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남성 여성 키즈 이벤트 상품과 사이즈 조견표 총망라

    반응형
    728x170

    [Mom's 일상절약여행] - [패션] 나이키Nike 온라인 스토어 (쇼핑몰) 구매 후기 및 사이즈표 정리

    패션의류나 아동복을 구매를 하다 보면 가끔씩 가장 필요한 부분들이 이런 정보였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첫째는 어디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나? 둘째로는 사이즈 조견표 세 번째는 이거 정품 맞아? 하는 질문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첫 번째 부분은 필요하신 정보를 한번 정리를 해 봤는데요 필요하신 경우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아디다스 이벤트 정보를 추가로 볼 수 있는 곳을 직구나 쿠팡 네이버 등을 제외하고 본사에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곳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혹시 아디다스 상품 할인 정보를 혹시 알 수 있는 곳이 어디 인지 아세요?  바로 아래로 찾아가면 보통 신상품 정보를 모두 볼 수가 있고 구매도 가능한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 안에 저렴한 할인 정보 등이 있는데요 한번 찾아가 볼까요?

     

     

     

    할인상품 | 키즈 전체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143,400원 239,000원

    shop.adidas.co.kr

     

    <아디다스 키즈 할인정보를 확인하는 곳>

    바로 아래 공간을 찾아 가면 됩니다.

     

     

    남성 할인 인기 상품을 확인할 수가 있고요 

     

     

    여성 상품중에서 저렴하게 인기있는 상품을 한 곳에 모아져 있는 곳도 있어서 구매가 가능한 곳입니다.

     

     

    바로 아동복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주로 트랙슈트가 제일 인기가 있고 쇼트 다운이나 운동화 종류가 인기가 높은데요 

     

     

    그중에서도  슈퍼스타 세트는 한참 유행을 했던 상품인데 약간 작은 편이라 구매 시 참고를 해야 하는데요 일단 베스트였던 상품이고 드라마에서도 많이 협찬이 되었던 상품입니다. 

     

     

    지금은 강추위가 와서 지금이라도 필요하면 구매를 해야 되겠는데요 추위에는 머니머니 해도 롱 다운이 최고입니다. 239,000원을 143.300원에 거의 50%에 가깝게 세일 중이라 흠... 저도 구미가 당깁니다. 겉감: 100% 폴리에스터 / 안감: 오리털(DUCK DOWN) 솜털 70% 깃털 30%으로 되어 있어서 솜털 90% 이상 나오는 상품들도 많지만 아디다스는 깃털이 같이 들어가 있네요~~

     

     

    같이 비교해 볼 만한 상품들도 같은 공간에서 확인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이번에는 사이즈 조견표가 너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있을 듯해서 정리를 한번 시간을 내서 해 봤어요. 본인들 사이즈 조견표 확인하시고 구매하실 상품을 골라 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디다스 성인 남성 의류 및 신발 사이즈 조견표입니다.

     

    아디다스 성인 여성 조견표입니다.

     

     

    아디다스 키즈 의류 및 신발 사이즈 조견표입니다

     

    참고로 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동복 쇼핑에 필요한 사이즈 조견표도 같이 첨부하여 드리니 쇼핑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나이키 온라인몰과 나이키 키즈 아동복 신발 사이즈표 또한 구매시 필요한 정보를 같이 첨부하여 드립니다. 

     

     

    [패션] 나이키Nike 온라인 스토어 (쇼핑몰) 구매 후기 및 사이즈표 정리

    오늘은 아들 명절 선물로 나이키 신발을 해주기로 해서 나이키 몰을 한참을 검색을 했습니다. 해외 사이트도 있지만 일단 명절전에 배송이 되어서 선물을 해야 해서 급하게 검색을 하게 되네요.

    indiakim.tistory.com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