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균안 와이프 김예은 인스타 본명 나이 키 학력 연봉 프로필 (폭로이유)

    반응형
    728x170

    롯데 자이언츠 나균안의 와이프가 인터넷 방송을 통해 나균안 와이프 김예은 인스타 본명 나이 키 학력 연봉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인데요 아울러 와이프가 왜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남편에 대한 외도이야기를 폭로하게 되었는지 보도가 되면서 왜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고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균안 선수는 롯데 자이언츠 소속으로 와이프 이름음 김예은씨인데요 부인입장으로 남편에게 폭력을 당했으며, 유흥업소 내연녀와 외도를 했다고 주장을 하면서 논란이 커지고 있는데요 남편이 집을 나간 지 2개월이 넘었고 상간년 상대는 유흥업소 종사자라고 밝힌 상태이며 나균안 씨는 와이프의 주장은 일방적인 주장이라고 밝히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인스타 라이브를 시청한 분들중에 유명 야구선수 가족들도 있는 것으로 보이면서 야구계 큰 충격을 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나균안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댓글로 인해 비공개로 전환을 했지만 와이프의 왜 이런 행동을 하게 되었는지 팬들의 입장에서는 황망할 따름으로 보입니다.

     

    나균안 선수 인스타 ✅

     

    나균안 와이프 김예은 인스타 프로필

     

    나균안 선수는 본명은 나종덕이었으며 1998년 3월 16일 생으로 24년 기준 25세로 고향은 경남 마산 출생으로 무학초등학교, 신월중을 거쳐 마산 용마고를 졸업을 하고 야구 선수로 입단한 선수입니다. 

     

    나균안 선수 인스타는 알려져 있지만 와이프 김예은씨의 인스타는 아직 알려져 있는 정보가 없습니다.

     

    키는 186cm, 109kg의 몸무게로 a형 혈액형으로 선발 투수 역할을 하고 있으며 프로 입단은 롯데 3번으로 2017년 2차 1라운드에 롯데 자이언츠에 입단을 해서 선수 생활을 이어오고 있으며 연봉은 약 2억 초반으로 알려져 있으며 배우자는 김예은 씨로 1997년생이며 와이프가 연상이며 3년 교제를 하다 20년 12월에 결혼을 해서 딸 나리율을 21년 11월에 출생을 했습니다.

     

    나균안 김예은

     

     MBTI는 ISFP이며 현재 에이전트 소속은 유니버스 스포츠 매니지먼트에 속해 있습니다. 프로 입단 초기에 포수 선수였지만 부상을 당한 뒤 입단 후 3년쯤 투수로 전향을 한 선수 이기도 하며 아시안 금메달을 22년도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획득하면서 병역특례를 적용받기도 했습니다. 

     

    투수 전향후 우완 정통파 투수로 포수 출신답게 어깨가 강하며 140~152km 속도로 패스트볼과 변화구 구사가 강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투수로서 6개의 구질의 볼을 던지는 선수입니다. 23년 Kbo 리그 월간(4월) mvp를 수상을 하기도 했던 선수입니다. 

     

    나균안 와이프 김예은 폭로 이유

     

    나균안 와이프가 왜 이렇게 폭로를 하게 되었는지는 여자의 마음이라 어쩔 수 없었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현재 공개적으로 망신을 준 것은 여자로서 어떤 마음이었기에 이런 일을 벌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현재 주장에 따르면 아래와 같습니다. 

     

    와이프 주장

    나균안 와이프 폭로 이유

     

    상간녀로 알려진 유흥업소 여성에게서 용돈을 받아왔고 양육비를 주지 않았으며 장인이 벤츠 차량을 구매를 해 주었고 이 차에서 애정행각을 벌이기도 했으며 선발경기에서 1승을 할때 마다 장인에게 용돈 1백만 원씩을 받아왔다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외도를 들키자 이혼을 요구하고 있으며 자신을 폭행해서 경찰이 출동한 적도 있으며 상간녀가 사직 야구장에 직관을 하러 온 경우도 있었고, 와이프가 직관하며 경기에서 패하고 상간녀가 오면 이긴다는 말도 했다는 주장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와이프는 한 술집에서 남편이 다른 여자와 찍은 사진을 공개를 하기도 한 상태노 재활 2군때 사진으로 1주일 동안 집에 오지 못한다고 해운대라고 한 여성이 동일한 옷차림으로 어린이집 어머니들 저녁모임에 참석도 했다고 주장을 하는 등 근거를 가지고 제시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균안 선수 남편 주장

    나균안 선수 소속사 입장문

     

    와이프 주장이 제기된 기사가 뜬 날인 2월 27일 나균안 선수는 삼성과의 경기 선발 등판을 했는데요 친구와 만날 때 동석했던 여성이며 내연관계는 와이프 거짓말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 상태이며 이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바로 남편의 주장에 대해 해당 여성과의 dm내용이외 여러 다른 주장을 하고 있는 상태로 현재 별거 중으로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는데요 팬들의 입장에서는 이런 일들은 조용히 해결이 되어서 선수생활도 이어져 가야 하는 분들이 있지만 다른 한쪽에서는 또 오죽했으면 폭로를 했을까 하는 안타까움이 교차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나균안 선수는 개인적인 일로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무엇보다 감독과 동료 선수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한 상태입니다. 

     

    이미 마음의 갈등의 수준이 클 것으로 보이지만 원만히 잘 해결을 통해서 지금까지 쌓아왔던 사랑이 100% 회복은 어렵겠지만 자녀를 위해서 잘 해결이 될 수 있기를 기대를 해 보게 됩니다. 

     

    연예 인물 정보 관련글 더보기

     

     

    [DaddysIT금융부동산자동차/음악&영화&정치&스타] - 오유진 나이 키 엄마 고향 학교 MBTI 프로필 및 노래모음 (스토킹 피해 이유)

     

    오유진 나이 키 엄마 고향 학교 MBTI 프로필 및 노래모음 (스토킹 피해 이유)

    오유진 하면 가수가 많은데요 동명이인의 기자도 있고 아나운서도 있고 바둑기사도 있는데요 가수 오유진이 10월 24일 가요무대에 출연을 해서 인기가 급상승을 했는데요 오유진 나이 고향 학교

    indiakim.tistory.com

     

     

    [DaddysIT금융부동산자동차/음악&영화&정치&스타] - 유연수 축구선수 은퇴이유 (+여자친구 나이 키 학력 MBTI 가족 근황)

     

    유연수 축구선수 은퇴이유 (+여자친구 나이 키 학력 MBTI 가족 근황)

    이재석, 유퀴즈쇼에 출연을 해서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같이 출연을 했는데요 10월 18일 팀 동료 GK 김동준, 임준섭과 윤재현 트레이너와 함께 차를 타고 가다가 음주운전을 한 상대 차량에 의해

    indiakim.tistory.com

     

     

    [DaddysIT금융부동산자동차/음악&영화&정치&스타] - 최태원 김희영 인스타 인기이유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

     

    최태원 김희영 인스타 인기이유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

    SK 그룹 회장 최태원의 인스타 그램 사진 한 장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유는 바로 최태원 회장은 인스타그램에 동거인 김희영 씨가 전시한 인증숏을 올라왔고 때문입니다. 최태원과 김희영은

    indiakim.tistory.com

     

     

    [DaddysIT금융부동산자동차/음악&영화&정치&스타] - 김하성 오타니 3월 빅매치 MLB월드투어 쿠팡예약 방법(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 결혼 협박남 임혜동 연봉 고향 나이 키 와이프 근황 총정리

     

    김하성 오타니 3월 빅매치 MLB월드투어 쿠팡예약 방법(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 결혼 협박남 임혜

    김하성 오타니 선수 빅매치가 성사가 되었고 야구팬들이 열광하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MLB 경기가 24년 3월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게 되는데요 예약을 빨리 해야 할 듯한데 요한국에서 처음

    indiakim.tistory.com

     

     

    [DaddysIT금융부동산자동차/음악&영화&정치&스타] - 풍자 수술 전 남자시절 과거사진 다이어트 감량 및 성정환 수술후기 (나이 키 인스타 남자친구 가족근황 프로필)

     

    풍자 수술 전 남자시절 과거사진 다이어트 감량 및 성정환 수술후기 (나이 키 인스타 남자친구

    풍자 수술 전 모습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트랜스젠더가 된 뒤 커밍아웃을 한 풍자의 다이어트 비결 및 풍자의 과거 사진 모습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풍자 sbs, 풍자 갤러리, 풍

    indiaki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