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고시보다 더 어려운 티스토리에 데이블 Dable광고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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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 우연히 티스토리를 어떻게 활성화하고 좋은 글을 써야 될까를 고민하면서 데이블 광고에 대해 우연히 글을 접하면서 데이블 광고를 달고 계시는 분들이 엄청 부러워 보이고 해서 부러움에 포스팅을 해 봅니다. 

     

     

    데이블 광고 티스토리에서 신청하기

     

     

    일단 티스토리 플러그인에서

    데이블 광고를 찾아서 들어가서

    보면 아래 데이블 광고로 상세 설명을

    확인할 수 있는 탭이 있습니다. 

     

     

    데이블 광고 티스토리에서 신청하기

     

     

    데이블 광고 승인 요청하시는 분들은 정말 부럽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드립니다. 제가 보기에는 애드 센스 티스토리 이상으로 승인이 어려운 것이 데이블 광고인 듯합니다. 이것을 가지고 엄청 머라고 하시는 블로거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만큼 수익이 보장되는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절대 기준 2가지를 정리를 해 봤습니다.

     

    데이블 홈페이지

     

     


     

    데이블 광고를 달기 위해 승인요청을 하기

    위한 절대기준을 제시를 하고 있습니다. 

     

    1) 최소 100개 이상의 글이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함

     

    2) 최소한의 트래픽(최근 7일 동안의

    일일 페이지뷰 3,000 이상)이 필요

     

    이 2가지 조건이라면 저는 아직 많은

    공을 들여야 하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위 조건에 본인 티스토리가 해당이

    된다고 생각을 하면 아래 처럼

    몇 가지를 기입을 해서 승인 요청을

    하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데이블광고 티스토리주소 기입 및 다른 티스토리 글 노출여부 선택하기 
    데이블 광고 본인 개인정보 입력하기 
    승인요청 마지막 화면

     

    한 가지 더 특이한 보상 시스톰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일종의 쿠팡 파트너스

    처럼 Reward 리워드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여기에도 있었는데요 

    다른 블로그 글을 같이 노출되도록

    하면 추가 5% 수익 제공이라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데이블 traffic sharing 

     

     

    데이블에서는 이것을 

    Traffic Sharing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데이블 광고는 도대체 다른 광고보다 몇 배의 광고 수익을 티스토리 분들에게 준다고 홍보를 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요기에 장점을 설명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콘텐츠 글과 광고를 같이 혼합해서 광고를 올리면 보는 유저들이 헛갈리게 하는 부분으로 인해 광고를 클릭을 하게 되므로 데이블 광고 승인을 받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은 최소한 최대 8배 이상의 인당 PV상승이란 숫자를 제시하고 있는데요..

     

     

    이것으로 유추를 해 보면 페이지뷰가 8배 늘면 광고수익은 몇 배가 늘 기회가 늘어날까요?라는 수리 예측을 해보면 왜 데이블 광고가 자신 있게 승인 기준이 높은 지를 알 수가 있겠습니다.

     

     

     

    데이블광고 장점 소개하기

     

     

     

     

    아래 사진은 티스토리 플러그인에서 광고 위치를 코드를 넣어서 설정하는 화면입니다.

     

     

    티스토리 플로그인에서 위치 설정하기

     

    다른 위치에도 넣을 수 있다고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HTML / CSS 편집을 이용하면 된다고

    되어 있네요~~ 저는 아직 잘 몰라서 다른 포스팅 글을 찾아봐야 할 듯합니다. 나중에 데이블 광고를 달게 되면 말이죠~ 언제 달 수가 있을 까요?

     

     

     

     

    아래는 데이블 광고 기준을 데이블에서 제시한 것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출처 - 데이블)

     

    데이블 광고 승인기준 1 - 콘텐츠의 품질

     

    데이블은 파트너십 요건으로 콘텐츠의 품질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정교한 분석을 통해 양질의 추천 결과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는 해당 사이트만의 고유한 콘텐츠인지, 텍스트가 풍부한 콘텐츠인지 판단합니다. 여러 사이트에 이용되고 있는 콘텐츠이거나 이미지 혹은 스크린숏으로 이뤄진 콘텐츠는 데이블의 정책에 부합하지 않는 것으로 판단하여 제휴가 어렵습니다.

     

     

    데이블 광고 승인기준 2 - 제휴 불가 콘텐츠 카테고리

     

    *제휴 불가 콘텐츠 카테고리
    성별로 특정 신체 부위를 강조한 텍스트, 사진, 영상이 담긴 콘텐츠, 성적 요소가 지나치게 강조된 성인용 콘텐츠, 폭력을 조장하거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콘텐츠, 유해하거나 위험한 행위가 담긴 이미지 혹은 텍스트가 담긴 콘텐츠, 증오성 콘텐츠, 광고주와 데이블의 브랜드 이미지를 헤치는 것으로 판단되는 콘텐츠 등이 게재된 사이트에는 데이블의 콘텐츠 추천 서비스와 네이티브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데이블 광고 승인기준 3 - 최소 등록된 글 수 100개

     

    데이블 네이티브 광고는 위젯 내에 콘텐츠와 광고를 함께 노출합니다. 단순히 위젯 내에 콘텐츠를 포함시키는 것이 아닌 운영하고 계시는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개개인의 관심사에 매칭 하여 추천하므로 100개 이상의 콘텐츠 개수가 선결되어야 합니다.

     

     

    데이블 광고 기준 4 - 최근 7일 일 PV페이지뷰 3,000 이상 트래픽

     

     

    데이블 광고는 사이트에 콘텐츠와 웹사이트 방문자의 온라인상 행동 패턴을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와 광고를 개인별로 타겟팅합니다. 데이블은 콘텐츠 및 광고를 안정적으로 제공해드리기 위해, 운영자님 입장에서는 유의미하게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 최소한의 트래픽(최근 7일 동안의 일일 페이지뷰 3,000 이상)이 필요합니다. 주의 블로그 서비스 신청 시 콘텐츠 개수와 PV를 증명할 수 있는 스크린숏을 제대로 첨부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콘텐츠 개수 및 PV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오늘은 데이블 광고 승인 요청 기준에 대해 데이블 측에서 제시한 기준을 그대로 정리를 해서 포스팅했는데요..

    애드 핏 승인 -> 애드센스 승인 -> 데이블 광고 승인받기 순으로 난이도가 있다고 보입니다.

     

    하나하나 배워가면서 블로그 성장시키는데 할 일이 의외로 많지만 하나하나 배워가는 것이 재미가 솔솔 하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다음은 구글 애드워즈를 배워서 구글 광고를 해 보는 방법을 배워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듯합니다. 구글 애즈에서 키워드를 찾는 것들이 있다고 하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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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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