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이동휘 남친) 이정재 미국 배우조합상 1번 숫자 수상 (본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반응형
    728x170

    데뷔작인 오징어 게임 한 번으로 월드스타가 주목하는 배우가 된 배우가 누구 일가요? 바로 세계가 주목하게 된 정호연 배우인데요 정호연 이정재 배우가 미국 배우 조합상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호연 배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등의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징어 게임에서 정호연 배우의 역할은 바로 새터민 강새벽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과거 정호연 배우는 10년 동안 모델 활동을 거쳐 배우로 등장을 했는데요 운도 따라겠지만 오징어 게임에서의 배우 역할도 만만치 않게 팬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데요 미 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 수상한 정호연 배우 어떤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정호연 배우가 1번 기호 사진을 순삭을 했다라는 이야기가 현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정치와 연애는 공존하다보니 이재명 지지를 했던 것으로 보이면서 패션쇼 1번 순서에 1번으로 런웨이를 한다라는 것을 1번 사진으로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자신의 소신을 알린 것은 국민으로서 당연한 권리로 보여지기도 합니다. 1번 숫자 화이팅 드립니다. 

     

    정호연 남자친구 이동휘 

     

    정호연과 배우 이동휘는 2015년말부터 열애를 인정하고 열애를 해오고 있는데요. 이동휘는 바로 응답하라 1988로 유명세를 떨쳤는데요 응답하라 촬영하고 있을 당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현재 7년이상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호연 남자친구 이동휘 씨는 1985년 7월 22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36세로 서울 강동구 출생으로 경주 이씨 출생입니다. 키는 179cm, 몸무게 68kg이며 학력은 강동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출신입니다. 

     

    데뷔는 2013년 영화 남쪽으로 튀어로 데뷔를 했고 소속사는 키이스트에 속해 있으며 MBTI는 INFP입니다

     

     

    정호연은 94년생, 이동휘는 85년생으로 나이차이는 9살 차이가 나네요. 모델계와 방송계에는 두사람의 열애 알려져 있지만 언론매체에서는 두사람의 첫만남에 관해서는 공식적으로 많이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한 인터뷰에 따르면 이동휘는 정호연이 모델로써 자신의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좋아했고 정호연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미국으로 따라가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7년째 열애중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28회 SAG 미국 배우조합상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서 열렸는데요 시상식에서 한국의 정호연 배우가 여주주연상을 받았고 오징어게임 성기훈 역의 이정재는 이날 남우주연상을 수상을 했습니다. 

     

     

    이정배 배우 관련 글 참고로 이정재 여자 친구 임세령 7년 열애 중 결혼 나이 라면 소속사 (임세령 나이 패션 인스타 아들 대상 가족 관계도 정우성 기획사 프로필 근황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 7년 열애중 결혼 나이 라면 소속사 (임세령 나이 패션 인스타 아들 대상

    배우 이정재(48)가 7년 열애 중인 대상그룹 임세령(44) 부회장과 미국 행사에 동반 참석을 하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했다가 이혼을 한 대상그룹의 딸로 알려

    indiakim.tistory.com

     

     

    28세 배우 정호연의 보그 잡지 표지 모델 사진 입니다. 아래 미국판 보그 올해 2월호 표지를 장식을 했는데요 이는 동양인이 미국판 보그의 단독 표지모델이 된 것은 창간 이후 130년 만에 처음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배우로서 모델로서 많은 역할이 기대가 될 것으로 보이는 유망주 이기도 합니다. 

     

     

    오징어 게임 수상자들 / 배우 정호연

     

     

    정호연 배우가 오징에 게임에서 인기를 받게 된 연기 모습은 바로 새벽은 초반 모든 사람을 경계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다가 점차 사람에 대한 믿음을 갖게 되는 인물로, 정호연의 신비로운 마스크와 독특한 목소리 톤이 잘 맞아떨어졌다는 평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징어 게임 정호연 배우 모델 경력 프로필, 댕기머리, 영어 실력 

     

     

    정호연은 사실 배우이기 전에 모델로 10여 년간 입지를 다져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고등학생 때 모델 활동을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패션모델 선발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 2와 4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을 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후에는 주로 해외에서 활동하며 샤넬 등 명품 브랜드의 광고와 쇼에 출연을 했습니다.

     

    또한 2018년 9월에는 세계 여성 모델 랭킹 톱(TOP) 50위 리스트에 포함이 되기도 했습니다. 

     

     

    정호연 배우의 모델 경력 전환점 

     

    배우로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때는2020년으로 모델 소속사 에스팀에서 배우들이 주로 있는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하게 되면서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가능성을 보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미 배우조합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하게 된 것은 물론 그의 연기력을 인정을 받았기 때문이 확신합니다.

     

    또한 모델 소속사에서 배우가 있는 소속사 전환도 큰 몫을 한 것이 아닌가 생각도 되고 있는데요 회사를 옮기고 한 달도 안 되어어서 오징어 게임 오디션이 잡히게 돼서 뉴욕 패션위크 일정을 취소하고 한국으로 돌아왔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디션으로 첫 연기 데뷔를 하게 된 정호연은 새벽의 새터민 사투리 등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첫 배우로서의 자질을 확실하게 해 버린 것이 아닌가 합니다.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의 최대 수혜자로 인스타 팔로워가 23백만이 넘었는데요 국내 여자 배우중 1위로 등극을 하게 되었다고 하니 대단한 인기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또한 이 인기는 해외 명품 브랜드 뮤즈로도 주목받게 되었고 21년 10월에는 루이비통의 패션, 시계, 주얼리 부문 글로벌 하우스 앰버서더 모델로, 올해 1월에는 샤넬 뷰티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어 활동을 시작을 했습니다. 

     

     

    네티즌들이 정호연 배우관련 해서 많이 찾는 검색어로는 영어와 댕기머리라고 하는데요 유튜브에서 한번 검색을 해보니 영어실력은 모델 생활이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하고 댕기머리는 동영상 확인을 해 봤습니다.

     

     

    정호연의 유창한 영어실력 

     

     

    정호연은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이유는 바로 21년 10월 미국 인기 TV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 출연해 진행자 지미 팰런과 영어로 대화를 주고받았을 정도라고 하면 이해가 더 빠를 것으로 보입니다. 

     

     

    오징어 게임출연진 지피팰런쇼 출연모습

     

    향후 기대가 되는 이유로는 21년 11월에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톰 행크스, 젠데이아 등이 소속된 미국 대형 연예 에이전시인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에이전시(CAA)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알려지면서 앞으로 해외 활동도 영어가 되기 때문에 더 큰 기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정호연의 댕기머리

     

     

     

    정호연 댕기머리영상

     

    위 동영상은 루이뷔통에 댕기머리 만들어 달라고 한 동영상 입니다. 

     

     

     

     

    SAG 마국 배우 조합상의 유래

     

    SAG Awards은  Screen Actors Guild‐American Federation of Television and Radio Artists의 약자로 표현이 되는 미국의 배우 노조에서 출발하여 2012년 3월 양대 노조인 SAG와 AFTRA가 합쳐져 탄생되었으며 영화배우, 방송 배우, 성우까지 포괄하는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5년 전신인 SAG에서 주최를 시작한 시상식으로 진행이 되었고 영화와 텔레비전 부문에서 주연, 조연, 스턴트에 따라 총 15개 부문의 배우들에게 상을 수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든글로브, 바프타와 더불어 아카데미 시상식의 전초전으로 불리는 3대 시상식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한국 배우들의 미국 배우 조합상 수상이력 

     

    한국 배우들 중에선 영화 기생충에 참여한 배우들이 2020년 제26회 시상식에서 대상인 앙상블상 수상을 했는데요 비영어 영화 최초 앙상블상 수상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2022년 제28회 시상식에서는 오징어 게임으로 스턴트 부문 앙상블상, 배우 이정재, 정호연이 각각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을 수상이 두 번째가 되고 있으며 비영어권 드라마 배우가 받는 최초의 주연상이라 큰 의미가 있습니다. 

     

     

     

    정호연 배우 미국 배우 조합상 수상소감 

     

    정호연배우가 이번에 수상한 sag 28회 여우 주연상은 한국인 최초 수상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정호연 배우는 여우주연상 수상 진심으로 영광이고 감사하다고 말을 전했는데요, 세계 최고의 연기자 노조인 미국 배우조합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같은 배우들의 연기력 인정을 받는 시상식이라 더 의미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사실 배우를 시작한지 별로 안돼서 이렇게 국외 시상식으로 노미네이트만으로서 영광이겠지만 수상까지 하게 되면서 배우 정호연이 첫 연기 데뷔작 '오징어 게임'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은 큰 경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호연 수상 소감 전문

     

    정호연 배우 수상모습
    정호연 미국배우 조합상 수상모습

     

    오징어 게임을 사랑해 주신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징어 게임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신 넷플릭스 코리아 관계자 여러분들도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이 작품에 한 명의 배우로서 참석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김지연 대표님과 황동혁 감독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배우조합에서 상을 받은 만큼 배우분들의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는데요. 같이 일했던 이정재 선배님, 박해수 선배님, 아누팜, 허성태 선배님, 김주령 선배님, 이유미, 오영수 선배님까지 진심으로 촬영하면서 정말 많이 배웠고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그 모든 추억들을 좋은 원동력 삼아 앞으로도 더 멋진 연기 보여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정호연 본명 나이 키 학력 가족근황 인스타 프로필

     

     

    정호연 배우는 1994년 6월 23일 출생으로 22년 기준 만 27세이며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생으로 키는 176cm, 혈액형 A형으로 원래 직업은 모델이었고 오징어 게임에서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모델 활동은 2010년부터 시작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그 잡지모델 화보 정호연
    정호연 보그잡지 모델

     

    학력은 혜원여자중학교, 혜원여고,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과 출신이며 가족은 부모님, 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정호연 배우 MBTI는 ENFP이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모델 소속사는 The Society Management (뉴욕), Elite (런던 밀라노 파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호연 배우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oooooyeony/?hl=ko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