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송파구 성년출발 지원금 신청 기간 및 신청 방법 (지원금 20만원)

    반응형
    728x170

    2024년 송파구 성년출발지원금 신청이 시작이 됩니다. 신청 기간, 신청방법, 지급가능 대상자 및 지급시기, 사용기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준비할 내용은 무엇이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송파구 성년출발지원금 신청 기간, 신청 가능 대상자

     

    송파구에 거주하는 나이기준 20살인 청년의 경우 성년출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신청 기간은 24년 5월부터 7월까지 신청이 접수가 시작이 됩니다.

     

    해당하는 청년들의 나이 생년월일은 2005년 1월 1일 출생자~12월 31일 사이에 출생한 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내가 바로 그 대상자라면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을 해야 합니다. 

     

     

    송파구 성년출발지원금 신청하기 ✅

     

    송파구 각종지원금 신청 사이트
    송파구 온라인신청 사이트

     

     

    23년 기준으로 성년출발 지원금 20만원 신청 공지가 연장이 된 것인데요 송파구에 1년 이상 주민등록상으로 거주를 하고 있는 청년이라면 지원 대상이 되니다. 5월부터 신청을 하게 되므로 반드시 위 링크를 즐겨찾기를 해 놓았다가 신청하기 버튼이 있는 성년출발지원금 공지가 뜨면 바로 신청을 하면 됩니다.

     

    그럼 송파구에 언제부터 거주한 분들이 신청이 가능할까요? 바로 23년 4월30일 이전부터 거주한 청년이라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지원금은 총 20만원이며 지원금은 모바일 송파 사랑 상품권으로 지급을 받아 상품권을 사용이 가능한 사용처에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월~금요일 기간에 신청을 하게 되면 그다음 주에 바로 지급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송파구 성년출발지원금 신청방법

     

    2024년 송파 성년출발지원금 신청방법을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본인명의 스마트폰으로 서울 pay+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서울 pay+ 앱 다운로드하기 ✅

     

    신청은 2024. 5월~7월, 지급시기는 2024. 5~7월 진행이 되며 신청 후 매주 금요일 지급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반드시 서울페이 플러스 앱이 있어야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앱은 다운로드를 미리 받아 놓아야 합니다.

     

    서울페이플러스 앱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서울페이플러스 앱
    서울페이 플러스 앱

     

     

    다시한번 신청 가능한 대상자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신청지원 가능 대상자는 송파구에 2023년 4월 30일 이전부터 1년 이상 주민등록상 거주하고 있는 2005년생이며 지원금 조회 및 사용을 위해 사전에 서울 Pay+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서 신청자에 한해 가능합니다. 신청을 안 하면 당연히 받을 수가 없습니다.

     

    송파사랑상품권을 수령후 사용 유효기한이 있습니다. 사용 유효 기간은 수령일 ~ 2024.11.30일까지 전액 사용을 해야 합니다. 유효기간 날짜인 11월 30일 이후 남은 금액은 회수가 되므로 100% 사용을 해야 합니다.

     

    혹시나 본인명의 휴대폰 미가입자이거나 군입대를 해서 모바일 앱을 통한 상품권 수령 불가한 경우는 온라인 신청 시 해당 문항 필수 기재를 해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송파구 청년출발지원금 신청 자격과 신청 방법에 대해 빠른 정보를 정리하여 알려드렸는데요 놓치지 마시고 잘 이용하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