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LF몰에 있는 1만개의 할인특가 쇼핑 브랜드_가입후기

    반응형
    728x170

    이 포승팅은 원래 12월에 메인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하기 위해 준비를 하다가 멘붕이 오면서 잊어버리고 준비를 해 놓은 것을 깜박하고 포스팅을 못한 글인데 제가 아는 지인이 지점장으로 일을 했던 곳인데 최근에 퇴사를 한 곳 LF몰인데요.. 주변 사는 지인들도 많이 애용하는 곳이고 저렴한 상품이 많은 곳이기도 해서 추천을 많이 받은 곳입니다.

     

    lf 온라인몰

     

    1만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할 정도이면 엄청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고 봐야 합니다. 

     

    LF 온라인 쇼핑몰의 다양한 상품 1만 개 브랜드

     

     

    좋은 부분은 다양한 브랜드 콘셉트의 브랜드가  LF몰에 입점이 되어 있습니다 

    1월 첫구매 이벤트로 있었네요..ㅎㅎ 저품질로 인해... 이 글을 올리지 않았는데요.. 매월 이벤트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lf 온라인몰 화면

     

    유투버 도전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실제 이름 있는 유튜버들이 심사위원이 되어 진행하는 부분인데.. 선발이 되면 모델 기회와 유투버 운영 지원금 등이 있었다고 했는데... 과연 누가 되었는지 궁금해집니다. 

     

    lf몰 유튜브 참여 이벤트

     

    1,000만 원 지원금을 걸고 했던 거 같은데 약간의 문화 관련 콘텐츠 비슷한 이벤트를 진행을 하는 것은 요즘 대세의 주부맘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하는 좋은 참여 하는 이벤트 부분이기도 합니다. 

     

    lf몰 유튜브 이벤트 상금

     

    유튜버가 심사를 하신다고 해서 누가 하시나 해서 봤었는데요 이 분들 많이 보신 분들이기도 한데 딸에게 물어보니 엉... 약간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약간의 의미가 멀까요?

     

     

    lf 온라인몰 유튜브 이벤트 심사단

     

    지금 누군가가 선발이 되어서 같이 진행이 되고 있을 텐데 좋은 결실이 있기를 바라면서... 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시기를 기원해 봅니다. 

     

     

    우승자에는 패션브랜드 모델 및 상금, 쇼핑지원금 등 많은 특전이 주어지는 것이 내요~~~

     

    유튜버 지원 우승자 지원내역 

     

    지원기간은 21년 1월6일에서 27일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lf몰 유튜브 이벤트 지원 세부 내용

     

    유튜브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lf몰 회원가입을 해 봤는데요.. 출첵 이벤트를 같이 하고 있었습니다. 

     

    lf몰 출석체크 이벤트

     

     

    lf몰 각종 쿠폰 종류

     

    제가 글을 준비하고 있을 때 이 모자가 정말 맘에 들었어요~~ 가격은 품질만큼 약간 독특한 느낌이라 모자의 종류 중에서 이런 모자 너무 감성이 있는 모습이에요~~~ 브랜드는 #white sands hats입니다. 

     

    lf몰 입점 브랜드 화이트 샌즈

     

    신학기라서 자녀분들을 위한 신학기 가방 세일도 있었는데요... 코로나가 우리를 너무 힘들게 해서 학사일정이 모두 멈춰 있어서 정말 구매심리가 지금은 예전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lf몰 입점 브랜드 닥스키즈

     

    여기가 제일 맘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특가 코너 고 할인율 상품들이 모여 있는 느낌입니다. 일단 저는 디자인을 보고 이 곳을 다시 들어와서 보는데요... 괜찮은 옷들이 저렴한 가격에 있어서 너무 좋아요~~

     

    lf몰 고할인율 상품 카테고리 

     

     

    나만을 위한 화장품을 소개하고 할인이 꽤 되는 상품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lf몰 화장품 할인코너 카테고리 

     

    쇼룸 형태로 브랜드의 신상 코디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인데요.... 시즌별로 소개하는 곳입니다. 요즘 시즌 무엇을 입어야 될지를 모를 때 들어가서 서치를 하면 좋아요~~

     

    lf몰 쇼룸내 코디상품 소개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총 10개의 구매금액기준으로 사용이 가능한 할인쿠폰과 4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가능한 4만 원 할인권도 같이 지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lf몰 신규가입 할인쿠폰 종류

     

     

    곧 있으면 선물 시즌인데요... 명품 카테고리가 같이 모아 둔 카테고리에서 구매도 가능한데요 약간 아쉬웠던 부분은 찾기가 약간 불편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lf몰 명품 카테고리

     

    저를 위해서는 헤지스 상품 소개가 많이 있네요... 나는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 ㅎㅎ..

     

    오늘 나만을 위한 추천 상품 
    lf몰  SNS키워드별 상품소개 

     

    LF몰 가입 후기 포스팅을 마치며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식품들이 없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몰의 특성을 이해하면 없는 것도 이해가 됩니다. LF몰은 패션중심이라는 부분이 강해서 명품과 패션 잡화 남성 스포츠 여성 등이 강한 몰이라서 이 부분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온라인몰도 좋지만 주변에 LF몰이 있다면 방문을 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패션] 아동복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리스트 정리해 놓은 포스팅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패션] 아동복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리스트 정리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알고 있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제안드리기가 그렇지만 아는 범위 내에서 말씀을 드리면 여성 캐주얼복은 네이버 추천, 남성 복중에서도 캐릭터 정장이나 젊은

    indiakim.tistory.com

     

     

    [패션] 아동복 전문 온라인 쇼핑몰 보리보리 가입 후기 및 한복 사이즈 표 포스팅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패션] 아동복 전문 온라인 쇼핑몰 보리보리 가입후기 및 한복사이즈표

    요즘은 온라인에서 구매를 많이 하는 추세라서 언제까지 이 추세가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당분간 계속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학교 등원을 하지 않고 학사일정이 아직까지는 없는

    indiakim.tistory.com

     

     

    [패션] 노스페이스 시즌 세일정보 및 남성 여성 아동키즈 사이즈 조견표 포스팅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스페이스 시즌 세일정보 및 남성 여성 아동키즈 사이즈 조견표

    너무 추운 겨울이 왔는데 지금이라도 이 추위를 벗어나려면 아우터나 부츠류 세일정보와 사이즈조견표를 정리를 해 봤습니다. 오늘은 노스페이스 남성 여성 아동 키즈 상품세일 정보를 공유 해

    indiakim.tistory.com

     

     

    [패션] 주부맘에게 꼭 필요한 아동복 사이즈 조견표 포스팅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부맘에게 꼭 필요한 아동복 싸이즈 조견표

    자녀분들의 의류 상품 구매시 보통 싸이즈 조견표가 많이 궁금하게 되는데요 그 정보를 이번에 다 모아 봤습니다. 전체는 안되고 주로 많이 찾는 브랜드 리스트만 모아 봤는데요~ 궁금한 것이

    indiakim.tistory.com

     

     

    이상으로 lf 온라인 장단점 및 패션 브랜드 사이즈표 정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