결승전에서는 어머니와 외할머니가 방청석에서 조용히 응원하고 외할머니는 눈물을 적시는 모습이 화면에 비취기도 했습니다. 

    정서주 어머니 외할머니

     

     

    고향이 부산 해운대 쪽으로 알려지면서 고향 환영 현수막이 걸리지 않았을까 합니다. 

     

    정서주 : "톱 7에 든 것만 해도 영광이고 감사드리는 데, 이렇게 (진) 뽑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여기까지 온 건 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잊지 않고 더 열심히 하는 가수 되겠습니다. 너무 많이 부족한테 많은 관심과 사랑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마스터 분들 제작진 분들 고생하셨고, 제일 사랑하는 엄마 아빠 너무 사랑합니다.”

     

    미스트롯3 우승자들 모습
    미스트롯3 우승자

     

    마스터 점수와 음원점수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종 2823점으로 1위를 차지를 했으며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는 1위 배아현, 2위 오유진, 3위 정서주가 차지를 했으며 2위 배아현과 점수차이는 22점으로 막상막하의 실력이기도 했습니다.

     

    참고 : 오유진 나이 키 엄마 고향 학교 MBTI 프로필 및 노래모음

     

    오유진 나이 키 엄마 고향 학교 MBTI 프로필 및 노래모음 (스토킹 피해 이유)

    오유진 하면 가수가 많은데요 동명이인의 기자도 있고 아나운서도 있고 바둑기사도 있는데요 가수 오유진이 10월 24일 가요무대에 출연을 해서 인기가 급상승을 했는데요 오유진 나이 고향 학교

    indiakim.tistory.com

     

    2위를 차지안 배아현 가수의 경우 8년 차 무명 가수였지만 오랜 팬들에게 노래를 바치는 의미로 나훈아의 "평양 아줌마"로 승부수를 던져 2위를 차지를 했으며 결승전에 아버지와 어머니의 모습이 비취기도 했습니다. 

     

    시상식에서는 대원로 가수 이미자씨가 나와서 트로피와 왕관을 직접 씌워주었는데요 미스트롯 2 우승자인 양지은 씨의 경우는 미스터트롯 초대 진 우승자였던 임영웅 가수가 나와서 왕관을 씌워주었습니다. 우승상금으로는 3억 원을 받았으며 이외 부상으로 침대세트, 뷰티케어 기기, 관절 기능식품등을 수상을 했으며 모두 어머니, 외할머니가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정서주 배아현 본명 인스타 나이 키 학교 고향 부모 알아보기

     

    정서주 고향 나이 키 학교 부모 가족 본명

     

    정서주는 본명은 정서주이며 출생연도는 2008년 7월 9일생으로 24년 기준 15세이며 고향은 부산에서 태어 났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습니다.

    정서부 나이 키 인스타 본명 고향 프로필
    정서주

     

    정서주 부모님의 직업과 오빠 나이등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키 혈액형 MBTI

     

    키는 156.7cm이고 mbti는 esfp이며 혈액형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주요 학력은 호암초등학교 졸업하고 동아중학교를 거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에 있습니다.

     

    소속사

     

    현재 소속사는 워너뮤직코리아이며 찰리 푸스, 에드 시런, 브루노 마스, 리조, 숀, 정기고 등이 같은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첫 데뷔는 2022년 9월 26일 앨범 '꽃들에게'로 데뷔를 했으며 팬덤은 동분서주이며, MBTI는 ESFP입니다.

     

    꽃들에게 노래듣기 ✅

     

    정서주 SNS 정보

     

    정서주 인스타는  https://bit.ly/438KqHC이며 아직 팔로워는 1491명으로 인원이 점점 늘고 있는 상황이며  유튜브는 https://www.youtube.com/@jungseojoo이며 22만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며 팬카페 이름은 동분서주입니다.

     

    정서주 가수 인스타 ✅

     

    정서주 가수 유튜브 ✅

    정서주 노래 모델

     

    트로트 오디션에서 밝힌 노래를 하게 된 배경으로 정동원 오빠 노래하는 모습에 도전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서주 프로필 마무리

     

    정서주 미스트롯 3 우승자는 이제 가수로서 더 많은 활동을 기대를 하게 되었는데요 향후 남자친구 결혼 소식 및 인기 노래 앨범 소식등이 이어져 나오면 정보를 더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시고 팬이 되면 좋은 가수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