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모르는 뉴스공장 김어준 관련 비밀 10가지 (나이키 학력 가족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유튜브에서 특정 후보 지지 선언으로 무리를 일으켰다고 판단한 선거방송위원회가 김어준 방송인 소속인 TBS에 경고를 내렸습니다. 경고를 받게 되면 향후 프로그램 중지, 관계자 징계 등과 함께 방송법에 규정된 제재로 향후 방송사 재허가 심사에서 감점 요인으로 작용을 한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잘해야 할 듯합니다. 김어준 나이 학력 가족 근황 프로필 등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김어준 방송인이 경고를 받은 사유

     

     

    20년 10월 유튜브에서 이재명은 혼자 여기까지 온 사람이다. 이제 당신들이 좀 도와줘야 한다는 발언이 시초가 되었습니다.

     

    또한 이 발언과 함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공개 지지를 하면서 논란이 되었는데 우리가 아는 것처럼 특정 후보 및 정당 지지를 공표한 자를 선거 기간 중 시사 정보 프로그램 진행자로 출연시키면 안 된다는 기준을 TBS가 계속해서 어겼던 것으로 보고 경고를 내린 것으로 보입니다.

     

    선거방송위원회가 선거법 관련해서 내린 조치로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20년 21대 총선에서 이런 비슷한 경우가 있었는데요 어준씨가 유튜브 방송에서 특정 정당의 지지를 호소한 것과 관련해 문제없다는 결론을 내렸던 때와 다른 결정이라는 논란이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김어준 씨의 성향으로 보아 조심은 분명히 하겠지만 본인의 소신은 굽히지 않을 것으로 보여서 개인적으로는 응원을 합니다. 

     

     

    김어준 비밀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족근황 프로필 

     

     

    김어준 방송인의 출생연도는 1968년 12월 4일 생으로 만 53세이다. 고향은 경상남도 진해시 출생이다.

     

    키는 178cm, 몸무게는 100kg이다.

     

     

    김어준 방송인
    김어준 방송인

     

     

    본관은 김해 김씨 가족은 아버지 김조인(~21년), 어머니 이복임(~20), 친여동생(1971 ~ 2009), 의붓여동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자 인정옥씨로 알려져 있으며 두 번째 부인이다.

     

    전공은 홍익대학교 공과대학 전기제어공학 출신이며 종교는 무신론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가 모르는 김어준관련 10가지 (재산, 성향, 부모, 직업)

     

     

    TBS 뉴스공장 김어준에 우리가 잘 모르는 것들을 알아봅니다.

     

    1) 대한민국의 진보계 시사평론가이자 언론인 그리고 영화제작자이기도 하다

     

    2) 딴지일보의 창립자이자 종신 총수이다.

     

    3) 친이재명계이자 더불어민주당 지지자

     

    4) 노회찬, 심상정, 이정미 등 정의당 정치인들도 선호한다.

     

    5) 김어준은 세월호 고의 침몰설을 제기한 방송인이고 이와 관련해서 그날, 바다라는 영화로 만들기도 했다.

     

    6) 처음 알았지만 과거 딜도 팔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성인정보 사이트 및 성인 관련 사이트 ‘진상조사위’, 성인용품 판매 ‘명랑완구연구소’를 운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모친의 직업이 유치원 교사로 상당히 개방적인 가정으로 담배 피우는 것을 논의 (설전)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8) 고등학교 당시 우등생으로 서울대롤 도전했다고 합니다. 

     

    9) 보이는 것과 달리 대학생 시절 학생운동에는 별 관심이 없는 평범한 생활 했다고 전해집니다. 

     

    10) 졸업 후 1995년 포항제철에 입사해 해외영업팀에 근무했으나 8개월 만에 퇴사를 했습니다.

     

    11) 김어준 재산은 뉴스공장 회당 200만원씩 5년간 뉴스공장 출연료로 23억 원 수령을 야당에서 주장했습니다.

     

    12)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2018년부터 3년 넘게 라디오 청취율 1위의 TBS의 대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13) 뉴스공장은 라디오 협찬과 TV 유튜브 팟캐스트 광고로 연간 70억 원 가까운 수익을 낸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으로 김어준 뉴스공장 진행자의 재산 나이 가족 비밀 수익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방송인으로서 조금 더 정확한 방송을 응원해 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