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자전거 펌프 추천 베스트 / 샤오미 휴대용 에어펌프

    반응형
    728x170

     

    자전거나 농구공 배구공 등 휴대용으로 추천할 수 있는 펌프를 정리를 해 봤습니다. 그중에서도 충전해서 사용 가능한 자동 펌프와 수동식 1개만 리뷰를 통해 추천을 해 보고자 합니다. 자전거펌프는 1순위가 휴대성 2순위가 기능이 우수하고 마지막으로 가격만 잘 맞아도 개인적으로 구매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상품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시거나 요즘은 주말 휴일 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자전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지고 코로나로 인해 인스타그램에 자전거 동호회 활동 사진 등도 많이 올라오는데요 갑자기 발생할 수 있는 자전거 펑크에 대처할 수 있는 자전저 공기 주입기와 공기주입 기용 자동 펌프를 정리를 해 봤습니다. 

     

     

     

    샤오미 쿠팡 직수입 샤오미 휴대용 에어펌프 MJCQB01QJ 사용 후기

     

     

    구매한 가격은 47,000원 정도 하는데요 지금은 2만원 미만으로 가격이 내려갔어요~~ㅠㅠ

     

    샤오미 직수입 제품으로 한마디로 설명하면 수동으로 하는 경우보다 충전만 잘 되어 있다면 사용하는 것이 아주 편리한 것이 특징입니다. 무게는 손으로 가지고 다니기에는 약간 무거운 정도라서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느 것을 추천드립니다. 

     

     

     

    샤오미 휴대용 에어 공기펌프 MJCQB01QJ

     

    장점으로는 실제로 오토바이, 자전거, 농구공은 사용을 실제로 해 봤는데 사용성이 아주 편리합니다. 금새 바람 차는 것을 확인을 했는데요 1분도 안돼서 자전거는 바람 주입이 가능했고, 농구공에 공기 주입 시작 후 15초 안에 금세 들어갔습니다. 

     

    샤오미 공기 펌프 자전거 오토바이 공 타입별 선택

     

     

     

    농구공이나 배구공 그리고 튜브나 물놀이 용품에 사용되는 공기 주입용 부품입니다. 파우치 안에 넣어서 보관이 편리해서 좋습니다. 

     

     

     

    샤오미 공기펌프 부품 및 파우치

     

    실제로 공기 주입을 하는 모습인데요 농구공에 공기 주입을 해 보았는데 아주 편리합니다. 

     

    자동공기주입기 실제사용방법

     

     

    다음은 자전거에 공기 주입을 하는 모습니다.  쉽게 공기가 주입이 되는 모습입니다. 

     

     

     

     

    ►샤오미 공기 펌퍼 바로가기 

     

    [쿠팡 직수입] 샤오미 휴대용 에어펌프 MJCQB01QJ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1~100위 상품 정보 티스토리에 연결하는 티스토리 구현방법?

     

     

    참고로 티스트리 글을 쓰다 보니 아래처럼 일반 티스토리이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달리면서 쿠팡 파트너스 검색어 기준으로 1~100위 상품을 리스트화 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넣어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하는 글을 보게 되었는데 이렇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어떤 것인지 정말 궁금해졌습니다.

     

    아래 티스토리 사이트처럼 쿠팡과 연결시키는 방법을 찾을 수가 없어서 이글에 이렇게 같이 올려 봅니다. 혹시 이렇게 하는 방법이나 프로그램이 있다면 정말 해보고 싶은 이유는 바로 제가 구매하고 싶은 것이 1~100위까지 이렇게 쉬운 쇼핑몰이 있다면 정말 고민하지 않고 고를 수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대박 형태의 티스토리 블로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상단에는 몇 자밖에 있지 않았지만 실제로 상품들은 정말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 있어서 보기에도 선택하기에도 편리했고 바로 그 상품을 누르면 쿠팡으로 연결이 되어서 구매가 쉽게 가능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실제 티스토리 블로거의 쿠팡 파트너스 연결 상품들 리스트입니다. 대 부분은 쿠팡에서 (샤오미) 자전거 공기주입기 또는 펌프로 검색을 하면 상품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쿠팡 자전거 공기펌프 베스트종류

     

    혹시 위 내용처럼 구현이 가능하다면 정말 상품 정보를 잘 전달도 가능해서 혹시 가능하신 곳을 아신다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니다. 저도 한번 2차 하위 도메인에 테스트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정보가 있다면 방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