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진희 배우 별세라고 뜨는 검색어가 생겨 났습니다. 이유에 대해 먼저 결론부터 알려 드리면 바로 7살 난 손자가 백혈병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별세라는 검색어가 나온 것인데요 얼마나 배우다움 모습을 또한 보여주었는지 그 상황도 같이 일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의 전성시대인 것은 맞는데요 전원일기 드라마처럼 배우중에 진국인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불암 씨를 말하는 것은 아니고요 노주현배우를 이야기하는 것도 아닙니다. 1970년대를 주름잡던 탤런트 한진희, 노주현 같은 분들은 그야말로 원조 꽃미남이 아닌 가 생각이 든다는 이야기입니다.
탈랜트 한진희 배우 부인 인스타 나이 키 학력 MBTI 가족근황
탤런트 한진희씨 출생연도는 1949년생 3월생으로 23년 기준으로 74세입니다. 키는 178cm이라서 그 당시 태어난 분들이라면 정말 크다라고 느낄 정도로 덩치도 같이 커서 Tv 브라운관에 비친 한진희 배우는 탑스타의 리즈시절이 어떠한 것인지 놀라움을 주기에 충분해 보이기도 합니다.
한진희 가족은 슬하에 2녀를 두고 있으며 부인 이름은 김수옥 여사인데요 장모는 전원일기 할머니 출신 정애란씨이며 처제는 예수정 씨이고 동서로는 김창화 씨가 있습니다.
정애란 장모는 1927년 4월생으로 2005년 11월 78세로 별세를 했는데요 딸이 둘이었는데 큰 딸이 한진희 배우자 김수옥씨이고 작은딸이 예수정(본명 김수정)씨입니다. 손녀만 3명을 두셨다고 합니다.
한진희 아내 김수옥씨는 TBC 탤런트로 활동을 시작을 했으며 과거 남편과는 엑스트라 생활로 인연이 닿아 1974년 결혼을 하게 되었고 전원일기 김 회장 어머니 역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배우 한진희 장모님이 그 유명한 전원일기 할머니 정애란 여사이며 이미 별세를 하셨지만 22년간 전원일기 김 회장 어머니 역할로 극찬을 받은 분입니다.
한진희 장모의 경우 폐암이 발견이 되면서 2~3년간 투병생활중에 전원일기를 1996년도에 하차를 하겠다고 했었지만 2002년 종영방송까지 최대 출연을 할 정도로 연기에 대한 열정이 있었던 분입니다.
집안 자체가 예술가 집안으로 보이는데요 처제는 탤런트 예수정(본명 김수정)씨고 자녀 2명 중 첫째는 피아니스트로 유명하고 둘째 딸은 대기업 LG전자에 다니는 똑똑한 딸을 둔 어머니 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처제 김수정(에수정)은 1955년 3월생으로 68세이며 고려대 독문과 대학원석사까지 마치고 독일 뮌헨대학교 대학우 너 연극학 석사 엘리트 출신이기도 합니다.
한진희 배우 가족 근황 및 배우 데뷔
딸 2명을 잘 키워낸 것을 보면 와이프가 많은 딸 들을 위해 뒷바라지를 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탤런트 한진희 씨는 머리도 상당히 총명합니다. 바로 서울 수송 초등학교를 졸업, 경기중학교 졸업 후 명문 경기 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연세대학교 철학과에 입학을 한 엘리트입니다.
어린 나이에 연기자로서 배우 생활을 이어나가게 되면서 대학교는 중퇴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TBC(지금의 KBS2TV) 공채 9기 출신으로 1970년대와 80년대 미남 배우의 상징이 되기도 한 인물입니다. 선배 노주현과 안방극장 여성 시청자들의 가슴을 쥐었다고 폈다 했던 배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한진희 씨의 연기자 생활이 처음부터 쉬었던 것은 아닌데요 한진희 배우의 키가 문제였던 것 같은데요 당시 너무 컸기 때문이어서 좋은 배역을 잘 받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시절 상대배우 여성의 평균키가 155~157 정도였던 시대(지금은 161cm)라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카메라 앵글 투샷이 잘 잡히지 않아서라는 이유가 있었다고 하네요~
현재 한진희 배우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MBTI정보는 1949년생 74세의 나이라서 그런지는 몰라서 SNS주소등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안방 할아버지처럼 묵직한 무게감을 느끼게 하는 것은 확실하게 느껴지는데요 종교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진희 배우는 당시 동갑내기인 TBC탈랜트 김수옥 씨와 연애를 해서 1974년에 결혼에 골인을 했고 이후 배우 생활이 인기를 더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와이프는 2년 선배였다고 하네요~
당시 방송사마다 전속 탤런트 제도가 있었는데요 TBC의 간판남자 배우는 남주 투톱이 한진희, 노주현이었으며, KBS 간판 남자 배우는 서인석, 이영하, MBC에는 이정길, 박근형의 투톱시대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진희 배우 주당 실력
한진희 씨 외모만 보면 참 지적이고 조용해 보이는 것과 달리 지인의 말에 따르면 연예인 중 술 잘 마시는 주당에서 아마 1등 순위라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황덕재 배우가 말한 바로는 하루 사이에 소주 40병을 마셨다고 엽기적인 그녀에서 전지현 주인공 배우 아버지 역할에서는 술 한잔만 마시면 기절하는 역할이었는데요 작가가 술 주당꾼을 한진희 배우를 약간 개그형태로 해석해 놓은 것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로 보이기도 합니다.
옛 MBC 청룡 김동엽 감독과의 에피소드가 또 하나 있는데요 과거 여의도의 한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다 김동엽 감독과 합석하게 됐는데 당시 연예계 대표 말술 배우로 이름을 날리던 한진희는 술내기를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주량 대결이 시작이 되었고 김동엽 감독이 레몬을 주문해 소주에 타자 한진희가 코웃음을 치면서 레몬소주를 한번 마셔본 한진희는 이게 술이냐 주스냐라고 자신만만했지만 다음날 병원신세도 지고 거진 한 달을 후유증에 시달렸다고 하는데요 나이가 들면 위가 약해지면서 술병이 나서 위시내경을 해야 되는 나이가 되는 것은 확실해 보이기도 합니다.
[Familys건강스포츠맛집요리] - 대장 내시경 식사 음식 검사 전후 중요한 이유 부작용 / 대장암 종류 및 수술 비용
한진희 배우 별세라고 검색되는 이유
가족들이 한진희 배우에게 당신 그러다 제명에 못 살고 별세할지 모른다고 해서 술을 많이 줄였다고 하는데요 한진희 배우 근황이 마지막으로 전해지면서 별세 혹은 사망이라는 이야기가 들리는 이유는 2013년 당시 불행하게도 손자상을 당했기 때문으로 같이 연관 검색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아침 드라마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보던 프로였던 SBS 아침극 두 여자의 방과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출연 중 한진희 씨가 이 소식을 전해 들었고 일반적인 보통 사람이라면 가족 중에서 사망 소식을 듣게 되면 일이고 뭐고 집어치우고 슬픔에 잠겨서 아무것도 못할 텐데 역시 한 배우는 보통 사람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도 독종이라는 생각도 들기도 해 보입니다.
불과 7세에 백혈병으로 세상을 떠나 별세한 손자의 소식을 듣고도 촬영 일정을 전부 소화를 할 정도라면 슬픔을 참아내고 자기의 역할을 다해내는 모습에 대한 일화가 아직까지 잊지 못하게 하는 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좋아하던 중견배우들 최불암 배우를 시작으로 해서 나이가 들어가면서 최근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는 일이 잦아지고 있는데요 탤런트 김창숙, 배우 박원숙, 우연정, 배우 최영인, 탤런트 허진, 텔런트 김수미, 김윤경, 가수 하남석, 탤런트 서인석, 개그맨 전유성, 이병철, 기정수, 이성호, 임혁, 성우 윤주상, 탤런트 정동환, 임채무, 강인덕, MC 허참, 김정수, 배우 김진아 등의 건강 이상설 및 근황들이나 별세 소식들이 잘 들리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이 많아지고 항상 오래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