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김인호 술 먹방 미성년자 2:1 합방 법적 문제 (김인호BJ alex 이설, 꽃벼리, 츄정, 민지, 회선 나이키 몸매 인스타 학력 프로필근황)

    반응형
    728x170

    오늘 방송을 진행하기 전에 몇 차례 확인을 했었습니다라는 말로 본인은 실수가 없다고 했다 하고 한 BJ 김인호는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합니다. 술 먹방을 미성년자와 해서 문제가 된 김인호 BJ는 한 명은 제 눈으로 주민등록증도 봤고 또 다른 한 명은 01년생이라는 신상정보 이름, 핸드폰 번호, 생년월일이 일치했기에 방송 진행을 했다고 문제가 없다고 본인이 의사를 밝혔고 다시 한번 확인 겸 방송 마이크를 끄고 물어봤을 때도 미성년자가 절대 아니라고 하여 방송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주민등록증을 위조를 한 것이라면 미성년자들에게도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BJ 김인호 씨는 절대 모른척한 부분이 아니라고 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실수도 인정은 했는데요 확인할 부분에서 안일하게 대처했던 것은 실수가 맞다라고 인정을 한 상태입니다. 

     

    아래 말로 사과는 했는데요 그게 진정한 사과인지 피해자가 없을 따름이라 이렇게 방송을 한 자체가 문제가 된 것인데 BJ김인호 씨는 현재 아무런 정지나 조사를 받지는 않은 상태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BJ 김인호씨가 미성년자와 먹방을 하고 사과를 한 말들

     

    1)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2) 내일 정리해서 상황설명드리겠습니다.

    3) 죄송합니다.

    4) 앞으로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인호 실물, 김인호 이설, 김인호 꽃 벼리, 김인호 츄정, 김인호 키스, 김인호 집, 김인호 민지, 김인호 희선 등의 실시간 검색에서 왜 인기가 있는지를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들의 경우 김인호 씨를 보면 호감을 가질만한 인물상을 가지고 있는데요 실제로 인기가 많은 BJ로 알려져 있습니다. 

     

     

     

    BJ 김인호 미성년자 술 담배 먹방 미성년자 2:1 합방 사고 경위

     

    이런 아프리카 동영상이 합법적으로 진행이 되는 것이 맞나라는 생각이 문득 들기도 합니다. 별풍선으로 수익을 벌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좀 더 말초 신경을 자극하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해서 말입니다. 저만의 생각인지는 아래 아프리카 BJ 김인호 씨의 올려진 동영상 몇 개를 보시고 판단을 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미성년자 음주 방송 관련 처벌 기준??

     

    현행법상 음주를 한 미성년자는 어떠한 처벌도 받지 않는다. 그러나 청소년에게 주류 등 법이 정한 청소년 유해 약물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면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아프리카 Bj의 경우는 정도는 높은 애로 행위 연출이 어떤 처벌을 받지 않아 보이는 것으로 일반 사람들의 인식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매번 나오는 주제이지만 처벌받아서 영구 방송정지가 된 사례가 있는지는 들어보지를 못한 듯합니다.

     

    300x250

     

    첫 번째 동영상입니다. 

     

    BJ 김민호 술먹방 

     

     

    아프리카 TV BJ 김인호가 함께 술 먹방을 진행한 여성 게스트들이 미성년자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실검을 타게 되었습니다. 

     

    미성년자 2명을 출연시켜 술 먹방 진행한 김인호 주민증까지 확인했다고 했지만 김인호 멘붕 후 사과  미성년자들의 주민등록증 위조가 심각한 것으로 보인다는 네티즌의 반응이 많이 있습니다. 통신부에서 관한을 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찌 되었던 방송 채널 말 다른데 이런 방송이 정말 가능하다는 것이 세대가 많이 변했다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먹방의 경우 미성년자가 술 먹방을 하는 것은 당연히 안 되는 것인데요 이런 세상이 올 것이라고는 개인적으로 상상을 할 수가 없지만 김인호 씨는 아프리카 TV 채널 게시판에 올린 사과문을 올려서 한 명은 제 눈으로 주민등록증을 봤고 또 다른 한 명에 대해서도 휴대전화 등 신상정보를 통해 2001년생이라는 것을 확인한 뒤 방송을 진행을 했다고 본인의 실수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 후 진행한 것을 이야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그 여학생들이 속인 것으로 나왔다는 것인데요... 방송 중에 네티즌들이 그 여학생들은 미성년자라고 이야기를 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문제가 되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김인호가 생방송을 진행할 때 대체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요??

     

    김인호가 이태원 길거리를 돌아다니던 여성 2명을 인터뷰했다. 여성들은 술을 마시고선 사람들을 구경하고 있었다고 했다. 김인호가 길거리 인터뷰를 마치고 여성 2명을 게스트로 초대를 했습니다. 채팅창에 여성들이 미성년자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김인호 매니저가 택시로 게스트들을 데려왔고, 김인호 집에서 술 먹방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김인호는 주민등록증 검사를 통해 미성년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BJ 김인호 술방이 인기가 있는 이유들

     

    1) 우리가 아는 것과 다르게 김인호 BJ 술방의 방송 수위는 높았습니다.

     

    2) 성적인 농담이 오갔고 담배까지 같이 피우면서 진행이 됩니다.

     

    3) BJ김인호나 출연자들의 외모와 미모가 출중하기도 합니다. 연예인 저리 가라 할 정도입니다.

     

    4)  여성 중 하나가 2004년생이라는 챗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이때까진 증거가 없었기에 방송을 흐리는 글인 줄로 여겨졌다. 미성년자라는 챗이 계속 올라오자 김인호가 방송을 잠깐 중단하고 여성 중 한 명에게 물었다. "너희 성인 맞아?"

     

    여성 중 하나가 주민등록증이 없다면서 아이폰으로 신상정보를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다른 한 명은 사진으로 주민등록증을 보여주며 자신이 성인이라고 말을 했는데요 사진으로 확인을 했다는 것이 확인하는 방법으로 맞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두 번째 BJ 김인호 동영상입니다. 이번에는 벗기기 게임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재밌어 보이는 것이지만 당당한 모습이 부럽기도 합니다. 

     

     

    김인호가 무시하고 방송을 진행했지만 방송 분위기가 어수선해지면서 네티전들이 술방과 담배방을 같이하는 여성이 2004년생이라는 증거가 하나둘 올라오면서 김인호 BJ는 방송을 이어갈 분위기가 아니라고 판단해 여성 중 하나를 내보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미성년자로 보이는 여성은 끝까지 자신이 스물한 살이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결국 네티즌 시청자들이 술방에 참여한 여성들이 미성년자라는 증거를 찾아 채팅창에 올려지면서 김인호 BJ는 난감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김인호 미셩년자 BJ 술방 영상

     

    시청자 중 여성 중 한 명이 김인호 방송국에 참가한 미성년자로 보이는 참가자가에 대한 2001년생이라며 증명사진을 올리면서 직접적인 증거가 제보로 올라오면서 김인호 BJ는 법적 문제로 휘말릴 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방송 중 여성 하나가 김인호에게 전화해 자신이 미성년자라고 자수를 하게 되었는데요 왜 이런 상황이 발생을 해야만 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이번 미성년자 술방에 키스방에 담배방 방송까지 했다면 더 큰 문제를 일으킬 뻔했습니다. 

     

     

     

    미성년 여성 게스트가 김인호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미성년자 여성이 보낸 사과문자

     

     

    아프리카 TV BJ김인호가 미성년자인 일반인 여성과 술 먹방은 31일 핼러윈 맛보기 미녀 섭외가 자라는 제목을 진행이 되었는데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야외에서 생방송을 진행이 되었습니다. 

     

    길거리에서 방송을 진행하던 그는 일반인 여성 2명을 섭외, 자신의 집에서 술 먹방을 하고 담배를 피우는 등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를 진행하는 것이 콘셉트로 설정이 되었던 방송이었습니다. 

     

    시청자 중 여성 중 한 명이 18살이다라는 의혹이 계속되면서 검사를 했는지에 대해 묻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이에 김인호는 주민등록증 검사를 했다고 하면서 더 이상 언급하면 강퇴하겠다는 엄포를 놓기도 했지만 결국 미성년자로 밝혀지면서 결국 김인호 BJ는 방송을 중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BJ 김인호 미성년자 먹방 사건 향후 대처 계획

     

    김인호 씨가 밝힌 본인 방송에 나이를 속이고 출연을 한 여학생 2명에 대해 아래와 같이 향후 계획을 밝혔습니다.

     

    1) 제가 원한다면 이 친구들에 대한 처벌이 가능하다고 한다

     

    2) 형사상 업무방해죄와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하다는 설명을 들었다

     

    3) 허위의 사실을 유포해 타인의 업무를 방해하면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500만 원 이하의 벌금을 물릴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여성들 탓에 김인호가 입었다고 생각이 들면 고소를 하겠다.

     

    4) 다만 미성년자라서 벌금형이나 기소유예가 나올 수 있는 것으로 알고 만약 처벌하면 형사기록이 남는다고 들었다

     

    5) 벌금형 이상의 처벌이 확정될 경우 범죄경력자료에 남고, 범죄경력자료는 폐기하거나 삭제하는 규정 없어 평생 이력이 남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 미성년 여성 친구들이 온라인에서 위조된 주민등록증을 구매하려고 했던 글 등의 증거들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6) 향후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한 본보기로 고소를 진행하겠다는 의견을 냈습니다. 

     

     

     

     

     

    BJ 김인호 본명 나이 키 혈액형 학력 프로필 근황

     

    BJ 김인호 씨의 본명은 김영진으로 생년월일은 1989년 2월 8일생으로 21년 기준 32세로 경기도 안양시에서 출생을 했습니다. 거주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강남이며 키는 173cm로 B형이며 병장 만기 전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업은 이전에 N LIFE MARKET MC로 활동을 했지만 현재는 아프리카 TV BJ가 주된 직업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iminho22/입니다. 

     

    김인호 BJ 인스타 사진

     

     

     

    BJ 김인호 씨의 주요 활동 내용

     

    1) 아프리카 TV에서 활동 중인 BJ이자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

     

    2) 주요 콘텐츠로는 라디오 보라, 여성 게스트 방송을 운영중임

     

    3) KBS N LIFE 산하 N LIFE MARKET이라는 쇼핑 토크쇼에 개그우먼 주현정과 함께 탈모샴푸와 유아 이불을 하는 MC로 출연 경험이 있었음

     

     

    bj 김인호 보유 차량 사진

     

     

    4) BJ데뷔명은 BJ핵 구로 알려져 있음

     

    5) 아우디 TT랑 포르셰 911 타르가 4S를 처분하고 맥라렌 570S 스파이더로 변경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어머니에게 벤츠 선물을 할 만큼 BJ활동으로 탑 랭킹에 있는 BJ로 알려져 있음

     

    6) 노란색을 좋아해서 포르셰 911 타르가 4S 랑 기아 레이를 노란색으로 랩핑함

     

    7) 최근 맥라렌 570S 스파이더 랩핑 안 한 흰 차 보유

     

    김인호 BJ는 현재 방송을 하기 전에 경험으로 안양 지하상가에서 2년간 옷가게 장사와 피팅모델 등을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5년 9월 말에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BJ 김인호 민지, 이설, 꽃 벼리, 츄정,희선 인기 동영상

     

     

    아래는 김민호 촬영 인기 동영상을 정리해서 같이 올려 드립니다.  인기가 있을 만한 외모와 말투가 이번 사건과는 별개로 정리를 해 봅니다.

     

     

    김인호 실물, 김인호 이설, 김인호 꽃 벼리, 김인호 츄정, 김인호 키스, 김인호 집, 김인호 민지, 김인호 희선등의 동영상을 같이 한번 보시고 평가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김민호 이설 BJ 동영상

     

     김민호 이설

     

     

    3) 김민호 꽃벼리 BJ 동영상

     

    김민호 꽃벼리 

     

     

    4) 김민호 츄정 동영상 

     

     

     

    5) BJ들의 추정 수익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 정보 글 (BJ랄랄) 

     

     

    BJ 랄랄 오민석 나이 키 몸매 열애설 / 고액 별풍선 중학생 환불요청거부 한 BJ 랄랄 기부결정

    아프리카 TV 베스트 BJ로 알려진 랄랄이 오진석과 데이트를 했습니다. 이 정도면 열애설이 나도 여러 번 나야 하는데 첫 데이트로 시작을 했지만 데이트 첫날부터 그냥 직진하는 직진녀 랄랄이

    indiakim.tistory.com

     

     

    이상으로 김인호 BJ 미성년자 합방 사고에 대해 정리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이런 시대가 온 것에 대해 제가 적응을 해야 할 듯 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