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롯데리아 맥도날드 신메뉴 인기메뉴 불고기버거세트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후기(가격 맛 사이즈 칼로리)

    반응형
    728x170

    24년도 1월에 출시가 되는 햄버거 메뉴는 1월 15일경에는 버거킹 화이트 콰트로와퍼 1월 15일, 버거킹 화이트 콰트로 치즈와퍼, 1월 9일 KFC 트위스터, 1월 25일 맥도날드 더블쿼터 치즈 BBQ 베이컨 등이 출시가 되었고 햄버거는 아니지만 맥도널드 라즈베리 크림치즈파이가 재출시, 맥도날드 슈림프 스낵랩도 재출시,  모스버거 스노 모스버거도 1월 초 출시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아직 신규 메뉴 출시소식은 없지만 롯데리아 과거 신메뉴나 인기메뉴인 불고기버거세트와 모짜렐라 인 더버거 베이컨 세트에 후기로 칼로리와 크기 맛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신메뉴 버거 비교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가격 맛 사이즈 칼로리

    반응형

    롯데리아 버거를 쿠팡이츠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제 주변 홈플러스에 입점한 매장인데 주차장이 무료였다고 아이파킹으로 바뀌면서 이제는 유료이고 주변에 차를 잘못대면 3~4만 원 주차 딱지를 뗀 적이 많아서 그냥 배달로 먹기로 했습니다. 

     

    신메뉴는 아니지만 롯데리아에서 현재 인기 주문이 많은 메뉴 종류는 4가지가 있습니다. 

     

    4가지 인기메뉴 가격대 입니다.

    1. 불고기버거세트 6900원
    2.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9300원
    3. 핫클리스피버거세트 7800원
    4. 새우버거세트 6900원

    버거종류별 열량 칼로리정보 ✅

     

    이 중에서 저는 딸과 함께 불고거버거 세트와 모짜렐라 인 더버거 베이컨 인기메뉴를 주문을 했는데요 와우 회원에 가입이 되어 있어 10%를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6210원, 8370원에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새우버거는 리뷰가 최고인 버거 중의 하나로 메뉴에 뜨는데요 가격이 와우 10% 할인을 받으면 4,230원이라서 더 그런 듯하고, 사각새우더블버거 세트(7800원)도 리뷰가 최고인 메뉴입니다. 

     

    세트로 하면 아래 가격이 총 2만 원 정도입니다. ^^ 

     

     

    롯데리아 신메뉴 중에서 돈가스 버거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가격대와 주문이 가능한지 찾아봤는데 메뉴가 올라와 있지 않은데요 롯데리아 돈까스 버거는 판매하는 곳이 정해져 있다고 하는데요 혹시나 찾아서 가실 분은 아래 정보를 활용해 보시면 되고 가격은 버거만 7500원 콤보 8700원, 세트 9400원입니다.

     

    롯데리아 돈까스 버거 매장 찾기✅

     

    • 서울권(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선릉점, 서울대입구역점, 구의역 점, 서초중앙로점)
    • 인천경기권(부천역점, 수원매탄점, 인천연수점)
    • 부산권(부산비프광장점, 부산온천장역점)

     

    다시 돌아와서 두 가지 인기메뉴를 비교를 해 봤습니다. 쌍둥이처럼 생겼는데요 모짜렐라 버거가 덩치는 더 큽니다. 

     

    모짜렐라 버거와 불고기버거 모습

     

    불고기버거는 크기가 좀 있고, 패티 불고기 소스가 참 맛이 있어서 인기메뉴이고,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은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고소한 베이컨을 좋아하는 분들이면 저의 가족처럼 주문을 많이 할 듯합니다. 

     

    주문을 할 때 롱치즈스틱 1조각을 180원에 주문이 가능하고, 포테이토, 치즈볼, 양념감자, 오징어링, 치킨, 휠레조각등도 추가비용을 내면 주문이 가능해서 저희는 치킨을 같이 주문을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희는 다른 종류 2가지를 시켜서 신메뉴는 이렇게 반반씩 나누어서 평가를 해보고 있습니다. 결론은 1:1이었습니다. 저는 가격이 더 나가는 모짜렐라 베이컨이었고 딸은 그냥 불고기 버거를 선택을 했습니다.

     

     

     

    무게 칼로리 중량 및 영양성분

     

    불고기버거와 모짜렐라 인더 버거 베이컨 세트는 188g, 223g으로 모짜렐라 인더버거세트가 더 중량이 많고, 칼로리는 각각 476칼로리와 699칼로리라서 열량은 모짜렐라베이컨이 더 많은데요 베이컨등이 들어가면 아무래도 열량이 높아집니다.

     

    단백질은 모짜렐라 인더버거가 30g으로 불고기 버거보다 10g이 더 많은 것이 장점이네요~..

     

    대신에 나트륨과 포화지방은 모짜렐가 버거가 더 많네요.. 재료는 호주산으로 만들어져서 고기 육즙은 더 맛있어 보입니다. 

     

    사이즈 크기는 10cm로 비슷해 보였고, 높이는 불고기버거가 3cm, 모차렐라 인더버거가 4.5cm였어요,, 그리고 안 내용물은 소스와 양배추가 들어가 있지만 아무래도 불고기버거보다는 모짜렐라 버거 양배추가 더 좋아 보이는데 왜 그럴까요??^^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버거 사이즈 모습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버거 사이즈

     

    불고기 버거 패티는 1장이고 모짜렐라버거는 두꺼운 모짜렐라 패티 1장, 고기패티 1장, 베이컨이 얇게 들어가 있어서 고기 3종류 맛을 맛보는 느낌이었어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모습
    불고기 버거 사이즈

     

    물론 가격을 비교하면 9천 원이 넘는 모짜렐라 베이컨 버거가 더 비싸지만 퍽퍽함을 느끼지 않고 싶은 분들은 모짜렐라를 추천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 모습

    아래 사진은 다음에 한번 주문을 해서 먹으려고 하는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인데요 아주 많이 있어 보여서 가격이랑 칼로리 정보를 알아봤어요~ 가격은 6900원이라 상추보다는 양배추가 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전주비빔 라이스 버거 모습

     

    무게는 285그램, 열량 572kcal, 단백질 g(%) 17(31), 나트륨 mg(%) 1460(73), 당류 g 8, 포화지방 8.0(53)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요 ~~ 다음에 리뷰를 같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신메뉴 버거로 전주 비빔라이스버거, 새우베이컨버거,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소개를 하고 있었고 모짜렐라 인 더 베이컨 버거는 재주문 1위 버거라고 소개를 하고 있어서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람들마다 맛을 느끼는 차이와 선호도가 달라서 신메뉴가 나오면 새로운 고객층을 찾으려고 개발을 하고 있을 텐데요 새우 베이컨 버거를 다음에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와 한번 더 리뷰를 해 볼 생각이 듭니다. 

     

     

    23년 22년 맥도날드 신메뉴 인기메뉴

    300x250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맥도날드 신메뉴의 경우는 24년 1월 신메뉴가 출시가 되었는데요 나중에 더블쿼터 BBQ 베이컨을 시식하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는데요 과거 맥도널드는 매년 신규 메뉴를 많이 출시하는 버거 브랜드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23년도에 맥도널드에서 신메뉴로 출시가 된 상품으로는 맥스파이시 크리미어니언,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건이 출시가 되었고 22년 연말에는 새해 돈많이 벌어가시라고 행운을 뜻하는 신메뉴 행운버거 골드버거가 재출시가 되기도 했습니다.

     

    22년도에 맥도날드 신메뉴 버거나 음료 또는 사이드 메뉴로는 미트칠리 blt버거, 페퍼로니 메가 피자버거 세트, 맥모닝 메뉴로 베이컨 맥그리들, 레몬 맥피즈 코카콜라, 88 서울비프버거, 레몬맥피즈 스트라이트, 맥크리스피 디럭스버거, 디저트종류인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 맥모닝 종류인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과 소시지 토마토 에그 소프트번,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케이즌 치즈 맥치킨, 스파이이시 맥너겟 사이드 메뉴, 더블빅맥, 빅맥 BLT 재출시, 사이드 메뉴 허니버터 인절미 프라이 등이 춠히가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매년 연말이나 연초를 맞이해서 맥도널드에서는 고객들에게 행운을 빌어주기 위해서 항상 행운버거 골드를 재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연말 연초 분위기를 골드라는 행운 키워드를 계속 잡아서 잘 표현을 지속적으로 홍보 수단으로 이용을 하고 있어서 고객들 머리속에 잘 인지가 되어 있는 듯 해 보입니다. 

     

     ▶︎관련글 : 버거킹 광고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하는 이유 :: 버거킹 맥도날드 광고 비교해 보기

     

    버거킹 광고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하는 이유 :: 버거킹 맥도날드 광고 비교해 보기

    버거킹을 나는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좋아하는 것과 이용이 많은 것은 약간 다른 문제이기는 하지만 아무튼 나는 버거킹의 이미지가 그냥 이유 없이 좋아서 선호를 한다. 패티가 대학교 때 엄청

    indiakim.tistory.com

     

     ▶︎관련글 : 맘스터치 치킨 신메뉴 가격 칼로리 저렴하게 먹는 방법

     

    맘스터치 치킨메뉴 싸이버거 칼로리 가격 및 할인쿠폰 추천메뉴 찾는 방법 5가지

    맘스터치 신메뉴가 출시가 되어서 쿠팡이츠로 배달을 시켜 할인쿠폰 적용을 받는 방법과 칼로리 가격 및 추천 메뉴 칼로리 정보, 맘스터치 버거 단백질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piyato.tistory.com

     

     

    이상으로 쿠팡이츠로 롯데리아 신메뉴를 주문을 해서 먹어본 맛과 칼로리 영양정보와 맥도날드 신메뉴 리스트 등에 대해서 주문후기를 올려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