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자동차 신차 종류 차종 및 가격대(하이브리드신차, suv신차, 전기차, 수소차)

    반응형
    728x170

    기아에서 나오는 자동차 종류를 공부를 해보기로 합니다. 현대 차량에 대해 이전에 조금 알아보고 나서 이제는 현대의 형제 자동차 기아 자동차에 대해 궁금해지기 시작해서 할 일도 없어서 멍 때리기를 할 때는 이렇게 차 종류 이름 맞추기 놀이도 하고 가격대 알아보면서 시간을 자주 보냅니다. 차종별로 볼보든 아우디든 벤츠든 현대든 기아든 BMW든 정말 가격대는 천차만별로 가격대로 옵션 따라 차종 따라 종류 따라 구성이 되는데요 여하튼 기아 자동차의 신차 종류와 기존 인기차량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신차 출시 정보



    첫 번째로 승용차 라인 종류입니다. 자동차 기업들중에서 특히 글로벌 기업들이 40년에서 50년까지 전체를 전기차로 바꾸겠다는 것은 아마 탄소 중립과 관련해서 엄청나게 줄여야 돼서 이런 변화 등이 오는 것으로 보이는 것도 있어서 요즘은 하이브리드가 대세이고 전기차로 갈아타는 것이 대세입니다.

    그리고 기름값도 줄일수가 있으니 나의 비상금도 줄어가고 나의 월급통장은 자세히 쳐다본 지가 오래라서 기름값이 적게 드는 차량에 이제 눈이 가는 것은 사실이고 차량 광고가 눈을 더 현혹을 하고 있습니다.



    기아 신차 출시 차량들 입니다.

    기아 신규 차량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5세대 3109만 원 기아 스포티지 5세대 2442만 원 기아 k9 FL 2세대 5,694만 원부터 시작을 합니다.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는 요즘 기름값이 올라가는 때라 기름 생산이 줄어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 차종입니다.

    기아 k8 하이브린드 1세대 3,698만 원, 기아 k3 세단 FL 2세대 1,738만 원, 기아 K3 GT FL 2세대 2,582만 원

    기아 신규 차량 




    근데 왜 기본가로 자동차는 가격이 낮은 것처럼 보일까요? ㅎㅎ 맨 앞에 있는 가격대가 전체 옵션가 포함한 가격대로 판매를 했으면 하는 바람이 너무 간절하기도 합니다.



    만약 제가 현재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기름값이 많이 올라가고 있어서 연비를 잡으면서 전기차량은 도심용으로 많이 쓰는 경우는 전기차를 구매하고, 장거리 여행이나 통근을 하는 경우라면 하이브리드를 아무래도 추천을 하고 선택을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기아 신규차량



    기아 EV6 1세대 4,730만원이고 외장은 SUV 차량입니다. 기아 ev6 Gt의 경우는 7200만 원, 기아 k81세대의 경우 3,220만 원에서 시작을 합니다. 차량의 색상이나 나머지 기타 사항은 다움 자동차 검색이나 네이버 검색 등을 해 보시면 포털 사이트에서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하게 가격대 이외 디자인을 보시려면 기아 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도 초반 가격이면 다 사고 싶지만 옵션 들어가면 헉 가격이 더 올라가기 시작을 하는데 올라가지 마라 하고 외치면 딱 멈춰 섰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이브리드는 기본 옵션에서도 300~600만 원이 더 올라간 가격으로 책정이 되는데요 전기차량의 가격대를 잠깐 더 알아보겠습니다.




    기아 자동차 차량 종류를 보시려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면 편리하게 모든 차종의 디테일한 차량 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아 - Movement that inspires | 기아 공식 사이트

    기아 공식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승차감 좋고 연비 좋은 기아의 승용, RV,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라인업 및 사진, 제원을 확인 하세요.

    www.kia.com




    기아의 하이브리드 차량들의 가격과 연비를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연비가 좋은 차량을 운행하는 것이 최고의 절약이 아닌가 생각을 해보면서 가격과 연비를 비교해 봅니다.

    기아 하이브리드 신규차량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5세대의경우는 연비가 16.7이고 기아 k5 하이브리드 3세대가 20.1 그리고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FL 1세대의 경우 2,439만 원입니다. 기아 니로가 가격과 연비면에서 가성비가 좋아 보입니다.




    두 번째 하이브리드 차량의 가격과 연비입니다.



    기아 하이브리드 차량 



    기아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경우 3,939만 원에 연비는 18.6 정도입니다. 기아 k8하이브리드 1세대의 경우 가격은 3,698만 원에 연비는 18, 기아 k7 하이브리드 FL 2세대의 경우도 기아 k8하이브리드 1세대와 가격대는 비슷하고 연비는 더 낮은 16.2 정도이네요. ~~~

    제가 개인적으로 탐이 나는 하이브리드는 기아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입니다. ㅎㅎ 연말에 한대 뽑고 싶은데 누가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곳을 아시면 연락처좀 하나 받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참고로 기아차종으로는 수소차량이 현재 새로운 출시 소식이 아직까지는 없는 듯합니다.


    다음은 기아 전기차량을 모아서 한번 보도로 하겠습니다.

    기아전기차량 종류 / 출처 다음




    전기차량으로 기아 쏘울 부스터 EV 4,187만원으로 연비는 5.6으로 아주 낮고, 기아 봉고 3 EV 4세대 차량으로 가격은 4,050만 원으로 연비는 9.7입니다. 이외에도 기아 하바니로 콘셉트카와 기아 퓨처론 콘셉트가가 있는데요 가격은 공개가 되지 않아서 확인이 안 되고 있습니다.

    기아 전기차량 종류 / 출처 다음 



    다음은 기아 이매진 콘셉트카, 기아쏘울 ev 2세대의 가격은 4,280만 원 연비는 5.2입니다. 이 중에서 이매진 콘셉트카는 단종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고, 기아 쏘울 ev 2세대 차량과 기아 레이 ev 1세대 차량도 단종이 된 상태입니다.


    기아 전기차량 종류 / 출처 다음 



    또한 기아차 형제 브랜드로 광주에서 생산이 되어 없어서 못팔고 있다는 그리고 현대차 노조에서 온라인 판매를 하지 못하게 막고 있는 캐스퍼 차량에 대한 정보글도 준비를 해 봤는데요 같이 참고하셔서 기름값을 아끼려면 이런 소형차량에 대해서도 구매 시 고민을 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해 보입니다.


    현대차 인기차량 캐스퍼 제원 가격 장단점 비교글 더보기

    현대 캐스퍼 가격 사전예약 경형 SUV ax1 ax2 ax3 출시일 제원 경차지원여부

    현대 캐스퍼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사이트가 궁금해 지는데요 현재 캐스퍼의 처음 이름은 티저 ax1 의미는 a는 세그먼트(경형), x는 현대 suv라는 의미를 지닌 현대 경형 suv는 현대 상트

    indiakim.tistory.com



    또한 자동차를 구매할 때 많은 차량의 판매대수가 중요한데요 이유는 바로 부품 조달하는 것이 쉬운 차량이어야 수리맡겨도 부품이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기아자동차 차종별 판매량 / 출처 다음



    아래 기아차량의 판매 대수 기준으로 보면 카니발, 셀 토스, 쏘렌토, k3세단, k5, 레이 모닝 등이 승용차 부분에서는 많이 팔린 차량이라 수리를 편리한지에 대한 관점에서 볼 때는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 차량들입니다.



    기아 차량의 형제 브랜드 현대 차량 신차 종류 및 가격대 글 정보도 더 준비를 했는데요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현대 자동차 신차 종류 차종 및 가격대(하이브리드신차, N라인, suv신차)

    현대에서 나오는 자동차 종류를 공부를 해보기로 합니다. 딱히 그냥 할 일도 없어서 멍 때리기를 할 때는 이렇게 차 종류 이름 맞추기 놀이도 하고 가격대 알아보면서 시간 보냅니다. 정말 가격

    indiakim.tistory.com



    이상으로 현대차의 형제 브랜드 기아차 신차 정보 및 인기 모델 차량의 가격대 및 이름, 그리고 몰랐던 기아차의 새로운 차량 네이밍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